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관련 상품 리뷰~♪

모던하우스 유아 캠핑 테이블 올해는 쓸수 있겠지

반응형

모던하우스 유아 캠핑 테이블 지난해 봄에 구입했는데... 아직도 밖에서 개시를 못했네요. 집에서만 놀이할 때 여러 번 펼쳐본 것이 전부인데요. 그런데... 올해는 밖에서 한번 펼쳐볼 수 있겠죠? 우지니는 자꾸 밖에 가지고 나가자는데... 이 거참... 여름이 되기 전에 한번 야외에서 펼쳐볼 수 있기를 희망하며 포스팅해봅니다.

모던하우스 레인보우 폴딩 유아 캠핑 테이블 진짜 이거 가성비는 끝내주는 거 같아요.

구입 가격은 15,900원 2만 원도 안 되는 가격이죠! 전에 의자는 포스팅했었는데요. 

위에 우지니가 앉아 있는 캠핑 의자 ^^ 그늘막도 있고, 이 두 개를 가지고 나가야 하는데... 방구석에서 ^^ 짐으로 한 구석을 차지하고 있네요.

 

모던하우스 레인보우 폴딩 유아 테이블의 모습은 요렇습니다. 무지개가 테이블 상판에 그려져 있고요.

겉에 테두리는 철재?이고, 상판은 코팅된 나무라고 해야 하나? ^^이거 어찌 설명할 방법이 없네...ㅋㅋ 무지렁이라서 말이죠!! ^^ 재질은 대략 어떤 느낌인지는 아시겠죠? 모르시려나?ㅋㅋ 설명이 허접해서...

무지개가 그러진 반대편 접히는 상판에는 뭉개 구름이 그려져 있네요. 딱 아동 틱 하고 ^^ 좋아요.

손잡이도 있어서 들고 다니기에도 편리하고요. 반으로 접어서 부피도 줄일 수 있고, 클립으로 열리지 않게 고정도 잘 된답니다. 

반으로 접혀 있는 모습이에요.

이것이 펼친 다음 밑에면...강하게 위에서 누르거나 하면 부셔질 수도 있으니 ...아이들이 사용하는 용도로만 사용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상다리라고 하죠? 테이블 다리를 다 펼친다음 사진에서 보이는 접혀 있는 부분을 펴시면 접히지 않고, 잘 고정된답니다.

짜잔... 완성...

모던하우스 레인보우 폴딩 유아 캠핑 테이블... 우진 군의 놀잇감으로 아주 훌륭해요. 

용도는 이게 아닌데 ^^ 언젠간 제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날이 오겠죠? 더 크기 전에... 올해... 가능해야 할 텐데...

테이블에 유튜브 켜놓고,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아주 여유를 부리고 우진 군... 올해는 캠핑장 좀 가서 잔디밭에 이거 아빠가 펼쳐줄게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