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리뷰 이야기~♪

손소독제 휴대용 아이빌리뷰 세균 감영을 예방해보자

반응형


잠잠해졌던 코로나는 신약개발의 분위기를 타고, 이제 서서히 마스크를 벗어 던질 기대감에 끝까지 조심하자 뭐 이런 긍정적인 반응이었답니다. 하지만 전혀 예상하지도 못했던 엉뚱한 곳에서 곪았던 고름은 툭 터져나온거 같아요.

바로 얼마전에 있었던 광화문 집회 이후 전국적으로 수많은 확진자를 발생시키고 있답니다. 또 모 종교단체 관련일도 있고요. 음....


신이 있다면 과연 이런결과를 원했을지... 궁금하네요. 

아무튼 그래서 마스크에 대한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해 더욱 높았졌고, 손 소독에 대해서도 매우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답니다. 

아이빌리뷰 클린 투 클린 젤타입 손소독제, 120ml, 2개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그래서 제가 사용하고 있는 손소독제 휴대용 아이빌리뷰에 대한 제품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저는 3개가 들어 있는 세트를 구입했는데요. 하나는 차에 하나는 현관에 하나는 사무실에 두고 사용을 한답니다. 화장실에 다녀오거나 PC작업을 오래하거나 외출해서 실내에 들어오거나 코로나 이후 손을 씻는것에 대하 아주 민감할 정도로 씻고 있는데요. 물이 있고, 비누가 있으면 가장 좋겠지만 그렇지 못할 경우도 있고, 외출했을때 나들이 갔을때 다양한 용도로 전부터 사용하긴 했는데요. 코로나 때문에 더욱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손소독제 휴대용 아이빌리뷰 튜브형이라 가방에 휴대하기도 편리하고요. 작은 크기가 아니라 조금 크기가 있긴 하지만 안에 내용물의 용량을 생각한다면 자신이 혼자라면 모를까 가족과 함께 사용할 것이라면 요게 딱 좋답니다. 



손소독제 휴대용 제품인 아이빌리뷰 이것은 에탄올이 62%가 들어 있어서 무언가 엄청나게 소주냄새 ^^가 나지 않아 거부감이 크게 없고요. 보습강화효과까지 있어서 불편한 느낌이 없답니다. 또 알로에베라잎즙이랑 여러 기타 첨가제가 들어있어서 보습에 효과가 있는것 같네요.



150ml가 들어 있어서 충분히 오래 사용이 가능하고요. 가격도 적당해서 크게 고민을 할 정도는 아닌거 같아요. 저도 혹시 몰라 손을 씻지 못할 환경이 생길수도 있고, 있어서 나쁠것은 없다라는 생각에서 구입을 했던것인데 정말 여기저기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제가 저녁에 집에 오면 샤워를 마치고 알로에를 바르거든요. 그것과 느낌도 비슷하고, 끈적거리거나 잔여물이라고 해야하나요? 그런게 남지 않아서 매우 좋아요.



코로나가 다시금 활성화되어 전국 각지 어린이집도 못가게 되었고, 대구에서 모 종교단체로 인해 집단 감염이 일어났던 것보다 더 큰 위험이 생길 수도 있다고 총리가 발푤르 했다고 하던데... 제발 좀 개인들의 집단의 이익을 위해 그러지 맙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