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이야기~♪

귀마개 추천 가성비 대박 겨울철 필수품 이건 꼭 사야해

반응형

귀마개 추천 가성비 대박 겨울철 필수품 이건 꼭 사야해 


어떻게 월동준비들은 잘 하셨나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침저녁으로 아주 꽁꽁 싸매고 

다니는 모습을 거리에서 자주 볼수있는데요. 


추위가 정말 보통이 아니잖아요, 그런데 평소보다 

오늘은 한낮의 기온이 제법 따듯하더라고요. 

그래서 밥먹고, 오랜만에 사무실근처를 소화도

 시킬겸 한바퀴 돌았는데...날씨는 좋은데 바람까지는 어떻게 할 수가 없었네요. 

이거 뼈속까지 스며드는 차가운 공기 ^^ 어이쿠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

날이 좋아 햇살이 좋아 너무 멀리까지 걸어왔구나 ...이거 실수 했구나 하는 찰나...

역시나 바람은 매섭게 불어오네요. 


그리고 속으로 느꼈죠...아...춥다... 

그래도 이놈에 저의 귀에 걸려 있었기에 한시름 놓았네요. 

이거 착용샷도 올려드리려고 했으나 ^^ 

사진은 찍었는데 살짝 민망하기에 이것만 올려봅니다.


군대에서 근무를 설때 진짜 유용하게 쓰인 아이템이라는 질문에 군필자는 

하나부터 열까지 아마 제가 생각하기로는 귀마개를 꼽지 않을까 하는데요.


이마트에 갔다가 눈에 보이길래 얼른 집어 들었네요.

처음에는 아들에게 장난삼아 착용해 보려고 집어 들었는데...완강하게 거부를 하기에 ^^

제가 써봤는데.. 오...이거다...갑자기 군 시절이 떠오르네요. 탄약고 근무설때 ^^


그래서 가격표를 보니까 3800원 그런데 이게 또 세일까지 하네.

900원 할인된 가격인 2900원 이정도면 커피 반잔 안마시면 살 수있을 가격이라 

제꺼 사면서 회사 동생 하나 사다줘야지 하며 카카오톡을 하니..형 저도 아까 샀어요 ^^

그랬었군... 그래서 제꺼만 구입했답니다.




진작에 사진을 찍어 놓을것을 출근시간이 촉박한데...

차를 예열시키면서 사진을 몇장 담아 봅니다. 동절기라 10시까지 가야 하는데 

지금 시간은 9시 38분 아주 여유롭네요. 뭐 차로 가면 15분 조금 안걸리는 시간이라

항상 턱걸이로 딱 들어서죠 그래서 포스팅을 위해 사진을 아주 열심히 찍어 보고 있답니다.



상표 이름이 킹카인가? ^^킹카스포츠... 킹카던 퀸카던 뭐 그것은 중요한게 아니죠!!

겨울철 스노우보드나 시키를 타는 사람들도 많이들 착용하시더라고요.

뭐 버프를 착용하는 경우가 더 많기는 하지만 버프에 귀마개 조합은 겨울 스포츠를 

하시는 분들은 최고라 하더라고요 ^^ 




국방색 체크에 길들여져 있던 저의 귀마개 스타일은 ...

담요체크라 불리는 이 체크 ㅋㅋㅋ

저희집 담요의 체크기 이런 스타일인데 갑자기 웃음이 나오네요.



바깥부분 말고도 귀를 덥는 부분도 털이 아주 보들보들하고, 촉감도 좋은게 

2900원이라고 할 수없는 수준이네요. 

이게 외부에서 착용하다가 실내에 들어오면 팔에 촥~ 하고 감아 놓는것은 다들 아시죠?

아 무언가 사진을 올리고 포스팅을 하는데 조금 아쉬운 감이 없잖아 있네요.

얼굴을 모자이크 하는 한이 있더라도, 착용샷과 실내에 들어왔을때 팔뚝에 끼워 놓은것을 다 찍어서 포스팅 했어야

하는데라는 아쉬움이 계속 남을것 같습니다. 





가격은 2,900원이지만 그 효용가치는 그 10배 이상은 될것 같네요.

귀마개 추천 가성비대비 완전 대박인 이것 겨울철 꼭 하나 소유하시길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