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탕탕 특공대 무기 스킬 공략 초보편

반응형

오늘은 우리집 꼬맹이가 하고 있는 모바일게임
탕탕 특공대 무기 스킬 공략 초보편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뭐 특별한것은 없으니 엄청 기대는 하지마시고요.

단순하게 보세요.

탕탕 특공대 무기 종류는 다양 합니다.
저는 표창을 사용 합니다. 어떤방향에 있던 적이 있는 방향에 공격을해서 적방향을 바라보고 있지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다른 무기는 반듯이 적을 바라보고 있어야 그방향으로 공격이 진행 됩니다.

칼은 보고 있는 방향과 그 반대방향 두곳을 공격합니다.
(레어 이상 기준)

탕탕 특공대 스킬의 경우 무기와 무기 업그레이드 스킬이 있습니다. 무기스킬을 다섯번 그리고 해당 무기 업그레이드 스킬 한번 그다음 무기스킬또 한번 총7번 업그레이드를 해야 최강 무기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그리고 탕탕 특공대 스킬 무기는 여섯개씩 선택이 가능하고 세번정도 지나치면 나중에 안나오고 때문에 선택을 잠하셔야 합니다.

챕터마다 끊질기게 붙는 몬스터가 많은경우 수호자 무기는 필수가 되는데요.최종 무기 업그레이드가 되지않으면 무기 가동후 재가동 되는 간격의 시간에 달려들어 hp가 모드 소진되는 경위가 있답니다.

탕탕 특공대 공략 챕터별 몬스터와 보스못을 두세번 해보고 무기선택을 하셔야한다는점 가장 좋은 구성은

a형b형 드론은 무기업그레이드 스킬없이 양드론 5개씩 10개를 모두선택하면 두개의 드론합칠수 있습니다.

더강력해지면서 무기는 하나로통합되어 하나의 무기를  또선택할수있답니다. 그래서 무기업그레이드 스킬을 마무거나 먹어두면 안되겠죠, 그리고 붙는적이 많을때는 수호자
톱니바퀴  또는 벽돌 , 축구공을 선택하여야  적을 밀어내는 기능이 있어서 붙는 몬스터를 밀어냅니다.화염병은 근접 무기의 시너지 무기라고 할수 있고요. 그럼 원거리는 드릴샷,
두리안,번개가 제격입니다.
나머지 무기는 크게 큰 특징이 없어요.
로켓은 크게 영양가 없고 지뢰도 그렇고, 레이저 발사기도 좋기는 하지만 공격력은 쎄고 최종업그레이드가 되면 근접 공격 무기인데 적을 밀어내는 기능은 없습니다.
그래서 수회자와 같이 사용해야하죠

방어막도 근접 공격이지만 밀어내지 않아요.하지만 무기업그레이드를 하는 횟수에 따라 에너지가 회복되고

수호자와 시너지가 있기 때문에 세트로 하면좋아요

탕탕 특공대 공략 스킬 무기 다음에는 또 다른거 알아볼게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