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관련 상품 리뷰~♪

아기 유산균 락피도 골드 추천 드려볼게요. 유아 배변 활동에 도움이 됨

반응형


육아를 하면서 아이들에게 건강기능식품이며


비타민이며 많은 것들을 먹이시잖아요^^


저희도 이것저것 ^^ 영양제를 먹이고 있는데요.


배변기능에 좋다고해서 또 겸사겸사 


먹이고 있는것이 바로 유아 국민 유산균으로 


불리고 있는 락피도 골드를 약국에서 


사서 먹이고 있답니다.



하루에 한개씩 먹여서 30일분을 


구입했는데요. 이게 인터넷에도 팔았네요.


60개들어 있는것으로 말이죠!!


전에도 이것을 먹이기는 했는데 ... 또 다른것 더 


좋은것이 있나 또 설명도 한번 들어볼까해서


약국에 간김에 구입을 했드랬죠!!


아들이 응가를 잘 해서 제가 볼때는 굳이 먹일


필요가 없어 보이긴 하는데...와이프 왈~~


이거 먹고 나서 거의 일정한 시간대에


응가를 하는거 같다고 하네요.


아... 그랬었군 ^^


이게 살아 있는 유산균 즉 생균이기에 


뜨거운 물에 혼용해서 드시면 안된다고 쓰여 있더라고요.


미지근한 물이나 음료속에 타서 드시면 될것 같네요.


저희 아들은 아침에 일어나면 킨더밀쉬를 


항상 마시는데요. 전에는 그 속에 타서 줬는데...


어느순간부터 타서 주면 안마시더라고요.


그래서 아~ 벌리게 한뒤 줘봤는데...


잘 받아먹네요. 먹는것 하나는 진짜 끝내줍니다. ㅋㅋ




영양 및 기능 정보를 보니까 


프로바이오틱스 괄호 쳐놓고,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의 억제 배변활동 즉 응가를 잘 싸게 


도움을 줄수 있다고 쓰여 있는데...


주면 주는것이지 줄수 있다는 이 애매한 표현은 뭐람?


또 비타민D 괄호 안에는 인과 칼슘이 흡수가 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하며 뻐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도 하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쓰여 있네요.


이것은 도움을 준다는데 뭐야 이거....



10개씩 비닐포장이 되어 안에 습기제거제도 


들어 있네요. 어디를 또 찾아보니까 이게


15개월 이상 아이들이 먹어야 된다고 쓰여 있던데...


저희 아들은 돌 지나고 바로 먹였던것으로 제가


기억이 나거든요. 이부분은 구입하시기 전에


약국의 약사와 한번 상의를 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마치 레모나를 연상게 하네요.


하늘색 부분이 노란색으로 바뀌어 있으면


영락없이 레모나인데 말이죠^^



특이체질이나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킨다면


안드시는게 좋을것 같은데요. 원재료 명도 적혀 있으니


민간한 아이들은 드시기 전에 한번 살펴보면 좋을것 같아요.


또 아이가 먹었는데 이상한 반응을 보인다면 


꼭 성분을 알아두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저희 와이프도 어떤 약품에 부작용 반응이 있어서


지금까지 살면서 몰랐던 것을 발견하지 얼마 안되거든요.



이게 또 약국에 안팔수도 있어요. 약국마다 납부들어오는 업체가 다르다 보니


비슷한 다른 회사의 상품을 파는곳이 있을수도 있는데요.


꼭 락피도 골드가 아니더라고요. 비교해 보시고, 나의 자녀에 맞는 


제품을 골라서 드신다면 더 좋으실수도 있을것 같은데요.


우리 아들은 이게 딱 ㅋㅋ 맞는거 같더라고요. 


응가를 얼마나 잘싸는지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