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리뷰 이야기~♪

피로회복제 기미 주근깨 졸릴때 경남제약 레모나 방탄소년단 어때

반응형


사람들마다 받아들이는 것과 생각하는것은 다를 수있겠지만 저는 어려서부터 TV광고에 익숙하게 들었던 ... 피로회복, 기미 주근깨 완화라고 하면 레모나가 가장 먼저 생각난답니다. 그리고 하나더 있다면...아로나민 골드 ^^ 이 두가지가 머릿속에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요즘 20~30대는 쉽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레모나를 더 선호한답니다. 부담없이 먹을 수있고, 또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주변에 지인이나 직장동료에게 하나씩 줄 수도 있고요.

레모나 비타민, 2g, 100개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피로회복제가 필요한 순간은 뭐... 누구에게나 다 비슷하죠! 

피곤할때죠^^ 잠을 설쳤다던가 전날 술을 마셨다던가, 그냥 무기력하고, 피로가 급 상승된다던가... 그럴때 우리는 자주 찾죠! 그래서 시중에 수많은 피로회복제를 찾는데 레모나가 가장 간편하게 먹으면서 효과가 있기 때문에 저처럼 이렇게 찾고, 또 미리 책상에 몇개씩 보관해두고 두시곤 하는데요.


기무 주근깨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노란색 포장박스 내에는 제품이 하나씩 개별 포장이 되어 있는데요.

제품은 노란색 알갱이가 살짝 씹히는 가루로 되어 있답니다.

레몬맛이 나는 제품이죠! 상자 뒤쪽에는 유효성분과 함량 그리고 효능과 효과가 적혀져 있는데요. 비타민 B2 , B6 ,C 의 보급으로 섭취한 사람의 피로감을 없애주고 있죠!



2019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차지한 경남제약 레모나 

1983년부터 출시가되었다고 쓰여 있는데요. 저보다 2살 형이네요^

누나인가? ^^ 레모나의 성별은 알수가 없네요.


그런데 요즘에는 전 세계적으로 센세이션 한 그룹이 광고 모델이죠! 

레모나 방탄소년단 ... 그래서 아마도 매출이 더 늘지 않았을까 합니다.


물론 지극히 제 개인적인 생각이겠지만요.



제가 구입한 것은 10개씩 이렇게 두개의 비닐에 싸여져 있는 제품을 구입했답니다.

총 20개죠! 그런데...이것은 20일동안 혼자 드시는 분이 있으실지 모르겠네요.

저는 이렇게 사면 일주일을 못가거든요. 


하루에 몇개씩 먹는것은 아니고요. 저만 먹기 그래서 주변에 동료들을 하나씩 주다면 ㅋㅋ 일주일에 하나씩 사게된답니다.



어렸을때는 음식이는 뭐든 먹는것이면 혼자 먹는게 더 많이 먹을 수있고, 좋고 그랬던거 같은데... 나이가 조금씩 들다보니 작은거 하나라도 무언가 남에게 주고, 또 나누어 먹고, 그런 생각이 자꾸 들더라고요. 철이든것인지 아니면 그냥 퍼주기 좋아해서인지 ^^ 모르겠지만요. 자리에 없으면 말면 되는데... 책상에 하나씩 놓아 주면 ...이제는 다 제가 놓은줄 알더라고요. ㅋㅋ



피로회복제 레모나 방탄소년단 이 작은 하나로 사람들이 행복해하고, 무언가 기분탓이겠지만 더욱 피로가 풀린거 같은 느낌... 소소한 일상에서 얻는 행복... 

다들 한번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경남제약 레모나 방탄소년단으로 피로가 쏴~악 풀리시길...

여성분들은 저기 멋진 남성 의 모습을 보고 더욱 피로가 잘 풀리실 수있기를...



노오란 알갱이의 매력 ^^ 소소한 일상에서의 행복

피로회복제 경남제약 레모나 방탄소년단 어때요? 하나 구입해보슈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