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이야기~♪

유병재 빼빼로 순간 잘 못본줄 알았네요.

반응형

지난해 크리스마스 이브에 거제도 처갓집에 갔다가 한화리조트 키즈카페에 다녀왔거든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테마의 키즈카페가 개장을 했다고 하기에 가보려고 생각중이었는데... 처갓집에 간김에 다녀왔답니다. 그곳에서 아주 진이 빠지게 신나게 논다음 이제 집으로 향하는 길... 목이 말라 편의점에서 음료수를 한잔 하고, 가야지 생각하면 기념품샵을 지나 편의점에 들어갔는데... 헉... 이게 리얼인가? 유병재 굿즈인가? 요즘 전참시라고 해서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맹 활약을 보이고 있는 유병재군이 ? CF를 찍었다고 해야하나? 빼빼로의 모델이 되어 이렇게 편의점에서 황니를 뽐내며 등장을 했네요. 왜이리 친숙하고, 반가운지 모르겠네요. 제가 TV를 안보는데 그 프로그램은 와이프 떄문에 보거든요. ^^ 너무 반가운 나머지 하나 집었다가 와이프의 눈총에 못이겨 다시 원위치 시켰네요. 피곤했던 저의 몸은 잠깐이지만 웃음을 주어 살짝 피로가 회복된 느낌이랄까요? ^^ 아무튼 흥했으면 좋겠네요. 유병재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