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스트레스가 풀리는 매콤한 불닭 신화불날개 천안 성정동 맛집 여긴 진짜다

반응형


집안에만 쳐박혀 재택근무를 한지 오늘로써 벌써 10일이나 되었네요.

하는 일은 크게 차이가 없지만 실내에서 감옥처럼 이렇게 지내다보니 무언가 아프지 않아도 아픈것처럼 느끼고, 머리가 아프고, 열이나고, 이거 스트레스가 상당히 쌓이더라고요. 저뿐만 아니라 지금 다들 비슷한 상황이다보니 저 혼자만의 푸념을 아닐것 같아요. 가볍게 산책도 하고 싶고, 무언가 답답함을 날려버리고 싶지만 집에 어린아이도 있다보니 불필요하게 돌아다니다가 전염이 된다면 ...일도 일이지만... 음... 이런저런 쓸데없는 생각들이 머릿속에 가득해서 이거 혼한스럽네요.


그런 스트레스 운동으로도 날려버릴수 없다면 ...무엇으로 날려버릴수 있을까? 

고민을 해보니...단연 먹는것으로 풀수밖에 없을 것 같더라고요.


특히 아주 매운 음식으로 말이죠! 

스트레스가 풀리는 매콤한 불닭이 머릿속에 딱 떠올랐죠!

바로 사진에 있는 신화불날개 불닭 천안 성정동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곳이기도해요.



매콤함도 좋지고 계속 매운맛이 입안에 가득하다면 더 스트레스가 쌓일수도 있겠죠?

잠시 매운맛을 잊게 해주는 아이템 이인방 계란찜과 쿨피스~ 매운 음식을 먹을때 꼭 따라오는 그림자같은 친구들이죠!!



참고로 매운 음식을 먹을때 탄산을 드신다면 ㅋㅋㅋ 아시죠? 혀바닥을 정말 잡아당기고 싶으실거에요. 쿨피스나 물을 드세요. 시험해 보시고 싶은분은 뭐 드셔도 무방해요 ㅋㅋ 나중에 욕을 하실지도 모르겠지만요.



주먹밥도 시키서 함께 먹어야 덜 매우면서 속에 부담이 조금이나더 덜 될 것 같아요.

빈속이나 끼니에 맞춰서 배달음식을 많이들 드시잖아요.

배도 안고픈데... 음식을 먹는 사람은 없겠죠! 

매운게 좋아도 , 빈속에 먹으면 속도 쓰리고, 안좋으니 꼭 밥이랑 같이 드세요.



샐러드도 있고, 치킨무도 있고, 이것은 치킨이랑 안먹어도 ㅋㅋ 이름이 치킨무야...



원조 s 신화불날개 너는 진짜 인정이다...

전에는 홍가떙초붉닭만 시켜먹었는데... 이것도 괜찮더라고요. 

번갈아 가면서 시켜먹고 있답니다.

대부분 배달 맛집들은 두정동도 있지만 성정동에 대부분 모여 있는듯 하네요.



떡도 들어 있고, 순살닭도 들어있고, 이 양념으로 닭발이나 다른 음식을 버무려도 너무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네요.



사진을 여러번 찍었네요. 조명이랑 은박지 때문에 반짝반짝 빛이 나는것 처럼 여러번 삑사리?가 나다보니... 진짜 저희집 주방 조명... 진짜 화가 나는게... 왜 저색으로 설치를 했는지... 전구 다달면 바꾸려고 여러번 생각하지만 지금 6년째 쓰고 있는데...전구가 안나가요 ㅋㅋㅋ필립스 쓸데없이 오래가네요.



이렇게 비닐장갑을 끼고, 밥위에 올려서 쌈싸먹는것처럼 해서 먹어도 너무 맛있답니다. 가볍게 소주나 맥주를 한잔씩 드시는것도 좋긴하지만 맵기의 강도에 따라 술이... 먹기 싫을 수도 있거든요. 저같은경우 먹고 싶다는 생각은 들지만 막상 먹게되면 희안하게 못먹겠더라고요. 




아무튼 실내 생활만 하다보니 쌓였던 스트레스 풀 방법이 어떤게 있을까 생각하고 계시다면 화끈하게 매운맛 스트레스를 저 멀리 날려버릴 매콤한 불닭 신화불날개로 주문전화를 걸어보세요. ㅋㅋ 아참 이제는 앱으로 시키면 되는구나 ㅋㅋㅋ

천안 성정동 맛집 배달음식 여기 괜찮아요.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