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관련 상품 리뷰~♪

5살 남자아이 선물 어린이날 헬로카봇 본 변신로봇 어때

반응형

언제부터 헬로카봇 변신로봇에 푹 빠져버린 우진군 그래서 하나 둘 사다보니 이거 집에 10개 정도 구입을 했네요.

시리즈마다 또 종류가 엄청 많아서.... 이거 이렇게 사주다가는.... 빈곤에 허우적 거릴듯 ^^ 마트에서 집으면 아이들 장난감은 다 5만 원부터... 이거 사주기도 여간 부담스러운 게 아니죠! 가끔 하나씩은 몰라도...

우진 군은... 갈 때마다 아빠 이거 하나 사줄 수 없을까? 하는데...

 

마음은 다 사주고 싶은데...참... 초반에는 그렇게 사주다 ㅋㅋ 이제는... 슬슬 빼기 시작했죠! 아무튼...

5살 남자아이 선물 어린이날 헬로카봇 변신로봇 본 이녀석은 어떨까 해서 소개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며칠만 있으면 가정의달 5월이 다가오죠! 아이들에게는 크리스마스 다음으로 가장 행복한 날이죠! 

바로 선물을 합법적?으로 받을 수 있는 날이기 때문이죠^^ 이날만큼은 큰 사고를 쳐도 모두 용서를 하고 넘어간다는 무적의 날...

남자아이들은 대부분 4살부터 이런 변신로봇에 흥미를 가지더라고요. 유튜브와 어린이집에 다니면서 또래 아이들이 하나둘 이야기를 하다 보면 자연스레.... 우진 군도 그렇게 4살 거의 막바지 무렵에 첫 변신로봇을 구입한 거 같아요.

또래의 아이들보다는 조금 늦은 편이긴 하죠! 단순 자동차만을 좋아해서 토미카만 샀었으니까요.

헬로카봇 본 변신로봇은 자동차와 로봇 두 가지로 변신이 가능하기 때문에 조금 더 지루함을 달래줄 수 있죠!

그런데... 색깔이... 왜인지 페인트를 뒤집어쓴 색이라 조금... 어? 이런 생각이 들었는데... 꼭 이것을 산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할아버지 찬스를 써서 ^^ 구입을 했답니다.

 

혀 짧은 소리로... 하부지 우지니는 이게 너무 가지고 싶어요^^

헬로카봇 본은 스팅어? 인가? 현대자동차를 모델로 하나씩 만들었는데... 벨로스터? 둘 중에 하나인데... 갑자기 그 차들이 생각이 안 나네요. 맞을 거예요^^ 바퀴도 굴러가고,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하는데 충분해요.

다른 것은 탈착 되는 것은 무기 뿐인데...이것은 자동차로 변신할 때도 이렇게 탈착되는 부품이 있어서 분실에 유의하셔야 할 것 같아요.

이게 변신이 은근 처음에는 헷갈리기 때문에 꼭 한 번쯤은 아니 숙달되실 때까지 설명서를 보셔야 할 거예요.

그래도 이해가 안 된다 싶으시면... 유튜브에 설명이 잘 나와 있으니 그것을 보시면 이해가 더 빠르더라고요.

 

이거 장난감만 사주면 끝이 아니라 변신까지 시켜줘야 되니 이거 원 ^^

아주 집을 난장판으로 만드는 꼬맹이... 다 논 다음에 정리를 한다는데... 역시나 제가 또 정리를 했네요.

그래서 항상 화목한 우리 가족...

오늘 태어난 둘째... 사진을 정리하는 대로 한번 또 올려볼게요.

5살 남자아이 선물 다가오는 어린이날 어떤 것을 사줄지 고민이 되신다면... 이것은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