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기한 사진 이야기~♪

니콘 D80 사진으로 일상을 기록하자!

반응형

생각도둑의 여행 스케치~★

 

가경동일대를 지나가는데

차가 너무 막혀서 앞으로 잘

가지 못하고, 가다서다를 계속 반복하면서

교통체증에 짜증이 슬슬 나기 시작했는데요.

또 신호도 이날따라 길게 느껴지고,

장시간 정차를 하고 있다보니

멍때리고 주위를 둘러보게 되었네요.

그러다 신호가 바껴서 출발을 했고,

주위에서 친구와 만남이 있어서

기다리다가 오복치과 인근에

주차를 하고, 카메라를 들고와서

아까 그자리를 한장 찍어 보았네요.

잘 찍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잘찍기위해 요즘 연습을 하고 있는데...

열심히 해도 잘 안되더라고요.

 

 

 

생각도둑의 여행 스케치~★

 

내 일생을 또 소소한 일상을

시간이 날때마다 이렇게 사진으로

기억해 놓을 필요가 있을듯 하여

특별한 사진이 아니어도

사진만 보아도 그날의 기억이 떠오를수

있도록...기억을 간직하기위해...

 

 

생각도둑의 여행 스케치~★

가을이 온것이 바로 어제 같은데...

짧기도 짧은 계절이건만 가는것은

더욱 빠르게 느껴지네요.

이제는 패팅을 꺼내 입을 날씨인데...

아직도 제 마음속에는 가을 단풍이

잊혀지지 않고 있네요...

 

새로운 마음으로 카메라를 배우려고

하다보니 장비 욕심이 나더라고요.

하지만 이것도 찍다보니

사진은 장비가 아닌 마음으로

찍는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네요.

 

기술의 발달로 4천만 이상 화소급이

카메라도 나오고 했지만

핸드폰으로 고작 볼수있는 화소는 500만이라고

어느분이 말씀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PC모니터로 볼수 있는 화소도1천만 화소

정도... 제가 잘못 알아 들었을 수도 있지만

제대로 알아들은거 같은 느낌이네요.

아무리 화소가 좋아져도 상다방이 볼수있는

사진의 화소는 1천만 화서 정도라고...

 

제가 쓴것이 아니라면...죄송합니다.^^

 

어찌 되었든...이제 가을은 지나고,

겨울이 왔답니다. 마음속 가을을 보내주시고,

겨울을 맞이하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