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이야기~♪

2019년 천안시 국비 예산 3,182억 확보 일잘하는 국회의원 박완주

반응형

2019년 천안시 국비 예산 3,182억 확보 일잘하는 국회의원 박완주 


제가 무슨 정당에 가입이 되어 있다거나 정치적인 성향의 글을 

쓰려고 이 포스팅을 하는것이 아님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저는 종교도 무, 정당도 무 그냥 일반인이랍니다. 

하지만 일을 이렇게 잘하니 더불어 민주당이니 자유한국당이니

할것없이 잘하는 사람은 칭찬받아야 마땅하죠! 


아무튼 천안시의 국비는 지난해 보다 1,227억이 늘어난 

3,182억원을 확보했답니다. 이거 대박이 아닐수 없는데요.

각 행정구역별로 어떤사업에 얼마가 쓰이고, 어느정도의

시간이 걸리는지 보고서에 나온대로 한번 사진을 보면서 

설명을 이어갈게요. 아마 박완주의원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있지 않을까 하는데요. 저도 저만의

기록을 남겨보고 , 하는일에 도움이 되고자 공부하는

마음으로 몇자 적어보겠습니다. 



국정감사 우수의원 4관왕 ,7년연속 우수의원 선정

제가 정치를 아무리 몰라도 이런것에 선정될 정도면

사람의 됨됨이는 충분히 높이 살만 하지 않을까 합니다. 


학력을 보니 천안출신이시네요.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그리고 대학교는 서울에서 다니셨고요. 

뭐 이정도^^ 이제는 어떤 것들에 사업이 진행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환읍에는 항구적 가뭄대책수입비용과 종축장이전

제3탄약창 주변 군사보호구역 4차 해제

BIT 일반산단조성, 양령지구 농업용시 상기공급체계 구축에

도합4천억원 이상 예산이 투입되네요. 




직산읍에는 차세대 디스플레이 혁신고정 플랫폼이 구축되고,

중소기업 진흥공단의 충청 연수원이 건립되네요.

또 SB 플라자와, 도시첨단산단의 진입도로 지금 공사중이고요.

지방도의 확장 및 포장도 진행이 이루어 지고 있답니다.



불당동의 경우는 지금 천안  ~아산간 고속도로건설...이것은 뭐지?

바로 옆동내인데...고속도로가 건설된다고? 아마 당진간 그 구간을 말하는

것인가? 그것플러스 청주와 아산간 그것을 포함하는것인가?

구체적으로 쓰여 있지 않아서 이부분은 한번더 확인을 

해볼 필요가 있을것 같습니다.


KTX역세권 R&D직접 지구의 조성과 우수저류시설,

탕정간의 과선교 개설 사업이 잡혀 있네요.



성거에는 국도 선설과 ,천흥저수지의 수변공원조성계획

또 천흥산단의 진입도로의 개설이 잡혀있고요.



익소도 국도의 건설과 공공주택사업, 또 하이패스 IC설치...

와... 이것이 생긴다면 진짜 좋을것 같네요.

옥산에도 있어서 간편하게 이동을 할 수있거든요.



부성동에 많은 분들이 관심이 많아요.


두정역인근 북부개찰구의 신설과 노후된 제2산업단지의 

재생과 혁신사업, 또 업성저수지의 자연호나경보진이용시설의 설치

우리가 그토록 원하고 있는 수변공원의 계획이 조금씩

실현이 되고 있답니다.



사람하나 잘뽑아서 지역민들이 더 활기차고, 행복해 질수있게

진정 일하는 일꾼... 선거때 투표좀 합시다. 

내가 뽑는사람이 다 당선되는것은 아니겠지만 꼭 되서는 안되는

사람이 나온다면 그사람이 안되게 해려면 당신의 소중한 한표가 

필요할 수도 있기 때문이죠!!^^


아무튼 2019년 천안시 국비 예산 많은 확보로 조금더 희망찬 미래로 가는 

천안이 되었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