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리뷰 이야기~♪

뿌리는 비염 치료제 추천 효과 뛰어나네 나는 클린비 이거 쓰지롱

반응형

환절기부터 시작해서 쌀쌀한 날씨가 지속되는 겨울철... 저는 지긋지긋한 비염을 달고 살아가고 있답니다. 생활에 불편한 정도의 수준은 아니지만 가끔 아침 저녁으로 막히는 코... 짜증이 이만저만이 아니죠! 그냥 저는 코가 막히면 승질이 나요 ^^



그래서 이런 아이템을 환전기부터 하나씩 준비를 해서 겨울을 나야하는데요.

매년 가을철부터 하나씩 사서 한해를 보내죠^^


요즘 우지니가 TV에 나오는 답답한 코막힘~오 xxx 이것을 자주 따라하는데...

마침 포장용기에도 ㅋㅋ 쓰여 있네요.



아무튼간에 클린비 이거 은근 효과가 빨라요.


뿌리는 비염 치료제 적극 추천해요. 일단 효과가 빠르게 나타나기 때문에 너무도 좋은데요. 사용법도 뭐 설명을 드리지 않아도 아실텐데요. 콧구멍에 넣고, 치익~ 뿌리면 끝이에요. 그러면 몇초후에 아주 콧구멍이 개방감이 급상승~ 와우~~ 예~~ 이런 느낌이 들죠^^



마더스 제약에서 만든 제품이고요. 가격은 만원을 주고 구입을 했습니다. 

그런데 이것도 너무 많이 자주 사용하면 코에 문제가 생길 수있으니 뭐 비타민 먹듯 수시로 뿌지지는 마세요 ^^


저는 일주일에 한두번 정도 사용하는거 같아요.

술만 마시지 않는다면 사용빈도는 조금더 줄어들긴 해요.



뭐야? 제조는 마더스 제약이고 판매는 일양약품인듯 합니다. 

뿌리는 비염치료제 효과는 코감기, 코막힘, 콧물, 저같은 비염, 이런분들에게 도움이 된답니다. 하지만 만약에 어떤 알레르기나 이런게 있으시면 약사와 꼭 상의를 하셔야 해요.



답답한 코막힘을 시원하게 뚫어주는 나의 친구 클린비

올해도 잘 해주고 있어서 너무 좋네요.

그래 이렇게 남은 겨울도 잘 부탁한다 ^^



유통기한이 꽤 길지만... 개봉을 하면 빠른시일내에 사용하셔야 하는것은 아시죠?

일정량이상 남았어도 겨울철이 지나 사용을 하지 않고, 다시 겨울이 찾아오면... 웬만해서는 다시 구입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온도의 변화와 보존 상태에 따라 내용물이 변질이 올 수있거든요.


저는 11월쯤 구입을 해서 3월정도까지 사용하고, 늘 버리거든요.

물론 다 사용할 수는 없는 양이죠! 매일 뿌리면 다 소진을 하겠지만...

이게 아까 말씀드렸듯 영양제 처럼 코에 계속 뿌리면 나중에는 내성같은게 생겨서 효과가 없을 수도 있거든요. 그러면...코가 ... 더욱 악화가 될 수도 있죠!


무엇이든 과하면....탈이나니까요.



뿌리는 비염 치료제 효과 좋은 제품 클리비 적극 추천합니다.

제가 써보니 일단 저의 답답함을 잘 날려주더라고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