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의 축제 이야기~♪

제25회 한려수도 굴축제 통영 남해안 싱싱함을 한번 느껴봅시다

반응형

제25회 한려수도 굴축제 통영 남해안 싱싱함을 한번 느껴봅시다.

처갓집이 거제도라서 통영과 부산도 갈 때마다 한두 번씩 들려 관광 겸 먹거리 탐방을 둘러보곤 하였는데요.

바닷가 주변 도시하면 싱싱한 그 해산물에 소주한잔 정말 잊을 수가 없죠! 

특히나 통영의 경우 싱싱한 굴이 많이 나기로도 유명하기 때문에 수많은 관광객이 지금쯤 상당히 많이 찾는 명소이기도 한데요. 

코로나로 인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조금 아쉽지만 온라인을 통해 그 기분을 느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바다의 산삼이라고도 불리는 굴 여러분들도 한번 맛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건강에도 좋고, 술안주와 다음날 술국에도 좋은 이 진귀한 식재료...

 

제25회 한려수도 굴축제 통영 남해안 싱싱함을 한번 느껴 보시길 바랍니다.

행사기간은 이미 시작이 되었는데요. 11월 26일까지 진행이 된답니다. 싱싱한 굴을 구입하실 수 있는 특판행사도 있으며, 온라인으로 진행이 되는 각종 이벤트와 일정을 확인해 보신다면 조금 더 기분이 산뜻하실 것 같습니다.

유튜브 또는 먹방쇼, 라이브 쇼핑을 통한 구매행사,, 맛집 탐방 등 다양한 일정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제25회 한려수도 굴축제 통영 남해안 싱싱함을 한번 느껴봅시다

준비가 되셨다면 한번 사진속의 내용을 정독해 보시길 바랍니다.

굴은 다들 아시는것처럼 동서양을 막론하고, 영양만점 최고의 음식 식재료중 하나로 꼽히는 바다의 싱싱한 산삼이라고 불리고 있는데요.

서양에 카사노바 다들 아시죠? 여러 여성들에게 인기 만점인 그분 ^^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그분 ^^

정력제로 상당히 즐겼다고 하죠!

풍부한 단백질과 다양한 우리 몸에 좋은 기능을 가지고 있는 굴

어떤 좋은 효능이 있는지 살짝 알아보자면...

굴의 효능은 뇌기능 활성화 및 기억력 향상은 물론 피부 미용에도 좋으며 성인병 예방에도 매우 좋다고 합니다.

여성의 골다공증에도 좋으며 당뇨에도 좋다고 하는데요. 

초장에 찍어서 확~ 입속에 넣고, 국에도 넣고, 찌개에도 넣고, 저는 예전에 너무 많이 굴을 선물 받아서 라면에도 넣어서 먹고, ^^ 예전에는 여행을 가서 친구들과 석화도 먹고 그랬는데... 다 추억으로 남았는데...

조만간... 그렇게 옛 기억을 떠올리며 조개구이처럼 석화를 구워먹는 그날을 한번 생각해 봅니다.

 

제25회 한려수도 굴축제 통영 남해안 싱싱함을 한번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