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천안 두정동 맛집 한끼 맛있다 부추 통삼겹 스테이크 푸짐한 식사 추천

반응형

오늘도 먹방 소식 이어가 볼게요 ^^ 우지니가 태어나기 전에는 매장에서 자주 먹었었는데... 요즘은 배달만 주구장창 시켜먹는답니다.


아이가 있는 가정은 잘 아시겠지만... 외식을 하기에 다소 고려해야 될 점이 한두가지가 아니죠! 일단 아이가 가만히 있질 않다보니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가 가기에...

웬만에서는 집에서 해결을 하게 되죠^^ 집에서 먹는게 더 좋긴 하지만요. 


뭐 가정 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와이프나 저나 먹는양이 그리 많지 않거든요.

소식을 일부러 하는것은 아니지만 ...자주먹는 방가삼대 해장국 하나 포장해 오면 둘이 배부르게 먹고도 ^^ 국물이 조금 남는 정도랍니다. 


그래서 집에서 만들어 먹으면 식재료 사는것과 사용하고 남은 야채나 채소는 보관하다가 버리는 경우가 허다하고, 그러다보니 먹고싶은거 시켜먹고, 깔끔하게 뒤처리 하는게 더 편리하다보니 자주 시켜먹는 편이지만... 아이꺼 만큼은 손수 만들고 있는 와이프... 저도 딱히 입맛이 까다롭거나 뭐 그런게 아니라... 이거 수다가 너무 길었네요.




오늘 포스팅은 천안 두정동 맛집 한끼 맛있다에서 시켜먹은 부추 통삼겹 스테이크입니다. 이름이 사실 거창하지만 부추 통삼겹살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요즘은 이렇게 음식점에서 파는 모든 메뉴를 집에서 시켜먹을수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여기서 갑자기 생각난 것인데 요즘 배달을 시켜먹으면 배달비를 내잖아요.

이것도 법으로 규정? 법규?를 만들었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사실 한끼 맛있다같은 음식점은 배달을 주로 하는 음식점은 아니잖아요.

하지만 치킨이나 이런것은 사실 매장에서 먹는거 보다 배달을 위주로 영업을 하려거 오픈한것인데 배달료를 받는게 사실 조금 어처구니가 없긴 합니다.


이러다가 조만간 중국집도 배달비를 받겠구나라는 생각을 했지만 ...

아버지가 중국집을 하는 친구의 말로는 ...그럴일은 없다고 하네요.

중국집이 배달료 받으면 곧 망한다고, 시켜먹을게 얼마나 많은데...

그리고 배달기사를 고용해서 영업을 하는곳은 중국집밖에 없다고...

작은 차이지만 본인의 가게가 있는 사람과 배달을 갈때 음식을 건네줄때 솔직히 차이가 있기는 합니다. 작은 차이이긴 하지만요.


지금 제가 글을 쓰면서 무슨 이야기를 하는지 모르겠네요.

지금 기분이 붕뜬 느낌이네요. 몸살기운이 있어서 그런지 말이에요.

서둘러 쓰고, 조금 쉬어야 겠네요.



저는 육식공룡이라고 불릴만큼 고기를 좋아한답니다^^

이날도 역시나 고기있어?라고 물어본뒤 부추 통삼겹 스테이크를 주문했답니다.

와이프는 매콥 닭가슴살 파스타를 주문했고요.

밥이 조금 부족함 감이 있기에 ㅋㅋ 집에 밥이 있다면 더 드시고요. 없다면 즉석밥을 서둘러 돌리시길 바래요.





생각보다 부추 통삼겹살 스테이크가 가격이 비싸긴 합니다.

두개 합쳐서 배달팁까지 하면 28,000원 비싸서 자주는 못 시켜먹을듯 하지만 맛은 있으니 고기가 생각나신다면 구워먹기가 어렵고, 집에서 먹어야 한다면 한번쯤 시켜서 드시기에 나쁘지 않을거에요.




아채 샐러드와 부츠도 아주 맛있게 ....



통삼겹소스랑 옥수수, 김치와 피클까지 ...



고객님과 리뷰는 사랑입니다. 리뷰를 작성해주면 음류수가 서비스로 오는 모양입니다.



소스에 콕콕 찍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고요. 집에 야채가 있다면 싸서 먹어도 참 맛있을것 같네요. 깻잎이나 상추... 오이나 고추도 쌈장에 찍어 먹으면... 굿이죠!

육식공룡들이 유일하게 야채를 먹는 시간이 바로 삼겹살 먹을때가 아닐까 합니다.

저도 상추나 꺳잎을 잘 싸먹는 타입은 아니지만 가끔 먹긴 하거든요^^

이럴때 아니면 야채섭취를 할 수없을듯 합니다 ㅋㅋ


부추를 이렇게 싸서 먹어도 정말 맛있고, 고기는 어떻게 먹어도 맛있죠!

무언가 정신이 몽롱해서 집중이 안되는 가운데서도 시작은 했으니 완성은 해봅니다.

저의 횡설수설함에.... 당황마시고, ㅋㅋ 사진만 보시길...

다가온 점심시간... 밥먹고, 약먹고, 낮잠좀 자야겠습니다. 

몸이 으슬으슬 떨리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