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리뷰 이야기~♪

핫초코 미떼 겨울철 따뜻한 차 한잔 코코아 어때?

반응형


갑자기 추워진 날씨... 

한파로 인해 점점더 체감온도는 

낮아지고 있네요.


절기상 입춘도 지났는데...

눈도 내리고, 이거 점점 갈수록 

기상이변으로 예전의 날씨와 기후를

생각한다면...무언가 머릿속에 물음표가

여러개 떠오를거 같네요.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인해 외출하기도

꺼려지고, 무언가 심리적으로 

불안한 상태잖아요.


또 감염자도 점점 늘고 있고 ...

하지만 3번 감염자였던가?

증상이 회복되고, 치료가 되어

집으로 간다고 하네요. 


이처럼 희망적인 소식도 들리고

있으니 우리나라의 의료 기술과

정부인사들을 한번 믿어보자고요.!



서론이 길었죠?^^ 

날이 춥다보니 의식주에 커다란

변화들이 생겼을 거에요.


일단 옷차림이 점점 두꺼워지고,

내복에 희트택을 입는 분들도 

늘어 났고요. 또 뭐랄까 ... 먹는 음식들도

뭐 대한민국 사람들은 사시사철 뜨거운

음식을 달고 살지만 겨울에는 빈도가 더하죠!

따듯한 국물에 밥을 말아서 허걱.... 아~ 배고프다~



밥뿐만 아니라 커피와 같은 차들도 

녹차며 둥글레차, 메밀차등등

따듯한 물에 타서 드시면 

차가워진 몸도 녹일수있고, 무언가

무언가 체온이 올라간듯한 느낌이잖아요.


하지만 이런게 모든것을 채워줄수는 없잖아요.


저같은 경우는 오후3~4시 소히 우리는

이때를 당이 떨어질 시기라고 하죠!

하지만 커피는 너무 많이 마셔서 

더이상 먹기는 싫고 , 무언가 달달하면서

따듯한 것을 먹고 싶다는 충동을 

여러번 느끼거든요.



저는 몰랐는데... 핫초코 미떼 포장 박스 측면을 보니까...

계피가루나 우유를 넣어서 드시면 더욱 좋다고 쓰여있네요.

나중에는 한번 함께 타서 마셔봐야겠네요.



요즘은 홈트며 , 다이어트 등등 몸매 및 

건강을 관리하는 분들이 많으시기 때문에 

이러한 영양정보는 아주 필수죠!


칼로리랑 나트륨, 탄수화물이랑

지방 및 다른 성분들을 아주 꼼꼼하게

체크하며 드시는 분들도 있도라고요.



직장동료에게 무심한듯 하나 주면...

달달한 정까지 ...

느낄수 있지 않을까요? ^^



커피처럼 스틱형으로 하나씩 들어 있지만 

맥스커피보다는 상당히 크기에 

양에 내용물도 많아요. 


이게 종이컵으로 먹기에는 양이 엄청 많기

 때문에 종이컵 두개분량으로 물조절을 

잘하시면 두잔이 나와요. 


너무 연하지도 진하지도 않게 종이컵은 

절반보다 세끼손톱? ㅋㅋ 정도 물을 

넣으면 두잔 딱 나오더라고요. 

여러번 실패후 터득한 물조절...^^



집에서 마실때는 조금 큰 머그컵에 넣으면 딱 알맞아요.

이렇게 컵에 내용물을 넣고, 커피포트에 물을 넣고, 끓여요.



저희집은 테팔~ 

탁 소리와 함께 물이 다 끓으면 .... 

머그컵에 부어주기만 하면 된답니다. 

아참... 숟가락으로 잘 저어주셔야 하는것은 기본이죠!!



젓기 전의 사진... 사진만 보아도 

달달함이 느껴지시나요?

주방의 조명이 주광등?이라

무언가 색빨이 잘 안받네요 ^^

조명빨을 받아야 음식이든

사람이든 ㅋㅋ 더 근사하게 보이는데...



다시 제 서재로 장소를 옮겨서 

아주 잘 저어봅니다.

달달한 향기가 방안 구석 가득~

저녁시간... PC작업할 게있어서 새벽까지...

키보드 자판을 두드리다 보니...

집중력도 떨어지고, 당도 떨어지고,

배도 고파오지만 ...잠들기 전에

먹으면... 소화도 안되고 다음날...

더부룩하고 아주...


그래서 핫초코 미떼 한잔 따듯하게 마시면

일단락 이런 배고픔부터 문제는 

해결이 되죠 ^^

달달한 코코아 한잔 마시며 다시금

업무에 집중을 할 수있었답니다. 


겨울철 따듯한 차 한잔 생각난다면 ...

핫초코 미떼 코코아 요거 어떠실까 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