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이야기~♪

용인 기흥 하갈동 로또 명당 1등 당첨 16번이나 나온곳이에요.

반응형

용인 기흥 하갈동 로또 명당 1등 당첨 16번이나 나온곳이에요.


새해 첫날부터 아울렛 구경을 가고 싶다는 와이프가 이번에는 기흥에 생긴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으로 가자고 하네요. 음...거기는 한번도 안가본데네...

라고 운을 띄웠는데... 생긴지 얼마 안된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아 그래...

하며 아침일찍부터 준비해서 경부고속도로를 타고 이동을 했답니다.


IC를 지나 기흥에 들어서니 가는 길목에 플랜카드가 걸려있더라고요. 좁은 길을 확장 및 개선은

하지않고, 아울렛이 들어서는 바람에 차가 상당히 막히는가 보더라고요.

뭐 저희가 갔을떄도 갈떄는 이른 아침이라 차가 별로 없었지만 구경하고, 점심을 먹고, 로또를 사서 집에

가려고 했을때 보니 와우... 차선이 2차선이다보니 오고가는 차가 다 뒤섞여서 진짜 진전이

없는 혼란의 연속이라고 해야 할까요?

좌회전 우회전 하는 차와 직지하는차 꼬리에 꼬리를 물로 가지도 못하게 꽉 막아놓은 느낌인데요.

그 옆에는 이케아가 공사중이더라고요. 이케아까지 생기면 이곳은 진짜 

도로확장을 하지만 않으면 답이 없을것 같습니다.

그래서 주변에 사는 주민들이 롯데 어쩌고, 또 이런저런 항의글을 플랜카드에 적어서 

걸어놓은거 같은데... 진짜 제가 봐도 고개를 갸우뚱 할 정도네요.

이러면 이곳에 오는 소비자들 입장에서도 별로 안가고 싶은것 같아요.

주변에 다른 아울렛을 이용할 것 같네요. 이렇게 불편하게까지 가려나 싶네요.



뭐 그건 그렇고, 저희는 진짜 타이밍 좋게 10시 오픈이지만 미리 서둘러서 가는 바람에 

오픈시간까지 기다리기는 했지만 인생은 타이밍이라 했던가 구경 잘하고, 몇개 물품도 사고,

그렇게 점심까지 먹고 수월하게 로또까지 사서 집으로 가는데 큰 어려움이나 시간이 걸리지 않았네요 ^^


10여분 거리에 있다고 했는데 구경 다하고, 나올때 차가 뒤섞여서 조금 출차하는데 시간이 걸렸네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하갈동에 있는 로또휴게실 경기권에서는 알아주는 로또명당이라고 하네요.

밖에서만 보셔도 아실수 있잖아요.

1등이 무려 16반이나 당첨된 진짜 명당중에 명당 ...

제가 지금까지 가본 곳중에 가장 많은 1등이 당첨된 곳이었답니다.


17번째 1등은 내가 되길 바라면서 얼른 들어가서 저 만원 와이프 오천원 이렇게 새해부터

부푼꿈을 꾸며 구입했는데 ^^ 결과는... 지금 이글을 쓰고 있으면 말을 안해도 잘 아시겠죠^^



그래도 복권을 사서 네밤을 자면서 아주 행복한 꿈을 많이 꾸었답니다.

이때 일등이 10명이상 나와서 실 수령금은 평소보다 크지는 않았던 기억이

있는데...새해부터 여러사람이 많이 되어서 뭐 그나마 그것으로 위안을 삼아야 겠네요.

비록 내가 일등이 되지는 않았지만 말이죠^^



옆이 햄버거 가게 였는데...브랜드가 기억이 안나네요. 그래서 뒤편에 주차장이 넓었는데

그곳을 이용하는게 아니라 이거참 주차를 하기가 애매하다고 해야하나?

복권을 새해부터 사려는 사람이 저희말고도 상당히 많아서

차를 댈곳이 없었네요.

얼른 뛰어 가서 사오곤 했지만 이거 앞뒤로 차를 다 정차해놓아서 

나가는데도 조금 시간이 걸렸네요.

일등뿐만 아니라 이등도 54번이네 당첨이 되었네요.

이거참 ... 명당이라는 말이 어색하지 않을정도의 당첨자 수를 배출해낸곳이네요.



행복한 꿈을 새해부터 꾸게 해줘서 고마웠는데...오천원도 안되는것은 뭐니 ?

언젠가 되겠지라는 꿈을 꾸며 오늘도 토요일인데 복권한장 사러 가보아야겠습니다.

항상 확인은 월요일 출근길에 하지만 ㅋㅋ 몇시간 행복을 위해 만원... 

이것을 아깝다라고 해야할지 어떻지 ... 소소한 행복을 꿈꾸며 또 당첨이 안되도

이 기금으로 좋은일을 많이 한다고 하니 그것으로 위안삼아야 겠습니다. ^^

오늘도 행복한 하루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미세먼지가 많다니까 외출은 자제 하시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