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관련 상품 리뷰~♪

출동 슈퍼윙스 봉반장 미니 변신 로봇 귀엽네요

반응형

지난해 구입해서 지금도 틈틈히 잘 가지고 놀고 있는 우지니의 장난감 

출동 슈퍼윙스 봉반장 미니 변신 로봇이랍니다. 

경찰차를 좋아하는 우지니 그와 관련된 장난감을 모조리 사달라는 통에 요즘 상당히 골치가 아파오고 있습니다^^ 그래도 뭐 ...비슷한것만 아니면 가격적으로 부담이 되는것이 아니라 하나씩 사주고는 있지만 그렇게 해서 모아진 것이 진짜 정리함에 한가득이네요.^^



어린이집에 다니고, 유튜브를 시청하다보면 이렇게 수많은 애니매이션 캐릭터에 접하세되죠! 그중 출동 슈펑윙스는 아이들이 즐겨보는 애니매이션이기도 한데요.

그중 우지니는 봉반장과 김순경을 ^^ 가장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불당동 임시 상점?에서 할인행사를 할 때 구입을 했는데요.

처음에는 세트인줄 알고 샀는데... 밑에 자동차?따로 봉반장 따로 였네요.

그래서 다음날 허둥지둥 ㅋㅋ 가서 딱 한개남은 봉반장을 장바구니에 담을 수있었답니다.



그렇게 우여곡절끝에 구입한 장난감

출동 슈퍼윙스 봉반장 미니 변신 로봇 ^^

호기?오기? 택배를 보내는 비행기도 있던거 같고 ^^

두두, 피구, 에이스, 샛별 비행기에 이름을 붙여 각자 하는 일도 다르고 아무튼 ^^ 

아이들 애니매이션도 이제는 상당히 수준급이네요.

조만간 배에 관련된 애니매니션도 등장하지 않을까 합니다.

비행기도 있고, 자동차도 있으니까요 ^^


제가 그림만 잘 그린다면 한번 아들을 위해 만들어 볼텐데...

영 손재주가... 똥손이라 ...^^



엄마가 어렵게 구해온 슈퍼윙스 봉반장... 사실 인터넷에도 팔았지만 아래꺼랑 하면 그래도 2만원돈은 했던거 같은데 이 두개에 얼마? 절반값정도에 샀다며 얼마나 뿌듯해 하던지... 왔다 갔다 한 ㅋㅋ 시간과 경비랑 하면 비슷하겠구만 ...^^ 이소리를 하니 또 입이 천안역까지 나왔네요 .



무언가 늠름한 모습의 봉반장 ... 이름도 ㅋㅋ 참 잘 지었네요.

저는 왜인지 자꾸 봉선생이라 불렀었는데...

아빠 그거 아니야~ 봉선생 삐야 ^^



이렇게 변신 로봇에 태우면 ...짜잔... 



측면과 뒷면도 한번 찍어보고, 

이거 미러리스로 찍어서 용량이 꽤 커서... 

사이즈를 여러번 수정해서 올리네요.


티스토리는 사진의 크기에 따라 또 용량에 따라 네이버보다는 제한이 많이 있더라고요. 조금더 수정해 주었으면 하는 바램이 살짝 있네요.

이제 티스토리도 구글 에드센스 때문에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질좋은 양질의 정보를 얻기에 다음도 수월해 졌거든요. 

블로그를 올리는데는 아직까지는 네이버가 더 월등하게 편리한점이 있긴 하지만 점점 더 수정을 한다면 사실 네이버가 추구했던 검색시스템... 이것도 다음카카오가 빼앗아 올 수 있을것 같네요. 지식인처럼 그런것도 하나 만들면 더욱 효과는 좋아지지 않을까 하네요.




변신로봇도 되지만 이렇게 자동차로도 변신을 할 수있답니다.



출동 슈퍼윙스 봉반장 .... 주연은 아닌듯 하네요.

조연인가? ^^ 

이렇게 탑승도 할 수있고, 사이즈도 손바닥만하고, 아담해서 외출할때도 가끔씩 들고 다닌답니다. 


두서없이 적어보는 엉뚱한 포스팅 ^^ 

오늘은 여기서 마칠게요. 

요즘 아주 코로나 때문에 정신이 없어서 포스팅을 하면서도 지금 내가 무엇을 하고 이는지 멍 때리고 앉아 있네요.


아무쪼록 마스크 잘 쓰고 다니시고요.

자신의 건강관리와 위험관리는 누가 해주는게 아니고 본인 스스로 해야 한다는것은 꼭 알아두시길 바래요. 

위생관리도 잘하시고요. 

그럼 즐거운 주말의 세계로 잘 ... 떠나보시길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