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리뷰 이야기~♪

pc 의자 퍼스퍼 내추럴 가성비 좋은 제품 찾고 있다면

반응형
pc 의자 퍼스퍼 내추럴 가성비 좋은 제품 찾고 있다면...

오늘은 저렴한 가격으로 나름 쓸만한 PC 의자 하나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너무 큰 기대는 ^^ 큰 실망을 불러오기 때문에 딱 단어에서 알 수 있듯 가성비에 포커스를 맞추시면 될 것 같아요.

반응형

PC 의자 하나 필요한데 너무 가격에 부담이 된다던가 사용 시간이 얼마 안 된다던가 조금 값싸고 나름 쓸만한 것을 찾고 있다면... 퍼스트 내추럴 바른 자세 편안 의자 메쉬 재질로 하나 권해드려 볼까 합니다. 

제 돈 주고 직접 구입한 제품이고요. 쿠파 요거는 ^^ 구입하시면 저에게 작은 도움이 된다 이 말이죠^^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사무실을 오픈하면서 구입한 의자입니다. 

퍼스퍼 내추럴 PC 의자 4만 원 전후라 사실 pc의자 10만 원 정도 줘야 기본이고, 20만 원은 넘어야 무언가 조금 편안하다고 느낄만한 의자라는 것은 다들 아실 겁니다. 

 

하지만... 싼 맛에 산다. 요런 느낌의 의자가 있거든요.

사실 4만 원대 의자치고는 10만 원대 의자만큼 괜찮더라고요. 저는 4개나 구입을 했답니다.

조립을 하는데 조금 빡세긴 했습니다. 혼자서 네 개를 구입했으니 말이죠^^

구성품입니다. 퍼스퍼 내추럴 PC 의자 하나하나 바퀴도 끼우고 허리 받침대 등 받침대 하나하나 끼우며 조립을 완성했는데요. 

 

진짜 가성비 끝장입니다. 엄청 편하고 PC방 의자처럼 각도가 기울어져서 고정되고 그런 것은 아니지만 진짜 그냥 단순히 앉아서 업무를 본다거나 할 때 최고인 듯합니다. 메쉬소재라 시원하고, 쿠션도 오래 앉아 있어도 나름 엉덩이가 아프다거나  배기지 않고 괜찮더라고요. 찾아보니 라텍스 방석이더라고요.

그리고 요추 보호대도 끼워서 허리도 고정할 수 있고, 진짜 가성비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각도 조절은 불가합니다. 높낮이 조절만 가능해요. 

하지만 PC방도 아니고 각도를 기울여서 사실 사용하는 사람은 없거든요. 웬만한 10만 원짜리 의자보다는 훨씬 괜찮습니다.

 

제가 집에 7만 원인가 8만 원짜리 PC의자를 이 전에 샀었거든요. 허리 각도 조절이 되는... 그런데 처음 사서 조립했을 때 한번 사용해 보았고, 그다음에는 사용해 본 적이 없거든요. 그래서 사실 그것은 개인용이라면 또 PC로 영화나 드라마 이런 것을 보는 사람들이 아니고서 의미가 없다고 보입니다. 

집에 산 PC의자보다 훨씬 좋더라고요. 

 

그래서 목적에 집중할 수 있는 의자를 구입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이해를 하셨을랑가?

팔걸이도 있고, 우레탄 재질의 바퀴로 인해 소음이 없더라고요.

나름 완전 괜찮은 pc 의자 저는 개인 적으로 10만 원 미만 제품을 찾으신다면 적극 권해봅니다. 

옵션에 따라 가격이 조금 차이가 발생합니다.

한번 곰곰이 생각해 보시고, 질러 보시길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