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천안 두정동 뼈다귀 해장국 얼큰한 국물 당길 때는 바로 이곳 해장박사에서 속풀이 해보세요.

자주 오는 맛집중 한 곳이라고 할 수 있죠!

팔팔 뚝배기에서 끓고 있는 저 국물... 으음... 바로 숟가락을 꽂아버리고 싶은 충동이 느껴지는데요.

 

다양한 해장 음식 중 단연 뼈다귀 해장국이 탑인 이유는 속풀이뿐만 아니라 든든하게 한 끼 해치울 수 있기 때문이죠!

고기와 얼큰한 국물, 그리고 아삭한 깍두기까지 이 삼박자가 고루 갖추어져 입안에서 춤을 추고, 속을 아주 든든하게 해 주죠!!

천안 두정동 뼈다귀 해장국 얼큰한 국물이 끝내주는 해장박사는 통계청 바로 옆에 있는데요.

단점이라면... 주차공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주택가 골목에 그나마 주차공간 확보가 많이 되어서 다행이긴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예요.

천안 두정동 해장박사 메뉴판인데요. 뼈다귀 해장국 말고, 순두부와 전골, 선지 해장국도 판매를 하고 있답니다.

입구에서부터 아주 매콤한 향이 코를 자극해요.

예전 같으면... 해장하러 갔다가 반주삼아 한두 잔씩 마시고 왔겠지만... 시국이 시국인지라... 군침만... 다시고, 사이다로 ^^ 해결했네요.

반찬은 이렇게 세 가지 그리고 와사비를 가득 푼 간장...

아삭한 깍두기와 양파 초절임 , 배추김치 사실 해장국에는 이것만 있으면 아무 문제가 없죠^^

아주 뚝배기가 깨질 듯 ^^ 팔팔 끓어 넘친 맛있는 해장음식... 일용할 양식이 우리의 품으로 다가왔네요.

위에는 파가 송송~ 썰려있고, 국물은 뻘건 게... 아주 입맛을 자극합니다. 

흰쌀밥까지... 저는 사실 음주를 한 후 다음날은 국물만 쏙~ 빨아먹는 국물 파라고 할 수 있죠! 하지만 뼈다귀 해장국을 먹으러 오면 또 상황이 달라지죠! 밥을 말아서 국물과 함께 먹으면 속도 풀리고, 든든하고, 처음에는 음주 후에 저같이 입맛은 없지만 해장은 하고 싶은 그런 분들 국물만 쪽쪽~ 빨라먹잖아요. 그런데... 희한하게 뼈해장국을 먹으면... 밥 한 공기 그냥 뚝딱하게 되는 게 ㅋㅋ 참 신기...

뼈가 보통 세 덩어리 정도 들어 있어요, 그러면 저 같은 경우 한 덩어리는 고기를 발라서 먹고, 나머지 두 덩어리는 살코기만을 발라서 아래에 국물에 다시 투하를 해서 밥을 말고, 먹는답니다. 전에는 고기 다 발라먹고, 밥을 먹으니 희한하게 남기게 되더라고요. 제가 입이 짧은 것도 있지만 무언가 국밥 먹는 느낌이 갑자기 들더라고요.

 

그래서 씹히는 무언가가 조금 아쉽다 싶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이렇게 먹고 있네요 ^^

조금 번거롭고, 귀찮긴 하지만 이렇게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한번 도전해보시길 ^^

 

밥을 먼저 말듯 고기를 먼저 넣듯 그것은 중요치 않아요^^ 넣는다는 게 중요하죠! 

국물을 여러 번 호로록~ 들이켜고 , 밥과 고기를 척척~ 비벼? 말아서 입에 쑤셔 넣으면 각자 분업해서 신체기관들이 알아서 일을 해요. 난 단지 먹고 싶다는 생각만 할 뿐 알아서 손이 숟가락을 들고, 입에 넣고, 이가 씹고 ^^ 혀가 맛을 느끼고, 인가의 신체의 신비는 참으로 신기합니다.

