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리뷰 이야기~♪

cu 곰표 오리지널 팝콘 주전부리 짭짤한게 맛이 괜찮네

반응형

cu 곰표 오리지널 팝콘 요거 주전부리로 짭짤한 게 괜찮더라고요. 어느 것이 먼저인지는 모르겠지만 맥주도 나왔고, 이제는 아이스크림도 나왔더라고요 ^^ 레트로 상품이 큰 인기를 끌면서... 곰표에 이어 ㅋㅋ 말표도 나와서 참 웃음을 자아내는데요. 그러면서 하나씩 사서 먹어보는 저를 보며 더욱 웃음이 나오네요. 

cu 곰표 오리지널 팝콘 ... 사실 맛은 기존에 시중에 팔던 것과 큰 차이는 없어 보이는데요. 엄청 짠 것도 아니고, 밋밋한 것도 아니고 딱 중간 정도인 거 같아요. 그냥 평균? 표준... 그래서 심심풀이 땅콩처럼 일상에서 먹기 딱 좋은 거 같아요. 

담팔담사 고소하고 짭조름한 팝콘 125g 대용량포장 2개

옥수수가 78.8%가 함유되었다고 표시가 되어 있는 팝콘 ... 칼로리는 125g에 605 kcall입니다.

팝콘의 경우는 영화 볼 때 단짝이라고 할 정도로 사람들이 영화관에서 많이 드시는데요. 저 같은 경우는 맥주 한잔 할 때 안주로 완전 딱이랍니다. 배부르지도 않고, 무언가 집어넣는 거 같으면서 짭짤하니까 ㅋㅋ 딱이죠!

cu 곰표 오리지널 팝콘 고소하면서 짭짤해서 아이들이 먹어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우리 집 꼬맹이도 제법 잘 먹더라고요. ㅋㅋ

블로그도 하고, 또 요즘 이렇게 과자봉지 뒷면에 다양한 정보가 있어서 유심히 쳐다보게 되는데요.

원재료 명도 보면서 과자 안에 어떤 것이 들었나 궁금증 해결도 하죠! 예전에도 원래 있었나? 어릴 적에는 사실 관심이 없어서 본 적이 없었던 거 같은데 말이죠!!... 옥수수도 들었고, 팜올레인유, 또... 스위트콘 파우더, 소금, 설탕 , 뭐 기타 등등 ^^ 사실 말해도 저는 뭐 먹기만 해서 잘 모르긴 하죠!!

요즘은 먹거리에서 가장 중요한 게 바로 영양정보죠! 탄수화물은 어느 정도 들어 있는지, 지방은, 콜레스테롤은 또 단백질은... 요즘 몸매 관리를 진짜 아주 철저히들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기 때문에 이런 표기는 매우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는 거 같아요.

제가 구입한 것은 125g짜리 큰 봉지인데요. 위에 지퍼팩처럼 닫아 놓을 수 있기 때문에 꽤 오래 눅눅함 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하지만... 어떤 과자든 봉지를 뜯으면 최대한 빨리 드셔야 맛있게 드실 수가 있죠! 

오래 놔두면 아무리 밀봉을 잘하더라도 나중에는 눅눅해지잖아요. 

cu 곰표 오리지널 팝콘 정말 맛있게 잘 먹었는데요.

주전부리 요런 것은 집에 하나씩 두고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에게도 과자를 주는 것보다 요렇게 팝콘 같은 것을 주는 게 더 좋지 않을까 혼자만의 생각을 해봅니다.

 

어제도 마트에서 말표 흑맥주를 샀거든요 ㅋㅋ 곰표는 금방 매진? 이 돼서 사기가 힘들더라고요. 

이거.... 참 천마표도 나오고... 신기방기 ㅋㅋ 나중에는 또 무엇이 나올는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