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리뷰 이야기~♪

코디 비말차단용 마스크 여름철 나는 이거 쓴다.

반응형






올리기 싫었지만 ㅋㅋ 착용샷을 올려봅니다. 

요즘 날도 덥고, 정말 짜증이 이만 저만이 아니잖아요.

그런데 KF 마스크를 쓰기에는 호흡도 힘들고, 여러가지 불편한 점이 뭐 한두가지가 아닌데요. 그래서 여름철 저는 코디 비말차단용 마스크를 착용하기로 했답니다. 


이마트에 갔다가 혹시나해서 와이프가 사왔거든요. 더운 날에도 저는 KF94를 쓰고 다녔거든요. 많이 확보를 했기에 있는것을 쓰자 이런 생각에 말이죠!

코디 비말 차단용(KF-AD) 마스크_대형5입, 5개입



그런데 점점 날이 더워지고, 습하고,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쓰게 되었는데... 착용감이라던가 모양이 기존에 쓰던 kf 94제품과 큰 차이가 없더라고요. 

또 제가 사람들과 마주치고, 대면을 하고 하는 직업도 아니기 때문에 이것만으로도 충분하겠다라는 생각에 여름철만 이것을 사용하기로 했죠!!



이단 코디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식약처로부터 허가가 완료된 제품이고요.. 착용감도 편안하고, 김서림 및 뛰어난 밀착성으로 불편하지 않아요.


사실 마스크를 쓰는 이유가 여러루트로 감염을 예방 차단하는 목적이잖아요.

그런데 일상속 비말 감염이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하다보니 뭐 이런제품이 나온것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ㅋㅋ 제가 전문가가 아니라 이정도만 ...



제가 지금 2주째 사용하고 있는데요. 큰 불편함이 없어요. 피부에 닿는 감촉이라고 해야 할까요? 그런것도 나쁘지 않고 전에 사용하던 제품들과 크게 다르지 않은것 같아요. 그러면서 호흡은 조금더 편안해졌고, 바람도 조금씩 들어오고 말이죠!


겨울이나 그럴때는 보온이나 이런 효과까지 감안해 kf94 제품을 사용하고요 ^^ 무더운 여름에는 요 제품으로 사용을 해야 겠어요. 

처음 우선 5개만 써보라고 와이프가 사왔는데요. 쓰다보니 괜찮아요. 20여개를 더 구입했답니다. 



와이프는 일회용 마스크를 쓰고 그날 버리고 하지만 저는 입이 자꾸 닿고, 딱 밀착해 있는 느낌이 싫다보니 찾고 찾다가 결국 제가 원하는 조건의 마스크를 찾게 되었네요. 



지퍼팩으로 되어 있어서 마스크를 꺼내쓰고 나머지는 닫아 놓을 수있답니다.

제가 산 제품은 한봉지?에 5개가 들어 있는 제품이고요. 

하루에 하나 또는 이틀에 한장씩 사용하셔더 무방해 보입니다.



코디 비말차단용 마스크 여러분들도 무더운 여름 조금더 편안한 착용감과 호흡을 원하신다면 요거 하나 구입하셔서 착용해 보세요. 은근 괜찮더라고요.



지금도 이것을 쓰고 있는데요. 귀도 안아프고 ,저는 완전 만족하며 사용중이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