천안 두정동 뼈다귀 해장국 해장박사 얼큰한 국물과 식감 좋은 고기 어때요? 숙취해소 어디서 할까 고민 중이시라면 여기 완전 강추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생각도둑 생각도둑

호기심 많은 37살 철부지 아빠의 이야기~ (유튜브에서 생각도둑을 검색해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728x90

마석역 금호 어울림 남양주 창현 아파트 홍보관 이야기 시작해 볼게요.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세계적인 경제 불안과 시장의 위축으로 많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데요. 국내 부동산 시장만큼은 그런 것에 아랑곳하지 않고, 아주 끊임없이 고공 행진 중이에요.

세계에서는 안전자산 하면 금을 가장 먼저 떠올리지만! 우리나라의 경우 가장 첫째로 아파트를 떠올리지 않을까 합니다. 

리스크도 적고, 투자가 안되면 내가 거주를 해도 되고, 부담 없고, 전문투자자 일반인 상관없이 아주 안성맞춤인 셈이죠!

하지만 이런 호황 속에 규제는 당연한데요.

 

과열된 청약시장에 실거주를 목적으로 하는 사람마저 집을 구할 수 없기 때문에 최근에는 지역 주택조합 아파트가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비교적 일반분양에 비해 조건이 완화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그만큼 리스크와 여러 장단점이 있으니 꼭 비교해보시고, 설명을 듣고, 진행하셔야 하겠죠?

마석역 금호 어울림 남양주 창현 아파트는 지역주택조합으로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라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답니다.

 

지역 거주민 또는 경기도 거주 1 주택 이하 세대주이신 분들에게 내 집 마련의 기회를 제공하는데요.

남양주 창현지구는 GTX-B노선이 확장되어 주변 부동산 지가가 오르는 등 상당히 큰 호재를 끌어안았기 때문에 주변 시세에 비해 비교적 낮은 가격에 내집마련 및 주거 공급을 받을 수 있다는 가장 큰 장점과 더불어 시세차익이라는 달콤함에 아주 푹~ 빠져 보실 수 있죠! 

 

그 외 수도권을 이동하는데 편리한 제2 순환고속도로가 머지않아 개통될 예정이며 지방도를 통해 지역 내는 물론 인접 도시를 거쳐 서울까지는 다이렉트로 가능하답니다.

최근 암호화폐라는 새로운 투자수단이 등장하면서 하루 종일 손바닥만 들여다보고 계신 분들이 계신데요.

분위기에 휩쓸려 우를 범하지 마시고, 내가 제대로 알고 있는 분야에 투자를 하시는 게 가장 현명한 방법이랍니다.

집을 사는 것 또한 현실에 충실하려는 것이 바로 미래에 대한 가장 이상적인 투자가 되는 셈이죠!

이번에는 평면도랍니다. 설계는 아주 그럴싸해요.

 

마석역 금호 어울림 남양주 창현 아파트는 진짜 살고 싶다고 바로 말이 입 앞에까지 나올 정도로 타입도 많고, 설계도 마음에 들더라고요. 제가 살고 있는 천안의 경우 불당신도시에 가장 마지막에 공급을 했는데요.

역시나 큰 인기를 끌었어요. 그리고 저의 고향 청주 또한 마찬가지이고요.

그럼 내부를 한번 들여다보시면서 방문 전 눈요기를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코로나로 인해 사전에 예약을 하신 분들에 한하여 홍보관 관람이 가능하다는 점도 사전에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욕실 바닥과 벽면에 타일과 욕조가 그럴싸하죠? 천장의 조명과 창 , 수납공간까지 하나하나 구색을 잘 갖추고 있네요.

ㄷ자형의 주방은 동선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움직이기 위한 작은 배려이자 감각이죠! 

세탁실과 아일랜드 식당 , 가족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는 

사진으로 보시니까 조금 더 자세하게 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시죠?

앞에 이야기드렸듯 방문을 하셔서 관람 또는 상세 설명이 필요하시다면 사전 예약은 필수라는 거 꼭 기억해 두세요.

4월도 어느덧 마무리가 되어가고 있는데요. 여유를 가지고, 잠시 쉬어가시길 바랍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생각도둑 생각도둑

호기심 많은 37살 철부지 아빠의 이야기~ (유튜브에서 생각도둑을 검색해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728x90

언제부터 헬로카봇 변신로봇에 푹 빠져버린 우진군 그래서 하나 둘 사다보니 이거 집에 10개 정도 구입을 했네요.

