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이야기~♪

청주 율량동 로또 판매점 1등 당첨된 명당 중앙복권방 나도 한번 ...

생각도둑 2019. 12. 21. 11:50
반응형


청주 율량동 로또 판매점 1등이 당첨된 명당이래서 하나 구입했어요. 

중앙복권방 파티이안 주변에 있어서 주말에 돌잔치에 왔다가 구입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실거에요^^ 매주 복권을 꾸준히 사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특정된 상황이나 날에 사시는분들이 제 주변에는 더 많은것 같아요. 


예전에는 정말 항상 월요일에 로또를 구입했었거든요.

일을 하다가 시간이 남는 짬짬이 A4용지에 사고 싶은거 먹고 싶은거, 여행가고 싶은 나라나 별 엉뚱한 것을 죄다 적으며 토요일이오기만을 기다렸었는데...

저도 뭐 꾸준히 사고는 있지만 오천원 이상이 되질 않네요.

최근에는 그마저 당첨도 없어요 ㅋㅋㅋ



이거 꾸준히 사는데 꾸준히 영양가는 없네요. 가끔 오만원도 나오고 해야하는데...

사는 재미가 있지 이건 뭐 ... 그래도 이돈으로 각종 좋은일들도 한다고 하니 그것으로? 살짝 위안을 삼아 봅니다. 나의 돈이 ㅋㅋ 그들에게 도움이 된다는 생각에 말이죠!

억지자기 합리화라고 볼 수있죠!^^


그리고이번에는 1등이 되길 희망하며 이번에는2만원어치 샀네요.

주머니에 딱 이만원이 있더라고요. 

무언가 흔적을 남기기 위해 사진을 찍었습니다. 



청주 율량동 로또 복권 판매점 중앙복권방 일등이 두번이나 된 곳이네요.

간판아래붙은 플랜카드가 색이 하얗게 바래서 ^^ 휘날리는데 잘 보이지도 않네요.



집에다와서 한장찍어 봅니다. 이번주 일등은 바로 나야나라고 속으로 외치면서 말이죠!마침 오늘이 발표네요. 일찍 집에 복귀해서 직접 생방송으로 ^^ 확인을 해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