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리뷰 이야기~♪

순창 고기전용 쌈장 추천 매콤한 이맛에 빠지면 큰일이야

반응형

휴가를 다녀와서 요 며칠 포스팅을 못했네요.

2달전에 예약을 했는데... 코로나가 끝날줄 알았는데..

무더운 여름이 와도 소용이 없네요.

빨리 없어졌으면 ...




여러분들은 고기 먹을때 다들 어떤것을 찍어 드세요?

저는 순창 고기전용 쌈장 이것을 먹는답니다.


잘 생각해보면 ...어릴쩍에 무조건 고추장을 찍어 먹었었는데... 

지금은 쌈장으로 바뀌었죠!


어느순간 고깃집에서 고추장이 아닌 쌈장이 등장했어요.


청정원순창 깔끔 매콤한 고기전용 쌈장, 450g, 1개

탄생이 언제인지 ^^ 예전에는 고기가 비싸서 밖에서 먹는다는것은 사실 상상도 못했거든요. 대부분 집에서 구워먹었죠!


그런데 중학교 올라갈 무렵이 되니 대학로 근처에 고기뷔페라는게 생겼고, 저렴한 수입산 고기들이 많아졌어요. 그래서 친구들끼리 삼삼오오 모여 뷔페에 가곤 했었는데요. 


아마도 그때 쌈장을 처음 먹어본거 같네요.

그래서 사람들이 입에서 입으로 이야기되고 그러다 보니 쌈장이 어느순간 상품화되어 등장을 한것이 아닐까 합니다.



쌈장도 여러가지가 있지만 고기먹을 때 전용으로 찍어먹는 쌈장이 등장할 줄이야 ㅋㅋ  상상이나 했겠어요?


갑자기 미나리 삽겹살이 생각나기에 한번 사왔는데... 

역시나 우리집은 순창 고기전용 쌈장 ...

이 맛에 정말 길들이면 다른것은 먹기가 애매할 거에요.



삼겹살에 미나리를 둘둘 감아 찍어 먹고, 또 오이도 찍어먹고, 너무 맛있죠!

캬~ 지금 또 상상을 하니까 군침이 절로 도네요.



예전에는 고추장 하면 순창이었는데... 

지금은 그 장 담구는 기술이 ... 

순창 고기전용 쌈장 ... 

고기가 없어도 쌈만 있어도 밥을 안에 넣고, 쌈장을 넣고, 싸먹기만해도 집나간 입맛이 뛰어 들어올 정도랍니다. ㅋㅋ

허풍 같지만 드셔보신분들은 인정을 하지 않을 수가 없죠!!



원재료를 살펴보니 별의 별개 다 들어 있네요. 

효모분말에 고추장도 들어가고, 볶음 대두분과 참기름 생강농축액,정제소금... 이 맛을 내기 위해 수많은 재료가 듬뿍 들어갔네요. ^^



아이가 있어서 구우면서 먹기가 조금 애매한 관계로 와이프가 후라이팬에 구워서 ^^ 접시에 덜어서 먹는답니다.

집에서는 냄새가나서 잘 안먹지만 ...이날은 특별히 ...아주 환기 장치와 촛불도 켜고, 냄새를 없앨수 있는 장치를 다 갖추고 먹었답니다.ㅋㅋㅋ




후라이팬에서 나온 기름에 마늘도 같이 구워서 ...

아~ 소주가 갑자기 떙기네요.

진짜 먹는거 포스팅 할 때가 가장 힘들어요.

이거참...침이 꼴깍 꼴깍 넘어가네요.



요즘은 파저리랑 양념도 팔아서 아주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있답니다.

먹기 좋게 썰린 파채에 양념만 붓고, 비비기만 하면 끝...



하얀 사각형 종지? 작은 그릇에 

청정원 순창 고기전용 쌈장을 덜어서 

먹으면~ 아.... 오늘은 이거 고기 먹어야 겠네요.

갑자기 며칠전 제주도에서 먹은 흑돼지도 생각 나네요.

조만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뚝배기에 끓인 보글보글 된장찌개와 흰 쌀밥까지 곁들여서 맛있게 냠냠~



이날은 우지니도 고기를 아주 잘 먹었답니다.


무언가 두서없이 한 포스팅...

사실 음식은 사진만 보면 그게 전부잖아요 ㅋㅋ

글은 크게 ... 볼 필요가 있을까요?

아무튼 순창 고기전용 쌈장 요거 완전 강추니까 한번 꼭 드셔보시길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