시리즈마다 또 종류가 엄청 많아서.... 이거 이렇게 사주다가는.... 빈곤에 허우적 거릴듯 ^^ 마트에서 집으면 아이들 장난감은 다 5만 원부터... 이거 사주기도 여간 부담스러운 게 아니죠! 가끔 하나씩은 몰라도...

우진 군은... 갈 때마다 아빠 이거 하나 사줄 수 없을까? 하는데...

헬로카봇 제네시스 쿠페 본 변신로봇, 혼합 색상

마음은 다 사주고 싶은데...참... 초반에는 그렇게 사주다 ㅋㅋ 이제는... 슬슬 빼기 시작했죠! 아무튼...

5살 남자아이 선물 어린이날 헬로카봇 변신로봇 본 이녀석은 어떨까 해서 소개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며칠만 있으면 가정의달 5월이 다가오죠! 아이들에게는 크리스마스 다음으로 가장 행복한 날이죠! 

바로 선물을 합법적?으로 받을 수 있는 날이기 때문이죠^^ 이날만큼은 큰 사고를 쳐도 모두 용서를 하고 넘어간다는 무적의 날...

남자아이들은 대부분 4살부터 이런 변신로봇에 흥미를 가지더라고요. 유튜브와 어린이집에 다니면서 또래 아이들이 하나둘 이야기를 하다 보면 자연스레.... 우진 군도 그렇게 4살 거의 막바지 무렵에 첫 변신로봇을 구입한 거 같아요.

또래의 아이들보다는 조금 늦은 편이긴 하죠! 단순 자동차만을 좋아해서 토미카만 샀었으니까요.

헬로카봇 본 변신로봇은 자동차와 로봇 두 가지로 변신이 가능하기 때문에 조금 더 지루함을 달래줄 수 있죠!

그런데... 색깔이... 왜인지 페인트를 뒤집어쓴 색이라 조금... 어? 이런 생각이 들었는데... 꼭 이것을 산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할아버지 찬스를 써서 ^^ 구입을 했답니다.

 

혀 짧은 소리로... 하부지 우지니는 이게 너무 가지고 싶어요^^

헬로카봇 본은 스팅어? 인가? 현대자동차를 모델로 하나씩 만들었는데... 벨로스터? 둘 중에 하나인데... 갑자기 그 차들이 생각이 안 나네요. 맞을 거예요^^ 바퀴도 굴러가고,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하는데 충분해요.

다른 것은 탈착 되는 것은 무기 뿐인데...이것은 자동차로 변신할 때도 이렇게 탈착되는 부품이 있어서 분실에 유의하셔야 할 것 같아요.

이게 변신이 은근 처음에는 헷갈리기 때문에 꼭 한 번쯤은 아니 숙달되실 때까지 설명서를 보셔야 할 거예요.

그래도 이해가 안 된다 싶으시면... 유튜브에 설명이 잘 나와 있으니 그것을 보시면 이해가 더 빠르더라고요.

 

이거 장난감만 사주면 끝이 아니라 변신까지 시켜줘야 되니 이거 원 ^^

아주 집을 난장판으로 만드는 꼬맹이... 다 논 다음에 정리를 한다는데... 역시나 제가 또 정리를 했네요.

그래서 항상 화목한 우리 가족...

오늘 태어난 둘째... 사진을 정리하는 대로 한번 또 올려볼게요.

5살 남자아이 선물 다가오는 어린이날 어떤 것을 사줄지 고민이 되신다면... 이것은 어떨까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생각도둑 생각도둑

호기심 많은 37살 철부지 아빠의 이야기~ (유튜브에서 생각도둑을 검색해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728x90

눈 시원해지는 안약 아이미루 40 이엑스 점안액 이거 완전 대박이예요.

저는 PC 작업을 많이 해서 그런지 눈이 침침하고, 뻑뻑하다는 느낌을 자주 받는데요.

