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을 이야기~♪

청주 산책하기 좋은곳 오송 호수공원 둘레길 나들이 상쾌한 바람 솔솔

반응형



오늘은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산책을 해볼 수있는 장소를 찾아보았답니다.

청주 산책하기 좋은곳 오송 호수공원 둘레길을 거닐어 보겠습니다.

아주 화창한 날... 하늘도 높고, 구름도 아주 ...많고, ^^ 이거 어떻게 글을 이어가야 할지...대략 난감...아무튼 걷기 좋은 그런 날씨 였답니다.


나무사이사이로 햇빛이 가려지기에 그늘도 있고, 너무 덥지도, 그렇다고, 음... 걷기좋은날 ^^ 더이상 표현은 안될 듯 ....



걷다보면 이렇게 티 테이블도 있어서 가볍게 차 한잔 하실 수도 있어요.

비를 피할 곳도 있고요.



산책로는 폭신폭신한 우레탄 재질로 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걸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산책로 양 옆으로 이렇게 나무가 있어서 그늘을 만들어 주어 일부 구간 태양을 피해서 잠시 휴식을 취하실수도 있답니다.






운동기구도 있어서 으차 우차 ^^  가볍게 스트레칭부터 간단한 운동들도 충분히 할 수있을거 같아요.



살짝 살짝 보이는 저수지의 모습... 조경이 잘 꾸며진 곳 반대편은 저수지가 잘 보여요.

하지만 이렇게 보일듯 보이지 않는 ^^ 이곳이 더욱 매력적이지 않은가요?


정자라고 해야하나? 곳곳에 자연의 경치를 만킥해볼 장소도 많이 있답니다. 

하지만 ...너무 태양빛이 강렬해 점점 더위지기에 자꾸 그늘을 찾아 걸었답니다.

걷다보티 그늘의 비율은 많지 않았네요 ^^

그늘만 왔다갔다 ㅋㅋ 무한반복하게 되더라고요.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에 흔들리는 갈대도 한번 찍어 보았답니다.

뒷 배경이 뭉틍그려지는... 저 효과 ...

저같은 똥손도 찍을 수있다는것에 새삼 놀아움이 ^^




사진을 찍으라는듯한 제스처인가?

살며시 다가가 사진을 찍어보았네요.

혼자 카카오톡으로 친구와 메시지를 보내고 웃고 있는 김여사...

내가 뒤에 있다는 사실은 꿈에도 모른체 히히덕 거리는중 ...



그리고 돌아보려는 찰나에 딱 찍었네요 ㅋㅋㅋ

뭐야라고 하며 화를 내기 시작...뭐긴 뭐야 나지...



오송리의 유례가 적힌 큰 돌덩어리 ...바위라고 해하나? 

아무튼...가신김에 한번 읽어보시길 바래요.



이글이글 피어오르는 태양은 점점 땅을 데우기 시작합니다.

오전에서 오후로 넘어가는 무렵이라 기온이 상승중에 있었답니다.



이것은 뭐야 ? 마치 드라큘라가 들어 있을 것 같은 관이 서있네요.

다행히 드라큘라는 없었고요. 이거 상생 상극 오행 뭐 이런것이라는데...

저는 모르겠습니다.



천천히 한 바퀴 돌아보신다면 ... 무언가 생각할 여유도 편안한 차분함도 생길 것 같습니다. 하지만 ...물을 꼭 챙겨서 걸어보시길 바래요.

더워요. 엄청... ^^



청주 산책하기 좋은곳 하면 몇군데가 떠오르겠지만 오송 호수공원 둘레길도 그중 하나니 오창 호수공원과 더불어 꼭 다녀가 보시길 바래요.

시간적 여유가 더 있으시다면 상당산성도 한번 올라가 보시는것도 추천드리고요.




사진을 찍으며 여유를 부리고 있자 서둘러 오라고 짜증을 부리는 김여사...

점심시간이라 배고픔에 민감해진 모양입니다.




오송 호수공원의 종합안내도 입니다.

다른 공원들과 다르게 호수를 한바퀴 도는 코스가 아니라 일부가 막혀 있네요.

한바퀴 크게 도는 코스였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잠시 해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수경시설도 있는데요. 이곳의 위치는 사거리 .. 다이소 사거리라고 해야하나? 그곳에 있답니다. 

그늘은 단 일도 없는 곳이라... 더위를 피하고 싶다면...음....오후 늦은시간에 선선할 떄 나오셔야 하지않을하네요.


국가 기관들도 많고, 무언가 그냥 차분하게... 아무생각없이 좋은곳 ...

그곳은 청주 산책하기 좋은곳 오송 호수공원 둘레길 ...

무언가... 밤을 세워 레포트를 작성했더니... 비몽사몽....잠도 안오고, 멍 때리며 할게 없어서 그냥 몇자 적어보았는데... 피곤피곤... 한주의 시작을 이렇게 ... ㅜㅜ


다들 즐거운 한주 되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