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리뷰 이야기~♪

천안 타이어 싸게 파는 곳 교환 이곳에서 엄청 친절하니까 쌍용동 티스테이션

반응형


천안 타이어 싸게 파는 곳 및 교환 알아보고 계시다면 엄청 친절하고, 가격도 괜찮은 이곳 그곳이 어디나 바로 쌍용동 티스테이션을 추천해봐요.

지인의 소개로 저도 타이어 4개를 교환했는데요. 

너무 친절해서 저도 허리가 절로 굽신굽신 했네요.


그래서 또 아는 형이 타이어 교환하는곳 잘 아는데 있냐고 해서 이곳을 추천했는데... 역시나 그 형도 엄청 친절해서 당황했다고 하시면서 본인다 다른사람을 소개시켜줄거라고 하네요, 역시나 친절은 칭찬과 같은 효과로 고래...아닌 사람을 춤추게 만들었네요^^



천안 쌍용동 티스테이션 한국타이어를 판매하는 곳이랍니다.

요즘 몇달 진짜 아무생각없이 차를 타고 다녔는데요.

차가 조금 이상한 느낌을 받아서 살펴보던중 ...

당혹감에 .... 충격을 받았네요. 편마모... 타이어 안쪽을 누가 갉아 먹은듯 타이어 안쪽이 편마모가 상당히 심하게 진행되어 있더라고요. 철심이 보일정도로 말이죠!

타이어를 바꾸고 반년이 지나지 않았던것을 감안한다면 상당히 충격 그 자체였죠!


사실 처음 앞바귀 두개만 교환하려고 했는데 네 바퀴 모두 편마모가 진행되어 모두 교환을 했답니다.



위치는 이화병원가기전에 있고요. 매장 앞쪽에 SK 주유소가 크게 있답니다

이마트도 주변에 있고, 신방동과 쌍용동은 천안에 최대 주거 밀집지역이거든요.



천안 쌍용동 티스테이션 엽업시간은 오전 9시에 오픈을 해서 오후 8시에 닫는데요. 일요일은 오후 5시에 닫고, 매달 한두번 일요일에 휴무를 하는듯 합니다.

전화번호가 위에 사진에 찍혀 있네요. 계획이 있으시다면 사전에 전화해서 물어보세요. 아주 상냥하고 친절하게 응대 해주실거에요.



40여분 정도 시간이 걸린다고 하셔서 안에 사무실에 있다가 밖에 나왔다고 좀이 쑤셔서 이곳저곳을 걸어다니며 사진으로 담아 보았답니다.

작업하시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찍었죠! 

사실 가까이 가지도 않았습니다^^



타이어 교환을 하게 되면 약 10가지를 함께 점검을 해주신답니다.

공기압의 점검부터 시작해서, 마모상태 , 배터리,패드 및 라이닝,엔진오일,브레이크오일,와이퍼와 벨트류, 램프와 같은 전구류, 부동액 등등 말이죠!



저것을 리프트라고 하죠? 아닌가? 리프트에 올려서 차량 상태를 체크하면서 작업을 진행하셨답니다. 교환 및 얼라이먼트까지 잡는 작업을 주문했답니다. 



타이어 4곳이 상태가 제각각 이었는데... 이렇게만 보면 잘 안보일수도 있죠!

하지만 자세히 보면 홈이 바깥쪽보다 더 닳았다는것을 알수가 있는데요.

아래 사진을 보면 경악 그 자체네요. 만약 도로에서 터지거나 불상사가 발생했다면 정말 큰 피해를 입었을 수도 있는데... 다행입니다. 

아무일 없이 무사해서 말이죠!!



아주 맨들맨들하게 닳기도 했지만 철심도 보이고, 정말 제정신이 아니었나 봅니다.




아까 이야기 드린 무상점검 서비스...



타이어의 종류와 기능이 간략하게 설명이 되어 있고요.

타이어 교환을 원하시면 직원분들이 크고작은 특징과 가격 등등 상세한 설명을 해주신답니다.



제가 또 자세히 듣지는 못했지만 프리미엄 무상보증제도를 2년동안 실시 하고 있어서, 보상 범위에 들어가는 타이어의 파손이 있을시 무상으로 교체가 가능하다고 하셨답니다. 이부분은 방문하셔서 다시한번 설명을 받아보세요.



요즘은 타이어 렌탈 서비스도 있다고 하던데... 

어찌 되었든 자세한 설명을 들어보셔야 할듯 합니다.

사실 제가 이해를 잘 못했거든요. 급하게 가야할곳이 있어서 마음이 급하다 보니 설명 해주시는게 잘 와닿지 않아서 말이죠^^


카드 할부는 KB국민은행과 삼성카드만 무이자로 진행이 되는거 같아요.

저는 현대카드로 했는데... 무이자가 된다고 해서 3개월로 결제를 했는데...

무이자가 되고 있는지는 ㅋㅋ 모르겠네요.


타이어 가격이 4개해서 저는 604,000원이 나왔꺼든요.

4개를 나누면 151,000원이네요.



235/55R19 바퀴가 조금 크긴 합니다.

이게 최상등급의 타이어라고 하셨던거 같은데 맞는지는 모르겠네요.

VENTUS S2 A5 X 새신을 신고 얼라이먼트까지 맞추니까 무언가 주행이 안정감이 더해진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아주 새신을 싣었으니 쌩쌩 달려보기도 했답니다.



아주 바퀴에서 윤기가 좔좔~ 흐르네요 ^^



무언가 균형이 잡힌듯한 느낌이랄까요? ^^


천안 타이어 싸게 파는 곳 교환 하실분은 쌍용동 티스테이션 한국타이어 이곳 완전 강추해 드립니다. 친절하고, 설명도 잘 해주시고, 이만한곳은 사실 본적도 들은적도 없었던 곳이라 매우 흡족했답니다.


그냥 개인적인 생각인데요. 타이어는 중고를 끼지 않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돈 아낀다고 친구중 몇몇이 중고 타이어 끼었다가 진짜 바퀴가 빠진애도 있고요. 주행중 바퀴가 터진애도 있답니다.

몇 만원 아낄려고 생명까지 위협받는 일은 없어야 되지 않을까 하는게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다 그런것은 아니겠지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