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이야기~♪

기흥 로또명당 기흥휴게소 경부고속도로 하행선 방향에 있는 판매점 일등 당첨금 나도 받을수 있을까요?

반응형
기흥 로또명당 기흥휴게소 경부고속도로 하행선 방향에 있는 판매점 일등 당첨금 나도 받을수 있을까요?
그런데... 역시 꽝^^ 하지만
몇시간동안 나름 행복했었네요.
이영자씨가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고속도로 맛집 이야기를 하실때 가끔 언급되던 곳이죠. 마치 집안에 둘째 같이 이리치이고 저리 치이는 뭐 그런 느낌이라고 했었는데 지금 대대적인 리모델링 공사중이더라고요.
또 로또를 파는 쇼핑몰과 푸드코트도 엄청 깔끔하고 음식도 맛있더라고요.
아무래도 제생각에는 그방송이 나가고
리모델링이 계획되고 무언가 바뀐것이 아닌가 합니다.😄

공사중이어서 그런지 조금 아쉬운게 있었다면 주전부리가 살짝 부족했던게 아쉽네요. 반건조 오징어나 쥐포 이런걸 먹고싶었는데... 없더라고요.
햄버거도 먹고싶었는데 유심히 보진 않았지만 없었던거 같더라고요.
다양한 먹거리의 부재가 조금 아쉬웠네요.

기흥휴게소를 정면으로 바라보시면 화장실 우측편에 매장이 지하가 있어요.
지상도 있고요. 지하로 내려가면 푸드코너이고, 위로 올라가면 등산용품을 파는 쇼핑몰인데 안에 계단이 연결되어 있어서 지하로가도 이층으로 이동이 가능하고 , 또 이층에서 지하로도 가능하고요. 맛있게 식사하시고, 포만감에 기분좋게 로또 한장사시면 될것같네요.
저도 ㅋ 배부른 기쁨과 일등이 될지도 모른다는 기쁨을 모두 가지고 샀는데 ㅋ
결과는 꽝 그래도 그 짧은 시간에 사고싶은거랑 먹고싶은걸 다샀네요.
상상으로나마 말이죠.

저는 자동으로 샀지만 앞에 계신분들은 수동으로 아주 정성을 다해 번호를 선택하시더라고요. 좋은 결과가 있으시길^^ 서울을 항상 가게되면 버릇처럼 로또를 한장씩샀는데
이번에는 못사서 오는길에 파는곳이 있나 검색을 했는데 안나오더라고요.
이런... 냉패군 생각했는데 딱 여기에 있더라고요.ㅋ 결과는 꽝이지만 무언가
샀다는 그 안도감이랄까요.ㅋ
경부고속도로 로또파는 휴게소는
바로 기흥휴게소 로또 판매점 이곳에
파니까 ㅋ 기억해 두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