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관련 상품 리뷰~♪

키즈 육포 쇠고기 유아 간식 영양만점 우지니 잘먹네

반응형


고기 섭취가 적은 우지니를 위한 키즈 육포 든든하고 영영만점인 간식 요거 괜찮아요.


우지니는 돼지고기 소고기 할 것없이 씹다가 뱉기 일쑤인데요. 가끔 먹기도 하지만 버릴때가 더많죠! 그렇다고 잘먹는 닭고기와 오리고기만 먹일 수도 없고, 먹어버릇해야 잘 먹을 것 같아 먹이고는 있지만... 주변 아이들을 봐도 고기 섭취가 적긴해요.



일동후디스 키즈육포 돼지고기30g+쇠고기30g, 쇠고기 10개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그래서 간식도 사탕이나 젤로도 있지만... 육포를 한번 줘볼까? 이건 먹을라나? 이런 생각에 우선 한개만 사서 주기 시작했는데요. 이거 웬것...이것도 딱딱한데... 짭짤해서 그런지 잘 먹더라고요. 그 이후 육포를 대거 구입을 했죠! 사실 가격이 조금 나가긴 하지만 고기도 잘 안먹고, 그래서 무언가 단백질 섭취에 문제가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도 있었거든요. 그런데 잘먹어서 정말 다행이었어요^^



육포는 단순히 이야기하면 고기를 말린것이라보면 되는데요.그냥 단순히 말린게 아니라 이것을 만드는데도 여러 공법과 방식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구힙한 일동 후디스 키즈 육포는  정통 싱가포르 방식으로 만들어졌다고 쓰여있는데요. 사실 ㅋㅋ 제가 다른것과 어떤 차이가 있는지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키즈 쇠고기 육포도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요. 몇개의 다른 제품을 우지니에게 먹여보았지만 ... 역시나 이것을 가장 잘먹더라고요. 치즈가 박혀 있던 것도 있었는데... 

저를 닮아서 그런지 치즈가 붙어 있는것은 잘 안먹더라고요.

그런데 그냥 치즈는 또 잘먹고, 우지니의 식성을 알수가 없네요.



영양만점 유아 간식 키즈 육포 일동 후디스 제품은 3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어요.

첫번째는 엄선한 좋은재료. 뭐 이것은 어느제품이나 최고를 지향하고 있잖아요.

뉴질랜드산 쇠고기를 사용했고, 고리를 곱게 갈아서 질기지 않다고 하네요. 그래서 우지니가 잘 먹는듯 하네요. 

두번째로 제품의 안심설계 ... 아이를 위한 건강식 고단백 식단... 또 소브산도 무첨가 되었고요.

마지막... 품질... 싱가포르 육포 전문 회사의 노하우로 보장된 품질력... 좋아좋아


사실 먹는것 가지고 장난을 치면 사형을 시킨다는 싱가포르 ... 

이것은 조금 배워야 할 듯 합니다. 모든것을 수입에 의존해야 하기에 그렇다라고 전에 여행을 갔을때 가이드께서 말씀해 주시더라고요. 그런 노하우로 보장된 품질력이라면 믿을 만하죠!


특히나 아이들이 먹는거라면 더욱 신경이 쓰이는데... HACCP 인증 시설에서 제조 되었다니... 안심이 되네요.



요렇게 작은상자에는 6섯개가 들어 있는데요. 전에 이마트 갔을때 하나 사니까 할인 받아서 5천원정도에 샀거든요. 마트에는 7천원 정도에 팔아요.

1개당 1천원이 넘는다는것이죠^^ 가격이 꽤 나가긴 해요.


그래도 잘먹으니까 .... 이번에는 10상자를 샀지요. 아빠가 더 열심히 일하면 되지...맛있게만 먹어...ㅜㅜ


우지니는 샤인머스캣 레드향, 복숭아... 과일도 이런 비싼것만 먹고, 아빠의 마음을 잘 아는거 같아요. 아빠 열심히 돈 벌라고 ^^ 



저 자세로 하루 2~3개는 그냥 까먹는 영양만점 유아 간식

키즈 쇠고기 육포 ...우지나...조금씩 먹어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