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이야기~♪

현대 스마일카드 혜택 인터넷 쇼핑 특화된 카드 무이자 20개월 대박

반응형

요즘 신용카드 한두장씩은 모두 사용하시잖아요.

그래서 제가 오늘은 그 신용카드를 하나 소개해 드릴까 해요.

다양한 혜택이 있다라던가 육아, 쇼핑, 주유, 뭐 이런 어떤 방면에 특화가 되어 있는 카드는 아니고요. 연회비도 없고, 인터넷 쇼핑에 최적화된 그런 카드라고도 어떻게 보면 이야기를 해도 될 것 같아요. 왜냐면 무이자 할부가 최장 20개월까지 되기 때문이죠!

언제부터인가 무이자 할부가 12개월로 거의 다 묶여 버렸잖아요.


하지만 고가의 물건을 사려면 진짜 20개월 혹은 36개월까지도 가능해야 한다고 보거든요. 그래서인지 요즘 나눔몰이다 뭐다 해서 300~500만원의 고가의 물건을 월 8만원 정도의 할부개념으로 판매하는 몰이 생겨나고 있어요. 그런데 36개월을 예치금?초기 선납금? 그 금액까지 다 합쳐서 제가 본 제품이 애플사의 맥북프로 2019년형 모델인데요. 매매하면 350만원정도 하는데...36개월 렌탈 인수형으로 하면 ㅋㅋㅋ

어이없게도 480만원을 주고 사야 하더라고요.


장기할부가 안돼니까 비슷한 방법으로 이득을 취하는 기업이 있습니다.

제가 볼때는 금액에 따라 최장 36개월까지 다시 할부를 늘려줬으면 합니다.


서론이 길었는데요. 오늘 안내해드릴 카드는 현대 스마일카드에요.

제가 지금 잘쓰고 있는 카드인데요.

지마켓이나 G9 ,옥션에 특화된 카드라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국내용은 연회비가 없어요.

 일단 저는 해외사용은 안하니까 국내용으로 했는데...해외용은 연회비가 있었던거 같아요. 


기본 스마일 캐시가 1% 적립되고, 스마일 페이로 결제하면 2% 적립됩니다.



계획을 하고 제가 카드를 가입한것은 아니고요. 지마켓을 검색하다가 결제창에 광고가 자주 뜨더라고요. 여러번 접하게 되니까 한번 검색을 해봤거든요.

그런데 물건을 구입할때 한번에 큰돈이 아닌 여러번 나누어 내면서 구입을 할수있다면 너무 좋잖아요. 소비습관에 따라 과소비를 할 수도 있겠지만 그런것만 잘 조절 하신다면 정말 유용하게 쓸수 있는 카드가 아닐까 합니다. 정말 필요한게 있어도 다달이 받는 급여의 한계가 있고, 나누어 내면 부담도 없고, 저는 뭐 그냥 ...마냥 좋은거 같아요. ㅋㅋㅋ 신용카드는 사실 잘 사용하지 않았거든요. 하지만 하나 있어야 하겠고, 그래서 우리카드 하나 있긴 한데...할부가 이게 12개월까지에요.그런데 이것도 나쁘지는 않지만 고가의 제품을 살경우 부담되잖아요. 200만원짜리를 산다면... 그렇게 높은 가격의 금액을 살 일이 별로 없긴 하지만 직장인들의 경우 노트북이 될 수도 있고, 카메라가 될 수도 있고, 가전제품의 경우가 될 수도 있고 말이죠! 

또 포인트로 적립되어 받는 포인트도 나름 많아서 유용한것 같아요.

또 얼마이상 써야하는 실적같은것도 신경안써도 되고 말이죠!

예전에 스마트폰을 개통할때 월 20만원이상 쓰면 1만원 할인을 받는데...그거 돈 맞춰서 쓰는데 ..24개월에서 8개월은 혜택을 못받았더라고요. 이런...



결국 저도 신청을 해서...사용하고 있는데... 카드 디자인도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ㅋㅋ 카카오 뱅크가 성장하는데 가장 큰 도움이 되었다는 카드의 디자인... 진실인지 과장된것인지 몰라도 카드의 디자인은 정말 중요하긴 합니다.



설명서?안에 우편물을 한번 살펴보니... 장단기 카드 대출의 이율이 적혀 있는데... 후덜덜합니다. 장기는 14.30% 단기는 9.2% 급해도 안써야 겠네요.

보험이나 이런거 가입하셨다면 그것을 담보대출로 자금을 사용하시면 4%이하로 받으실수 있어요. 카드론은 또 신용에 도움이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말이에요.

뭐 저는 쓸일이 없긴 하지만 포스팅을 위해 올려 드립니다.



신규 가입이기에 카드의 한도는 300만원으로...

요즘 다시금 맥북이 사고 싶어서 장기 할부를 생각하고 있긴 한데 ㅋㅋ

한도가 걸려서 못사네요. 

CTO로 하면 380만원 ㅎㄷㄷ 진짜 애플은... 너무 비싸네요.



똑똑한 소비스관 현대 스마일카드로... 실적 상관없이 사용할 때마다 쌓이는 포인트...


카드이기 때문에 가맹점에 적립이나 할인도 당연히 된답니다.

나와 있는것만 설명을 드려본다면 ...

아까 말씀드린 인터넷 쇼핑...지마켓과 옥션 , G9에 특화되었다고 보면 되고요.

파리바게뜨랑 던킨도넛,베스킨라빈스, GS슈퍼, 신라면세점...또... 있어요.ㅋㅋㅋ

나머진...찾아보시길...죄송함돠~ ^^:;



당연히 삼성페이로 등록하시면 사용이 됩니다.

저도 사용하고 있고요. 

이게 기본 5마원 이상 결제를 하시면 2~6개월 기본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답니다.

후불 교통카드도 되고요.아파트 관리비라던가 스마트폰 요금을 자동 결제 해두시면 요금 할인도 받을 수있다고 하네요.


가장 좋은점은 올해 6월달인가요?

그때부터 코스트코가 이제 삼성카드에서 결제 카드가 현대카드로 바뀌었거든요.

그래서 이것도 장점이 되었답니다.

기존 와이프는 삼성카드가 있어서 그것으로 구입을 했는데....

아... 나에게는 단점이구나... 내카드로 구입을 해야하니까....이거참...



저는 이 카드로 가장 먼저 카메라를 구입했답니다.

그래서 지금 아주 잘 사용을 하고 있죠! 

누구에게는 독이 되겠지만 소비를 계획적으로 잘 한다면 정말 득이되는 카드... 

어떤 특별한 카드보다 혜택은 적을 수있게지만 우리가 일상생활을 하면서 주유를 한다던가 편의점을 이용한다던가 평범한 일상에서의 삶속에서 사용되는 소비패턴을 생각한다면 적립... 꽤 많이 됩니다. 

전월 실적 전전월 실적이 없이도 계속 혜택을 받을 수있고요 말이죠!


도움이 되셨다면 ㅋㅋ 좋아요 꾹~ 눌러보드라고 나도 상위공감에 올라좀 가보게 ㅋㅋ비가 와서 쌀쌀한 날씨네요. 감기 조심하시고요. 내일이 수능임돠 ~ 집안에 수험생이 있다면...좋은 결과로써 지금까지의 고생을 보상받아 보시길 ... 그런전 이만 점심먹으러 갈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