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관련 상품 리뷰~♪

유아 덴탈마스크 나와아기 사이즈 4살 남자아이 우지니 착용샷

반응형


날이 더워지면 없어진다고 했던 코로나는 여전히 기승을 부리고 있답니다.

무언가 소멸로 한발짝 성큼 다가서면 다시금 튀어 나오는 코로나 ...

무더운 날씨에 의료진들과 공무원들 또 질병관리본부등 너무도 고생이 많이시더라고요. 어이쿠... 얼른 종식되길 바라며 오늘도 힘참 하루를 시작해 봅니다.


이제는 일상이 현관문 밖은 마스크를 쓰고 나가는 뭐 그런 공간이 되어버렸네요.

이제 우지니도 자연스레 그러한 삶에 적응이라도 한듯 말하지 않아도 마스크를 달라고 하고, 또 잘 쓰고 다닌답니다.


하지만 한가지 고민이 생긴게 날이 더워지면서 기존에 쓰는 마스크는 공기가 잘 통해지 않아서 엄청 덥다는것이죠! 성인들도 더운데 아이들은 오죽하겠어요.

그래서 여름철 더운 날씨에 대비해서 바람이 통하는 부직포 재질의 

유아 덴탈마스크 나와아기 제품을 구입했답니다.



kf가 붙어 있는 마스크는 더욱 미세한 입자의 오염물질을 막아주는 장점이 있지만 그만큼 촘촘하기에 노약자나 임산부 아이들의 호흡이 힘들 다는것은 다들 아시잖아요.

특히나 지금과 같은 무더운 여름철 더욱 위험할 수도 있고, 몸에 기온이 올라가면...

아찔... 이런 저런 이유로 이렇게 어른아이 할 것 없는 덴탈마스크의 구입이 늘고 있답니다. 




우지니가 이번 여름에 사용하게 될 

유아 덴탈마스크는 나와아기 제품인데요.

5개가 들어 있는 제품을 6천원에 구입했답니다.

천안 두정동 이진병원에 있는 약국에서 말이죠!

사이트에는 5천원에 팔고 있다고도 들었던거 같은데 

천원 차이라 또 찾아보고, 이래저래 시간을 투자하는것보다

이게 괜찮갰단 생각에 고민없이 20개를 구입했답니다.



나와아기 마스크 사이즈가 유아동용과1세~3세가 있고, 그 위가 있는데요.

우지니는 머리가 작아서 4살이자만 1~3세용을 구입했답니다.

그런데 딱 맞아요 ^^ 무언가 헐거우면... 마스크를 쓰는 의미가 없잖아요.

작으면 또 그것도 문제겠지만요. 그래서 아이들은 정말 사이즈를 잘 확인하시거 구입하셔야 할거에요.


KC인증 제품이고요. 3중구조 필터에 편안한 호흡까지 할 수있기 때문에 저희가 구입하려는 목적에 딱 적합한 제품이었답니다.



만약이것도 조금 크다면 뒷 부분의 귀걸이 끈을 돌돌 말아주셔서 얼굴에 맞게 착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유아 덴탈마스크 나와아기 제품의 사이즈도 적혀 있는데요.

14.5 x 9 cm 랍니다.

위에 있는 날짜는 제조연월일 이랍니다.



마스크 착용법들은 다들 아실테고요.

우지니는 새의 부리처럼 이렇게 톡 튀어나온것을 선호해서 마침 이제품이 더욱 적합했답니다. 엊그제 혹시몰라 추가로 더 구입을 했는데요.

그것은 일반 마스크형이라 손을 잘 안대네요 ^^

비싸게 주고 샀는데... 한개도 안쓰는것은 아니게죠? ^^



색상도 민트색이고, 귀여운 부엉이 캐릭터가 있어서 아이들에게 더욱 친숙하고, 호감도를 얻을 수있을것 같아요. 우지니도 엄청 좋아하고 말이죠

^^



너무 더워지는 요즘 날씨... 다들 ... 시원하고, 쾌적하고, 상쾌한 그런 호흡을 할 수있는 마스크를 벗는 그날을 꿈꾸어 봅시다 ^^


소재나 이런것도 딱히 조심을 해야 하거나 주의해야 될 부분들은 없었답니다.

그냥 잘 착용만 하면 될 것 같은데요.

우지니는 요즘 지적하는 재미에 빠져 외출시 마스크를 쓰지않은 사람을 ^^ 마구 손가락질을 해서 상당히 곤란한 적이 여러번 있었답니다.


하지만 뭐 ... 타인을 위한것이 아닌 본인을 위한 것인데... 마스크는 불편하시더라도 꼭 쓰고 다니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유아 덴탈마스크 4살 남자아이 우지니의 착용샷 ... 사이즈는 얼굴크기에 따라 구입하세요. 4살이라고 4세용을 사시면 얼굴이 작은경우 상당히 클 수있답니다.

우지니는 시중 약국에 파는 유아용 사이즈가 너무 커서 더 작은것을 찾아보았었는데... 없더라고요. 그래서 공적마스크 공급 됬던것을 찾아서 어렵게 구입했었고, 이것도 마찬가지로 조금더 작은것을 구입했는데 완전 딱 맞더라고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