그럴 때마다 이 녀석을 눈에 한 두 방울 떨어트려서 무언가 촉촉하고, 상쾌한 느낌을 자주 받는답니다.

일반 안약의 경우 뭐랄까? 그냥 밋밋한 느낌인데 반면 멘톨 성분이 함유된 아이미루 40 이엑스 점안액은 시원하고, 무언가 눈이 맑아지는 느낌을 주거든요. 그래서 저같이 PC 업무를 한다거나 오랫동안 영상을 보신다거나 책을 보시는 분들은 안약은 필수품이긴 하죠! 

눈 시원해지는 안약 아이미루 40 이엑스 점안액 이것은 하루 3~6회 정도 한 번에 1~3방울이 적당량이라고 표기되어 있네요. 무엇이든 과하면 좋지 않죠! 적당히 넣으세요 ^^ 

 

아쉬운 게 있다면... 일본 제품이라는 것... 한국 제조사에서 만든 것을 대체하려고 하였으나... 없어요. 

다... 약해서...ㅜㅜ 다소 많이 아쉬울 따름이죠! 

 

눈의 피로나 결막충혈, 이물질이 들어갔을 때, 뻑뻑할 때 이럴 때 직빵이에요.

삼종의 비타민이 배합된 이 녀석 비타민 a, b6, e 그리고 아미노산 성분까지 들어 있다고 하네요.

포장 박스를 뜯으면... 노란색 플라스틱병에 15ml가 들어 있답니다.

일반의약품으로 분류가 되는 아이미루 40 이엑스 점안액 

눈 시원해지는 안약 필요하시다면 요것 정말 사용해 보니 괜찮아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생각도둑 생각도둑

호기심 많은 37살 철부지 아빠의 이야기~ (유튜브에서 생각도둑을 검색해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728x90

남대문 시장 아동복 거리 부르뎅 크레용 포키 마마 등등 봄을 맞이해 다녀왔는데요. 이제 여름을 향해 ^^ 달려가고 있는데 무언가 저는 슬로우 스타트인지... 두 박자씩 느리게 포스팅하네요.

 

복장에서 알 수 있듯 이제 겨울에서 봄으로 막 넘어오는 그런 3월 초였는데요.

이제 이틀만 있으면 태어날 둘째 딸과 우진 군의 옷을 사러 남대문 시장 아동복 거리를 다녀왔죠!

밖에만 나오면 싱글벙글 아주 활동적인 우진 군... 원아동복 측면에 그려져 있는 고양이 그림을 보고 아주 기뻐하더라고요.

안녕~ 나는 우지니야 라고 혼잣말을 하며... 포즈도 취하고, 정말... 귀요미...

남대문 시장 아동복 거리... 예전과 비교해서 많이 한산하긴 합니다. 저희도 사실 올까 말까 걱정과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아이 옷이라던가 이런 게 필요한 것은 많은데 천안에서는 또 파는 곳도 변변치 않고, 있어도 무언가 마음에 들지 않고, 큰 결심을 하고 서울행~

차는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 하고, 길을 건너 이곳으로 고고고~

꿀팁이라고 한다면 어플을 받으시면... 3시간 주차 쿠폰을 준다는 것 그러면 충분히 쇼핑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된답니다.

서울 주차비 비싼 거 아시죠? ㅋㅋ

가장 먼저 들어간 곳은 바로 서울 원 아동복이랍니다. 가는 길목에 가장 먼저 자리하고 있어서 순서대로 천천히 여유를 가지고 구경을 했답니다. 

진짜 귀여운 옷들이랑 아이들 소품이라고 해야 하나? 액세서리들이 너무 많더라고요. 남자아이 들 거도 많았지만... 역시나 여자아이 들 거는 살랑살랑 봄바람이 부는 듯한 상상을 하게 만드는... 꽃무늬 원피스 너무 이쁘더라고요. 저절로 미소 장전 ^^점프슈트였나? 점버슈트였나? ㅋㅋ 한벌로 되어 있는거 그런것도 있고, 진짜 아이들꺼는 왜 이리 다들 이쁘고 , 귀여운지...

요 작은 것들이.... 어쩜 좋니... 그냥 둘러보는 내내 얼굴에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더라고요.^^ 저도 이제 애아빠가 다되었나 봅니다.

