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관련 상품 리뷰~♪

유아 보습크림 아기 목 아토피 효과 좋은 닥터 알파 겨울을 부탁해

반응형

어른들도 겨울철에 피부가 자주 건조해지고, 하얗게 일어나잖아요.

저도 사계절중 봄여름 가을은 바디로션을 바르지 않다가 겨울철에는 꼭 바른답니다.

자꾸 건조해져서 간지럽고, 볼썽사납게 때가 낀것처럼 하얗게 일어나거든요.


그런데 아이들은 어떻겠에요. 그냥 막 긁어 대죠! 심한경우 살갖이 벗겨지고 피도 나는 경우도 종종 볼 수있어요. 그런것은 미연에 부모들이 잘 방지를 해줘야 겠죠!!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아주 듬뿍 구석구석 발라주고 있죠!

엉덩이도 ,허벅지고, 등이고 할것 없이 말이죠!!

이렇게 듬뿍 발라주다보니 자연스레 제품이 일찍 고갈되기 마련이죠!

그래서 사용하던것도 있지만 이왕살거 가격도 적당하면서 기능도 좋은 제품이 어떤게 있을까 찾아보았거든요. 맘카페나 네이버 , 다음 할 것 없이 찾아보고 있었는데요...



닥터알파에서 나의 마음을 알았던가? ㅋㅋ 이렇게 제품을 협찬해줘서 사용해 볼 수있었답니다. 가뭄에 단비가 내리듯 ^^타이밍이 기가막혔죠!! 이런저런 절차에 의해 일주일이 조금안되서 제품이 도착했답니다. 주말도 껴서 말이죠!



그런데 더 좋은것은 유아 뿐만 아니라 성인도 발라도 되는것이기 때문에 와이프도 함께 바르고 있답니다. 지금은 절반정도 사용했고요. 



특히나 닥터알파아토 연고 크림은 겨울철 아이 보습크림으로 일단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중요한 것은 아토피에도 효과가 있기 때문에 이것이 더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보습효과에 기능성까지 갖추었기 때문에 더욱 호감이 갈만한 제품인듯 합니다.



일단 협찬을 받아서 쓰는 제품이라 막연하게 좋다고만 쓸수 없잖아요.

그래서 네이버랑 여기저기 또 검색을 해보니까 평이 상당히 좋더라고요.

저랑 우지니가 각각 상황이 똑같은게 아니기 때문에 일일히 효과와 효능을 사실 다 보고 체감을 할 수없는 부분들이 있기 때문에 검색을 통해 실사용 후기를 조금 본문에 인용해서 넣어 보도록 할게요.



그런데 읽어보면 100이면 90이상은 다들 긍정적인 평가고요.

그 나머지 10도 제품에 불만이 아니라 택배사나 쇼핑몰에 처리에 관한 불만 사항들 이었답니다. 그리고 모 쇼핑몰에서는 사용하고 30일 이내에 효과를 못 보았다면 빈통만 보내도 환불을 해주겠다고 쓰여 있기까지 했네요.

그만큼 제품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하구나 하는 생각도 들었네요.



보시는것과 같이 제품의 케이스나 색깔이나 이런 부분은 다른 것들과 동일하고, 다른점은 없답니다. 제품을 손등에 묻혀서 사진을 한방 찰칵 ^^



유아 보습크림 아기 목 아토피에 효과가 좋은 닥터알파 크림 

성분이 어떤것들이 들어 있는지 볼게요.


산죽잎 및 백두옹,세라마이드, 베타 글루칸, 우방자, 해동피, 고삼, 참감어징어 뼛가루?

이것은 난생 처음보는 원재료네요 ^^


한약제도 들어 있고, 아이들이 쓰는 만큼 피부에 자극이 안되고 그런것들이 다소 들어 있네요. 요즘은 우리들이 일상생활에 먹고 마시는 그런것들이 원재료로 들어가니까 무언가 친환경적이다라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또 오무라고 해서 파라벤과 벤조페논, 미네랄 오일 ,인공향료, 인공색소 이 다섯가지가 안들어 간다고 하더라고요.


어른들보다 아이들은 더 피부가 약하니까 위에 것들이 제거됨으로 인해 더 순해질것 같아요. 특허도 받았고, 아기엄마들이 사용후기도 수시로 기록되고 있으니 기술력은 의심하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그리고 지금까지 사용중인데 딱히 뭐 없어요. 



샤워후에 보습크림을 바르고 아주 뽀송뽀송하고, 촉촉해진 우리 우지니 ... 

한번 바르면 또다시 덧바르지 않아도 되니까 꽤 지속시간도 오래되더라고요.

일부러 시간을 측정하지는 않았지만 저녁 시간 밥먹기 전에 오후 6시쯤 씻고 로션을 바르면 다음날까지 딱히 바르지 안아도 되더라고요.


또 향도 무향에 가깝고, 아이들이 거부를 하거나 그렇지도 않아요.


사용해보니 상당히 괜찮은 제품이더라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