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의 축제 이야기~♪

천안 흥타령 춤축제 행사장 안내도 종합운동장 위치

반응형

어제 개막식을 보기 위해 천안 흥타령 춤축제가 열리는 종합운동장에 갔었는데요.

지역 특산품도 판매하고, CU 편의점도 있고, AMT기 그리고 먹거리 장터까지 아주 행사가 ㅋㅋ 제대로 준비가 되어 있는 모습이었답니다.

 

제대로 된 행사가 시작하기 전 꼬맹이들이 아주 고함을 지르고 난리도 아니라서 도중에 돌아왔는데요.

 

https://woo-jin2017.tistory.com/215

 

천안 흥타령 춤축제 가수 라인업 가을 행사 정보 공유해요

오늘은 제가 살고 있는 천안에서 진행되는 행사 정보를 공유해 드릴게요. 천안 흥타령 춤축제 출연 가수 라인업과 일정 그리고 행사에 따른 통제구역과 기타 여러 가지 정보 꼭 체크해보세요.

woo-jin2017.tistory.com

행사에 대한 정보는 위에 블로그에서 한번 확인해 보시면 되고요. 위에 없는 행사장 안내도를 저는 올려봅니다.

천안 흥타령 춤축제 일정은 위에 블로그에서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

먹거리 장터와 개막 축포로 불꽃놀이를 조금 보고 왔네요.

 

노라조도 보고싶었는데... 무언가 많이 아쉬운 감정이.... 그리고 개막 축하 행사가 끝나고 불꽃놀이 엄청 하더라고요.

집이 백석동이라 소리는 계속 들리는데 보이질 않아서 더욱 아쉬웠던 어제... 하루... 차도 주차할 곳이 없을까 봐 엄청 멀리 주차를 하고 갔는데... 아이 안고 걷다가 오래간만에 종아리에 펌핑이 와서 식겁했네요. 올라온다 ㅋㅋㅋ 올라온다 ㅋㅋㅋ 

그래도 땀도 엄청 흘리고, 완전 운동하고 온 느낌... 축제 구경 갔다가 운동하고 온 느낌이 드는 것은 저만 그런 것일까요? ^^

 

먹거리는 스테이크랑 치킨, 초밥, 우리가 생각하는 그정도인데요. 줄이 어찌나 긴지... 조금만 늦으면 기다리다 죽을 수도 있겠구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답니다. ^^

 

이번 주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일정이니... 아주 재미나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오래간만에 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을 보니 왜인지... 기분이 좋네요.

얼른 마스크도 벗고, 활기찬 미소를 지으며 나들이좀 갔으면 합니다. 

 

천안 흥타령 춤축제 행사장 안내도 종합운동장 위치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