밀리터리 룩도 있고, 신발에 실내복, 외출복, 잠바 , 속옷 구경만 해도 3시간은 금방 갈 것 같더라고요.

저희의 쇼핑 루트는 일단 한 바퀴 다 돌아보고, 처음 갔던 곳부터 다시금 돌아보는 그런 스타일이랍니다.

뭐 제 스타일은 아니고 와이프 스타일이죠! 저는 짐꾼이니까요 ^^ 

서울 원 아동복을 둘러보고 다음 장소로 이동 중... 역시나 고양이는 생선가게를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앞에서 두리번 ~ 지비츠랑 여러 장난감에 눈이 띠용~ 그런데... 사줄 엄마가 아니지...^^ 너는 어디 갈 때마다 사잖아. 이번만은 참아줘~

다음 장소는 마마~ 요게 구경하시다 보면 연결이 되어 있어요. 그래서 이곳이 저곳인지 헷갈리니 사실 어차피 오시면 주변을 다 둘러보실 테니...

남대문 시장 부르뎅 아동복인지 마마 인제 크레용인지 사실 크게 기억을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제가 언급한 매장은 소매 도매가 모두 가능하고요. 새로 빌딩을 짓고 있는 옆쪽에 보시면 소매는 안 하고, 도매만 하는 곳도 있어요. 저희 같은 일반인이라면 그곳만 빼고, 모두 둘러보시면 될 것 같은데요. 도매 파는 곳에 이쁜 게 가끔 있어서...

탐이 나지만 안 판데요 ㅠㅠ 어쩔 수 없지 뭐...

캐릭터 옷들도 있고, 이곳도 비슷하지만 판매자의 센스에 따라 디자인이 천지 차이가 나죠!

저와 와이프는 캐릭터가 크게 있는 옷은 사실 좋아하지 않거든요. 아이가 좋아하긴 하는데... 왜인지... 그냥... 음... 아닌 거 같아서 입히지는 않고, 있어요. 미키 마우스라던가 이런것은 가끔 입치지만 번개맨 이라던가 ...아... 이건 아닌거 같아.

그런데 나중에 딸이 엘사 이런 거 입는다고 하면 골치 아플 듯하네요. 딸이라... 다르려나 ^^

둘러보시면 아시겠지만... 주인이 누구냐에 따라 옷들이... 확~ 차이가 있어요.

패션도 센스... 아시죠? 사람이 많은 곳에는 옷이 달라요. 디자인이 확실히...

부르뎅 아동복 상가 위치... 그런데 앞서 말씀드렸지만 ㅋㅋ 구경하다 보면 위치는 상관없어요. 다 둘러볼 수밖에 없어서 말이죠^^

날이 조금 쌀쌀했는데... 저를 닮아서 그런지 몸에 열이 많아요. 화가 많다는 이야기죠^^ 

엄마 손을 잡고 졸졸졸~ 잘 따라다니는 꼬맹이 웬일이래...

마마를 둘러보고 부르뎅과 크레용 아동복으로 고고고~ 크레용은 2층이니 헷갈리진 않으시겠죠?

아동 정장도 있는데... 나름 기념일이나 행사 때 입히면 너무 이쁘더라고요.

이런 것만 빌려주는 렌털 샵을 해도 꽤 잘 될 것 같은 느낌이...^^

마음에 드는 옷을 발견하고, 주문하고, 사이즈를 가지러 간 사이... 기념샷... 엄마 껌딱지... 졸졸졸~ ㅋㅋ

가끔 매장에서 터무니없이 싼 가격에 판매를 하는 옷들을 발견할 수 있어요.

이유는 옷에 작은 하자가 있어서인데요.

잘 보시면 작은 이염 , 또는 재봉질의 불량 이런 것이기 때문에 실내복으로 입히기에는 문제가 없어요.

이런 옷들은 5천 원 정도의 가격에 득템 하실 수 있답니다. 

봄옷뿐만 아니라 반팔티와 바지도 구입을 했는데요. 진짜 10여만 원 조금 넘게 구입했는데... 양손 가득 ^^ 

천안에서 샀더라면... 30만 원은 충분히 넘는 가격이 아닐까 합니다.

