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가을 단풍시기 절정 예측지도 울긋불긋 경치를 즐겨보자

핑크뮬리와 코스모스가 만발했던... 가을날의 기억이 이제는... 서서히 막바지임을 알리는 자연의 변화가 서서히 시작되었답니다. 그것이 바로 단풍이 물드는 시기인데요.

 

단풍이 아름답게 물들었다가 서서히 떨어지면...이제 겨울이 시작되는 것이죠!

가을 단풍 절정시기 예측지도 울긋불긋 경치를 즐겨보자 산림청에서 발표한 일정을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오차범위가 옆에 표기가 되어 있으니 그것도 참고해 보시고요. 이번 주말이 지나면 서서히 북부권부터 그 모습이 뚜렷하게 나타난다고 하니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강원도 설악산과 경기도 용문산 충북에 계룡산과 가야산, 대구의 팔공산, 경남 금원산과 전남 내장산과 월출산이 10월 23일경 이번 주 주말이랍니다. 그리고 제도 한라산은 11월 4일경으로 그 장관이 정말 화려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산행을 계획하신다면 이왕 가시는 길 더욱 훌륭한 볼거리가 펼쳐진 이 단풍시기에 다녀오시는 것을 추천해 보고 싶습니다.

그래서인지 제 주변에 몇몇 등산을 좋아하는 친구들이 숙박업소나 일정을 알아보고 있는데... 사람들이 빠르긴 하네요. 벌써 숙박이 거의 중요 지역의 웬만한 곳은 다 마감이 되어 구할 수가 없다고 하네요 ^^

날씨가 추워서 차박을 하기에는 다소 부담이 있다보니 당일치기로 한번 계획을 잡아보시길 바랍니다.

가을 단풍 절정시기 올해 잘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올해 마지막 추억을 정말 인상 깊게 새겨두시길 바랍니다.

핑크뮬리가 어느덧... 사라지려고 하고, 이제 생태계 교란종으로 내년부터는 종적을 감출 수도 있다고 하네요.

가을 단풍시기 절정 예측지도 울긋불긋한 전국의 명산들에서 경치를 한번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다가오는 주말... 한주간의 스트레스와 피로 잘 풀어보시길 바라고요.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생각도둑

호기심 많은 37살 철부지 아빠의 이야기~ (유튜브에서 생각도둑을 검색해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728x90
반응형

가볍게 점심 한 끼를 해결하기 위해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막바지 여름에 시켜먹은 메뉴는 바로 이것!!

천안 배달음식 두정동 숑숑 돈까스 냉모밀 로제 리조또볼 파스타 예정에 울엄마 해장국이 있던 자리에 새로 생겼던 거 같은데... 얼마 전 지나다 보니 다른 음식점이 떡하니 있더라고요. 뭐야? 어디 갔지? 

 

뭐 배달로만 시켜먹으니 딱히 위치는 중요치 않지만... 그래도 곧바로 다른곳으로 옮겨간 게... 무언가 마음에....ㅋㅋ

이게 가끔 음식점에서 식사를 하긴 하지만 대부분 배달음식만 진짜 어언 2년 가까이 시켜먹다보니 감흥이 떨어지는 것이 있긴 합니다. 매장에서 바로 만들어서 나오는 따듯한 음식, 또 매장의 분위기 그릇 이런 것들이 사실 눈과 귀, 후각, 등등 오감을 만족시키는데... 그런 부분은 코로나 시대에 사치일까요? ^^

아무튼... 주말이라 밥하기 싫은 김여사 그렇다고 저도 딱히 먹고 싶은것도 없고 만만한 게 배달이죠!

그런데 갑자기 냉모밀이 먹고 싶고, 또 꼬맹이 밥도 먹어야 하기에 세트로 된 돈까스 냉모밀... 그런데 돈까스의 양이 생각보다 많이 작네요 ^^ 다음에는 따로 각각 단품 메뉴로 시키는 것으로...

이것은 와이프가 리뷰에 참여한다고해서 서비스로 받은 우동... 면발이 굵은 우동을 우지니가 생각보다 잘 먹기에 주메뉴로 시킨 것보다 ㅋㅋ 더 맛있게 잘 먹었다는...

이것은 와이프가 시킨 로제 리조또볼 파스타 이게 또 그릇이 ㅋㅋ 이렇게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오니 비주얼이 썩 ~ ㅋㅋ  그런데 맛은 있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냉모밀은 이 상태로 오는데 비닐팩에 살얼음의 쯔유라고 하나? 이것을 이렇게 담겨 오기에 가위로 잘라서 그릇에 부으면... 짜잔... 요렇게 맛있고, 시원한 상태로 변신을 하게 된답니다.

이것은 메뉴판... 돈까스 전문이기에 경양식부터 함박스테이크 치트 등등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파스타도 종류가 다양하고 말이죠!

돈까스도 잘 먹고, 우동도 잘먹고, 이날은 왜 이리 잘 먹었던지... 그래서 양이 무척 부족했던 날 ㅋㅋ

마치 짜장면 뒤로 뒤집어 놓은 느낌이네요 ㅋㅋ

배달비는 1500원 직접 왔다 갔다 하는 비용과 시간을 생각한다면 비싼 것은 아니지만... 왜인지... 언제부터 배달비가 자연스레 생긴 게 다소... 씁쓸하긴 합니다. 그냥 그렇다고요. 아깝지는 않지만... 무언가... 아시죠? 저의 마음을? 모르시려나 ㅋㅋ

 

천안 배달음식 두정동 숑숑 돈까스 냉모밀 로제 리조또볼 파스타 맛있게는 먹었지만...

우와~ 뭐 이 정도는 아니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그런 음식점이긴 합니다. 물론 입맛은 개개인에 따라 다르지만 요즘 음식 가격도 거의 다 8천 원~9천 원이기 때문에 비싸다고 느껴지진 않아요.

 

주말... 점심 어떤 것을 먹을까? 고민이 되신다면... 요런 메뉴도 있어요...라고 ㅋㅋ 살짝 귀띔을 해드리는 정도라고 해야 할 것 같네요 ^^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생각도둑

호기심 많은 37살 철부지 아빠의 이야기~ (유튜브에서 생각도둑을 검색해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