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오송 맛집 육대장 점심 메뉴 얼큰한 육개장 어때요

반응형


어때요? 첫 머리부터 입맛을 돋구는 사진을 올려보았는데...

역시나 대한민국 사람들이 좋아하는 빨간 국물에 대패 ... 거기에 흰 쌀밥을 말아서 먹으면... 캬~ 깍두기 하나 올리면 캬~ ㅋㅋ 섦여이 필요한 사람?! 손들어보세요.

없죠? 그냥 이것은 정답이에요 우리들 점심 메뉴 참 ...대박이라고 할 수있죠



오송 맛집 육대장에서 점심 식사 어떠세요?

직장인들의 고민거리중 하나 

사실 직장에서 가장 많은 고민거리중 하나가 바로 

점심메뉴잖아요. 

전날 술을 드셨다던가 얼큰하고, 무언가 개운한...

또 씹을거리까지 있는 그런 메뉴의 선택 

오송 육대장 저암ㄹ 딱인듯 보여집니다.



바로 옆에 스타벅스 건물이 있어서 고급진 식사후 입가심까지 가능하죠 ^^

전날 많이는 아니지만 가볍게 소주를 한잔 하였기에 무언가

속풀이를 하고 싶었는데요.


다행히 지나는 길에 딱 보이는 육개장 ...

직장동료들과 바로 들어갔답니다.



주변에 여러 공공기관들이 많기에 점심시간에는 아주 사람들이 장난이 아니에요.

유동인구는 없는데... ㅋㅋ 점심시간만 되면 어디선가 사람들이 마구 쏟아져 나온답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육개장 뿐만 아니라 설렁탕에 떡만두국, 또 전골에 보쌈까지 술안주 들이 가득 하네요. 이거 해장하러 왔다가 소주 각 일병씩 마실 수도 있으니 조심하시길 ...



건강한 식재료를 제공하는 만큼  소비자들이 더욱 선호하지 않을까 합니다.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등장 빨간 국물에 대패가 송송 ~ 고기랑...

뻘건 국물은 자꾸 저의 마음을 혼란스럽게 만드네요.

술한잔 마시라며 자꾸 손짓을 하는것 같은 느낌이 드는게...

알콜 중독의 초기 증상을 의심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요즘 술을 잘 안마시긴 하지만... 어이쿠...이 웬수 같은 술 ...



반찬은 가볍게 세가지가 나온답니다.

어묵볶음과 깍두기, 그리고 부추 또는 정구지라불리는 요것 ...



저는 마시지 않았지만 직장 동료들은 가볍게 소주 한 잔씩 마셨답니다.

운전도 제가 해서 왔고, 또 항상 ㅋㅋ 제가 마셔서 이번에는 살짝 양보를 했답니다.

소소한 즐거움이 바로 점심시간에 몰래 마시는 소주 한잔이 아닐까 합니다. 

이슬이 한병 시켜서 직원들 둘이 석잔씩만 나누어 마시고, 남기고 갔네요.

먼산 바라보듯 저는 그 남은 소주를 한없이 ㅋㅋ 바라보았네요.



국물도 얼큰하고, 걸죽했지만 뭐랄까 ?

씹을 거리라고 해야하나요?

육개장 하면 또 그 속에 들어가는 고기...

이게 또 너무 질기거나 하면 맛이 떨어지거든요.

국물의 얼큰함과 고기의 부드러움 이 두가지의 조합이 맞아야 비로서 맛깔나는 식사를 할 수 있는데 ...여기에 깍두기까지 맛있다면 그야말로 최강의 조합이라 할 수있죠!



뭐 저는 그냥 ...숨소리도 내지않고, 머리를 박고 ㅋㅋㅋ 소주가 마시고 싶어질까봐 말도 안하고 먹었네요. 


진짜 해장하러 갔다가 소주를 먹을 뻔한 ㅋㅋ 

오송 맛집 육대장 여기서 육개장 한그릇 얼큰하게 드셔보실분... 서둘러 가보세요 ^^


무언가 허접한 ...포스팅... 배가 고파서 그런지 저의 머리속은 멍 ~

점심을 빈약하게 먹어서 그런지... 롯데리아 햄버거 하나 먹어야 겠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