 

남대문 시장 아동복 거리 부르뎅 크레용 마마 서울 원아동복까지 주변도 돌아보고, 구경도 하고, 나름 의미 있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명동 충무김밥까지 사고 말이죠^^

728x90
블로그 이미지

생각도둑 생각도둑

호기심 많은 37살 철부지 아빠의 이야기~ (유튜브에서 생각도둑을 검색해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728x90

처갓집인 거제도를 갈 때마다 일부러 들려서 점심을 먹고 가는 인삼랜드 휴게소 이곳은 돈까스와 김치찌개가 맛있기로 너무도 유명하죠! 그러고 보니 지난해 봄에 다녀오고 1년간 가보질 않았네요. 언제쯤 자유롭게 활보하고 다닐지... 뭐... 마스크를 쓰고 돌아다니긴 하다마는...^^

아무튼... 대전 통영간 고속도로 휴게소 맛집 이라고 검색을 하면 아마도 이곳이 가장 상위권에 오르내리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제 생각이고 검색은 해보진 않았어요^^ 금산... 인삼의 고장이죠! 그래서인지 무언가... 생기가 가득 돋는다고 해야 할까요? 이곳은 음식도 맛있지만 , 휴게소 뒤편에 토끼도 있고, 간접적인 자연을 체험하기도 좋기에 우리 집 꼬맹이는 너무도 이곳을 좋아한답니다.

음식점 위생등급 매우 우수를 받은 이곳 휴게소... 코로나 때문에 칸막이가 세워져 있는데요. 이제는 일상에서도 익숙한 풍경이죠! 사람도 많이 없고, 무언가 썰렁한 분위기...

역시나 저희는 돈까스와 김치찌개 이렇게 주문을 했는데요. 수프도 맛이 있어요. 옛날에 먹는 그런 느낌이랄까요?

김치찌개도 묵은지 그 특유의 향을 풍기며 코를 자극하고, 으아악~ 배가 이렇게 고플 줄이야... 어떡하면 좋을까요 ^^

뚝배기에 아주 팔팔 끓여서 나온 김치찌개 , 대한민국 최애 메뉴 중 하나죠! 파에 두부에 뻘건 국물을 숟가락으로 떠서 후루룹...마시면...와... 녹는다 녹아. 바로 이맛이지... 이게 진정한 밥도둑이지 암....

돈까스도 먹기 좋게 잘게 잘라서 우진 군과 와이프가 먹을 수 있게 만들어 놓는 센스...

소리 없이 쩝쩝거리는 소리만 여러 번... 정적을 깨는 우진 군의 엉뚱한 질문 사례... 귀찮아하지 않고, 모든 것을 대답해 주는 와이프... 역시... 엄마는 극한 직업이야. 약간 인삼의 향기도 나는듯한 느낌이랄까요?

무언가 음식을 먹으면서 건강해지는 느낌이 드는 것은 왜일까요? ^^

식사를 마치고, 뒤뜰?로 나가보니... 이렇게 멋있는 풍경이 펼쳐져 있답니다. 식사도 하고, 무언가 소화도 시키면서 기분전환까지 가능한 이곳은 어디? 금산 인삼랜드 휴게소랍니다. 

토끼를 보며 당근을 주고 싶다는 우진 군... 그런데... 당근이 안 파네... 미안... 나중에는 외할아버지 집에 갈 때 당근을 준비하자는 이 순수한 영혼 ^^ 자기는 밥을 먹어서 안 배고픈데 토끼는 밥을 안 먹어서 배가 고프다고... 애처로운 눈빛 교환의 시간 ^^ 

그리고 전원주택 단지들도 보이고, 이상적인 삶을 살아보고 싶은 충동을 느끼게 하는 멋집 전원주택까지...

 

대전 통영간 고속도로 맛집 금산 인삼랜드 이곳에 오셔서 오감을 만족시켜 보시길 ^^

728x90
블로그 이미지

생각도둑 생각도둑

호기심 많은 37살 철부지 아빠의 이야기~ (유튜브에서 생각도둑을 검색해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