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부동산 이야기~♪

평택 고덕 계룡 리슈빌 파크뷰 아파트 이야기를 해보자

반응형

21년 11월에 입주가 예정되어 있는 평택 고덕 신도시 계룡 리슈빌 파크뷰 아파트 이여기를 해보자 지금 전국적으로 부동산 붐이 다시금 일고 있기 때문에 투자와 거주 모두를 원하는 사람들이 문밖으로 뛰쳐나왔다. 미래에 대한 가치와 비전 또 프리미엄 여러가지 요인들을 생각하고 똘똘하고, 스마트한 소비를 위해 수많은 정보를 얻기위해 동분서주 발걸음을 하고 있다. 또 인터넷의 발달로 스마트폰으로 어느정도 일정 수준의 정보도 얻을 수있기 때문에 중요한 핵심만 제외하고, 모두 공유가 되는 경제사회 체계가 확립되었다고 보아도 될 것 이다. 하지만 미래는 어느정도 청사진이 보이긴 하지만 사람 마음대로 진행이 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어떤곳을 선택해야 내가 산 집이 가격대가 오를지 그것은 미지기수이다 그래서 작은 스케치북에 그림이 아닌 더 넓은 도화지의 그림을 볼 줄 아는 눈 즉 혜안이 필요하다고 하겠다.



그중 하나가 바로 평택 고덕신도시에 대규모 들어서는 구역별 아파트를 눈여겨 보아야 할것 이다 . 좋은 집을 선택하는 몇가지 리스트가 있지만 그것은 누구나 다 아는것이라 그게 중요한 정보로 분류를 할 수있을지가 미지수긴 하지만 이마저도 모르는 분들이 있다. 집은 그냥 단순히 편안하고, 잠만 자는 곳으로 여기는 사람이 21세기에도 있는것을 보면... 참 아이러니 하면서 ... 순수하다는 생각도 해본다.


하지만 이글을 읽고 계신분들은 순수하다거나 하는 추상적인 뭐 그런 이야기를 다루려고 들어 온것이 아니기에 현실적인 내용만 지금부터 이야기 하겠다.



여러 생활권으로 분류가 되어 개발이 이루어 진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다.

삼성이라는 거대한 공룡기업이 들어와 지역민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과 더불어 세계가 긴장을 하기 시작했다. 반도체... 이것은 미래에 정만 전략적으로 중요한 품목중 하나다. 전쟁을 한다해도 미사일에 반도체를 넣어야 하고, 자동차와 PC 여러분야에 전기전자 품목은 모두 반도체가 들어간다고 봐도 될것이다. 그 분야에 세계 1위 독과점을 하는 그 기업이 이곳에 세계에서 가장 큰 반도체 공장은 건립했다.


수많은 관련 일자리 창출은 물론 수많은 바이어가 오겠고, 먹고 사는 부분부터 협력사들의 정비 설비 등등 우리가 생각지도 못한 일들이 곧 벌어질 것이다.


거기에 브레인시티까지 조성이 되어 각종 유수의 석학들이 모여들게 되지 않을까 합니다. 유명 대학교도 유치하였다고 들리고 있고, 산학연 이 세가지의 시너지 효과까지 기대해 볼 수있어 세계속에 우뚝 솟은 대한민국의 위상을 날릴수 있을것 같네요. 


어떤것이 분명 나올것 같아요. 또 평택 남부권에는 대규모 차이나 타운이 형성된다고 합니다.  여주 아울렛의 25배에 달하는 규모로 약 7조원 이상의 투자로 연간 중국인 관광객 유커라고 불리조 약 2천만명의 유치를 목표로 중국과 공동 투자를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국에 있는 미군부대는 이곳 평택으로 집결되어 하나로 통합되는 방향을 가고 있다고도 합니다. 



이렇게 평택으로 사람들이 몰리고 있다는것은 정말 반가운 소식이 아닐까 합니다. 다들 이거 순식간에 집을 왜이리 많이 짓지라고 다들 생각하셨을 텐데요.


다 수요에 계획을 짜고, 가상 시뮬레이션을 돌려서 인구수를 산정해서 공급이 이루어 지는 만큼 나중에는 공급에 비해 수요가 많아 지금과 상반된 모습을 보실수있지 않을까 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잠깐!! 잘 아셔야 되는게... 기존의 평택 지역과 고덕신도시를 잘 구분해서 선택을 하셔야 된다는 것을 알아두셔야 해요.!


