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천안 두정동 맛집 고바우 순두부찌개 우렁쌈장 점심메뉴 추천 따봉

반응형


천안 두정동 맛집 고바우 순두부찌개와 우렁쌈장 모르는 분들이 계실까요?

이게 둘이 먹다 둘다 죽어도 모른다는 ㅋㅋ 직장인 점심메뉴 최애로 꼽힐만큼 짭짤하면서 얼큰하고, 씹는 즐거움과 포만감까지 점심에 느낄 수있는 최고의 행복을 가득담은 음식점이랍니다. 

 


보글보글 아주 순두부찌개와 우렁쌈장까지 ... 뚝배기에서 맛있게 끓고 있는 모습만 보아도 무언가 입안에 침이 가득 고이는데... 조금전에 점심식사를 마쳤는데... 배고픈 느낌이 나는것은 왜일까요? 어이쿠... 식욕이 마구 솟구치네요.



천안 두정동 맛집 고바우 순두부쌈장은 먹자골목 내에 있는것이 아니라 화인매트로병원 맞은편 다이소 옆쪽 도로변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먹자골목 주변의 음식점의 특성상 주차공간은 상당히 부족하답니다. 

하지만 점심시간에는 갓길 주차가 허용되기 때문에 조금 여유가 있긴 하지만 조금 늦으시면...뒷쪽 골목에 차를 대고 한참을 걸어오셔야 될 수도 있답니다.





천안 두정동 맛집 고바우 순두부 쌈장은 매주 둘째,넷째 화요일에 휴무인데요.

첫째 , 둘째 따지시는것은 알고 계시죠? ^^ 



천안 고바우는 포장도 되는데요. 2인분 이상부터 되고요. 

메뉴는 순두부찌개와 우렁쌈장, 삼겹살과 수육, 우렁이 무침 다섯가지가 되겠습니다.

공기밥은 1천원인데 순두부랑 우렁쌈장을 시키면 개당 하나씩은 나온답니다.

그런데 이게 고봉밥이라고 하나요? 완전 꾹꾹 눌러서 담아주시기 때문에 다른 음식점의 한공기 반정도의 느낌이에요. 



두명이 간다면 다들 순두부찌개 하나 우렁쌈장 하나 요렇게 조합을 이루어 주문을 한답니다.



천안 두정동 맛집 고바우 순두부쌈장은 반찬의 가지수도 많지만 맛도 있어요.

조금의 차이는 있겠지만... 여기는 김이 진짜 맛있어요. 짭짤하면서 밥반찬으로 딱이죠!진짜 집에서 구운거 같은느낌이랄까요.?고소하니... 김만 있어도 밥 반공기는 그냥 뚝딱일듯 합니다. 거기에 오이무침, 감자, 멸치볶음,겉절이 , 깍두기와 동치미 그리고 ,숙주나물 무침이었나?



그러고 우렁쌈장을 싸서 먹을 수 있게끔 상추와 이것은 쑥인가요? 같이 싸서 먹으면 꽤 맛이 난답니다. 다들 천안에 사신다면 한두번은 가보셨을거에요. 이 맛... 잊을 수가 없죠! 



우렁쌈장과 순두부찌개 어후... 이거 사진을 보니까... 갑자기 없던 식욕도 솟아 오르는거 같네요 .피가 거꾸러 솟아버리는 듯한 ^^ 입맛을 여러번 쩝쩝거리며... 다음에 갈날을 기약해 봅니다. 요거 참 맛있는데...어떻게 설명할 방법이 없넹 ^^



사진을 찍기전 김을 싸먹고 난뒤...아... 사진을 안찍었구나... 사진 한장 찰칵~ 아~ 김묻었네 ㅋㅋㅋ



요렇게 상추에 우렁쌈장이랑 쑥?이랑 싸서... 나중에 밥도 넣고, 볼록해진 쌈을 입안에 넣고,,우물우물 거리면 어느새 목구멍으로 쏙~ 넘어가 버리는 신기한 녀석....


직장인들 최대의 고민 점심, 또는 저녁메뉴 선택에 해결책을 제시해 보면서 ^^

생각도둑을 이만 물러가 봅니다. 

오늘도 내일도, 또 그 다음날도 메뉴선택이 힘들다면 요거 한번 드셔보시길...


천안 두정동 맛집 고바우에서 순두부찌개 우렁쌈장 맛보고 반해버린 생각도둑 리포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