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천안 본가 우삽겹 배달도 된다 대박 저녁식사 메뉴 다들 어때

반응형

외출이 잦아지면서 배달음식을 먹는 날이 많아졌는데요.


평소에도 자주 먹기 때문에 어떤것을 먹을까 고민없이 늘상시키던 메뉴내에서 선택을 하곤 했었죠! 그런데... 가끔 색다른것이나 또 먹어본적 없는 메뉴에서 찾고 싶을때가 있잖아요. 무언가 고기는 먹고 싶은데... 그 이상 진도가 나가지 않았네요.

어떻게 무엇을 구체적으로 먹어야 할지... 난감했는데... 대박...


천안 본가 우삽겹 배달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저희 집앞에 백석점이 있거든요.

오다가다 저녁에 잠시 외출을 할 때 보면... 확실히 손님이 없긴하더라고요.


한번도 가득 차지 않았던 날이 없었는데 말이죠...


그런데... 배달이 된다니 외출하기 꺼려지는 사람들은 집에서 시켜먹어서 좋고, 매장에 손님이 줄어 고민하는 점주 입장에서도 좋고, 이런게 상생인가요? ^^ 아닌가?



아무튼 그렇게 천안 본가 우삼겹을 처음 시켜보았습니다.

우삼겹에 파저리 그리고 차돌된장찌개도 시켰고, 누룽지까지 왔네요. 

메뉴표에는 시키지 않은거 같은데... 뭐지? 패키지인가? ^^


그리고 우삼겹을 찍어 먹을 수있는 소스와 마늘 밥과 쌈채소까지 왔네요.



반찬도 시금치와 생채나물, 배추김치와 메추리알이 왔는데요.

무생채...진짜 너무 맛있더라고요.

누룽지위에 올려서 먹으면 ...와우~ 정말 꿀맛... 이것도 밥도둑중 하나죠!!

입맛 없을때 밥에 물말아서 먹으면 한공기 그냥 뚝딱이죠!!



일일히 우삼겹을 구웠을리는 업을텐데... 우리의 백주부께서 또 기계를 어디서 영감이떠올라 발견하신것일까요? 노릇노릇 아주 잘 읶은 우삼겹이 아주 맛깔나는 비주얼과 냄새가 솔솔~ 그 옆에 파저리까지 너무도 궁합이 끝내주더라고요. 


그런데... 조금 아쉬운 부분은 본가하면 우삼겹도 떠오르지만 다양한 쌈채소가 가장 먼저 우리의 머릿속에 떠오르지 않나요?


그런데 배달음식이라서 그런것일까요? 많이 부실하긴 합니다.

요게 끝이에요. 무언가... 살짝 허무함이 느껴지긴 합니다.


저는 쌈채소를 많이 먹는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종류와 양이 마음에 들었다고 해야하나? 갑자기 단어가 떠오르지 않네요. 아무튼 본가에 가셔서 고기를 드셔보셨던 분들이시라면 이 단 두종류 상추와 깻잎에 살짝 실망하실수도 있겠네요.


종류를 좀더 다양하게 넣어주던가 아니면 양을 더 주었다면 좋았을텐데라는 아쉬움이 남네요.



차돌된장찌개... 그냥 먹었는데요. 이것을 냄비에 덜어서 살짝 끓인다음 드시면 더욱 맛있답니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누룽지... 은근히 고깃집에 누룽지를 팔지 않는 곳이 있답니다.

그런데... 이게 고기랑 또 아까말한 무생채랑 먹으면 정말 기가막혀요. 


어이쿠... 환기시켜려고 창문을 조금 열어두었는데... 무슨 태풍부는 소리가 들리네요.

갑자기 이게 웬 강풍이래... 문닫고 와서 다시 쓰겠습니다.



진로 이즈백... 소주도 하나 시켜서 고기에 대한 예의를 지킨 저는 매너남 이랍니다.



상추에도 한번 싸서 냠냠~ 깻잎도 하나 싸서 냠냠~ 

진짜 먹기 좋은 고기의 두께... 또 이게 두꺼운 고기와 다른 식감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곤 하죠! 또 아이들이 먹기에도 딱 좋고요. 


우지니는 두꺼운 고기를 씹다가 삼키지 않고, 항상 뱉어 내거든요.

그런데 이건 고기가 얆아서 그런지 꼭꼭 씹어서 삼키는 횟수가 많더라고요.


어른뿐만 아니라 어린 아이가 먹기에도 좋은 그런 고기... 찾으신다면 이거 괜찮은거 같아요. 우지니는 지금 35개월 ....요거 잘먹어요. 비싼것은 알아가지고 ㅋㅋㅋ





누룽지위에 무생채를 올리고, 한입 꿀꺽.... 오물오물 씹고, 그다음 고기를 입속에 소스를 찍어서 넣고 , 냠냠~ 정말 맛있겠다...

아~ 점심먹을 때가 다가오는데... 어휴... 또다시 생각나는....이 음식...

이제 진짜 집에서 무엇이든 배달을 시켜서 먹을 수있게 되었으니... 주부분들도 조금 살림에서 해방이 되실 수있으실거 같아요. 


매일같이 요리하시고, 하면서 받는 스트레스. 가끔 이렇게 배달음식으로 한끼 해결하시고, 조금 저녁시간에 여유가 있다면 무언가 기분전환도 되고 좋을 것 같네요.


특히나 맞벌이 부부라면 더욱이 말이죠!

남자나 여자나... 아무튼... 백종원씨가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음식점들이 웬만해서는 맛없다고 하는곳이 거의 없거든요.


그리고 그중 가장 탑 브랜드중 하나가 본가인데... 매장이 아닌 이렇게 배달로도 먹을 수있다니 너무 좋네요. 쌈채소만 더 알차게 구성한다면 더욱 행복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하며... 포스핑은 여기까지 할게요 ^^


천안 백석동 본가 우삼겹 안먹어 본자가 있을지 모르겠네요. 


오늘 저녁메뉴 다들 관심있다면 서둘러 시켜보세요 ^^ 겁나 맛있으니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