기존 원도심이 나쁘다 그르다라는게 아니라 인접지역이 아니라면 고덕 신도시의 효과가 미치는 범위는 미비하지 않을까 합니다.


더군다니 이곳은 계획아래 미관, 도로, 교육 이런 모든 부분이 설계되어 마치 3D 프린트로 찍어서 옮겨놓은듯한 비주얼을 뽑내게 될 테니까요.

특히나 이곳은 바로옆에 호수공원이 있어서 여러가지로 일품인 주거환경으로 제가 개인적으로 점쳐볼 때 가장 이상적인 곳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평택 고덕 계룡 리슈빌 파크뷰는 지상 20층까지 올라가는 높이랍니다.

주변에 공급했던 아파트를 보니 다들 20층인것을 보니까 고도가 제한이 되어 있는것 같네요.  총 가구수는 730세대를 이루고 있고요. 전용 84 단일면적 A~E타입까지 구색을 갖추고 있어요.

동쪽에 호수공원이 있고, 11개동으로 단지는 정사각형 모양으로 이루어 졌네요.

지상에 차량이 다니지 않는다는 점에서 안전성이 확보가 되어 있네요.

어린아이들 키우기 정말 좋은 자연환경과 안전한 단지 구조, 또 놀이터와 산책로, 수목들이 가득한 그런 모습을 보며 정서적 안정과 편안함을 동시에 느끼지 않을까 해요.



저도 어릴적 기억이 뜨문뜨문 나는데요. 집... 어렷을때 그러니까 초등학교무렵에 살았던 아파트 단지의 구조와 그림 추억들이 대부분 기억이 난답니다. 그런것을 보면 어렸을때부터 내가 살고 있는 환경은 매우 중요한것 같아요.



솔직히 부동산은 위치가 가치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위치가 중요해요. 

이동을 할 수없기 때문이죠! 그렇기 때문에 같은 지역에서도 어디에 지어지느냐 또 주변에 가까이에 무엇이 있느냐 , 어떤 차별화가 되어 있느냐 이런것들이 미세한 차이를 준답니다. 요즘같이 미세먼지로 공기중의 대기상태가 상당히 않좋은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요즘 평택 고덕 계룡 리슈빌 파크뷰 아파트는 전체 세대 모두 미세먼지 방진망이 설치 된답니다. 말처럼 미세먼지에 특화된 방충망이고, 내구성도 좋아 오래 사용이 가능하며 세탁 및 관리도 쉬워서 관리비용이 전무하지 않을까 해요.

실내는 이렇고, 실외는 미세먼지 신호등이라는게 생겨서 대기질의 상태를 신호등으로 단지내 입주민들에게 알려준답니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로 입주민들의 다양한 여건을 보장해주고, 운동 및 건강 커뮤니티 형성에 많은 도움을 줄 수있을 것 같습니다.



여러 타입중 A타입 사진을 준비해 보았고요. 유투브에 기존에 올렸던 영상을 한번 다시 올려 드릴게요. 구조가 궁금하시면 한번 살펴보시길 바래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제발좀 눌러 주실래요?^^




현관 타일부터 고급스럽기는 또 처음이죠? 시작이 중요하다는 뜻인가?



솔직히 집 구조는 제가 이렇다 저렇다 왈가왈부 할 필요가 없어 보입니다.

깔끔하고 , 준수한 벽지와 바닥 , 조명의 분위기네요. 

자신의 스타일대로 선택은 입주이후 조금 인테리어를 손보시면 되니까 그런부분이 마음에 안드신다고, 꼬투리를 잡는 분들은 노노 벽지랑이런것도 사실 옵션이 있으면 참 좋을것 같긴 합니다. 많으면 그렇지만 2~3가지 정도는 괜찮을것 같아요.

기본있고, 요즘 기능성 벽지가 수없이 많은데... 그런게 조금 안타깝긴 합니다. 



쭉한번 보시고, 궁금증은 대표 번호로 문의하셔서 상담사와 이야기를 나누어 보세요.

오늘은 포근한데요. 내일은 비소식이 있네요. 날씨가 떨어지면 눈이 올지도 모르니 외출을 하실 계획이시면 차량운전에 조심을 기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