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부동산 이야기~♪

평택 미군 렌탈하우스 분양 험프리스 랜딩 또다른 수익형 부동산 캠프 차려보자

반응형
이제 날씨가 쌀쌀한 정도를 넘어 섰네요.
세탁소에 맞겨두었던 코트도 찾아서 입고 다니고요.
이번주말은 또다시 비소식이 있네요.
어제는 강원 영동 지방에 눈이 내렸다고도 하고, 본격적인 흰눈이 내리는 겨울에 서서히 접어들어가고 있는듯 합니다.

따듯한 차와 음료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실내 습도도 그렇고, 목도 칼칼하고, 찾게 되네요. 생각은 아니라고 하지만 몸은 찾고 있는 따듯한 음료^^

오늘은 이런 쓸쓸함과 추위를 맞서서 훈훈한 부동산 투자 소식을 전해볼게요.


방금전 뉴스에 1.25% 금리 동결 소식이 전해지고 있답니다.

그래서인지 부동산 투자관련 소식이 더욱 뜨겁게 여기저기 퍼지고 있는데요.

주거에만 포커스가 맞추어졌던 시대에도 아파트를 통해 큰 부를 이룬 사람들이 하나둘씩 나타났고, 규제와 완화라는 찬물과 더운물을 오가는 이 시기에도 누군가는 자산이 늘고 있다는 이야기죠! 뭐 어렵게 말할거 없이 투자를 하는 사람은 이것 저것 가리지 않고, 돈이 되는것을 찾아 헤매는 본성은 뭐 도전가 탐험가에 비견해도 부족하지 않죠! 하지만 여기에도 안전이라는 전제조건이 어느정도 있어야 한다는 사실이죠!


돈을 벌기위해 어느정도 리스크를 감안해야 겠지만 그 부분이 내가 감돵할 수 없는 부분까지 이른다면 그것은 투자가 아닌 투기와 묻지마 자금투입에 불과하니까요.




투히나 임대 수익을 거둘 수있는 수익형 부동산의 경우 충분한 수요자가 있는지 또는 주변에 어떤 호재가 있는지 유동인구수는 충분한지 인구수에 비례해서 모든 계획을 수립해야 하거든요. 투자의 규모에 상관없이 말이죠! 그래서 평택은 어쩌면 기회의 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데요. 조금 색다르고 다른 관점에서 바라본 투자의 소식이랍니다. 바로 미군!!


전국 각지에 흩어져 있는 미국이 평택의 K-2 험프리스 캠프로 모여들기 시작했답니다. 전력을 한곳에 모으기로 한 모양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많은 미군이 모여 들고 있지만 특성상 주둔지내에는 40%의 병력만이 거주를 할 수있기 때문에 가족과 함께 온 미군도 있고, 군무원에 미국 국적의 인원들은 우리나라의 주거와 익숙한 풍경이 아닌 가족단위 또 우리나라의 전원주택 방식의 주거 환경이라 다소 적응하기 힘들텐데요.


그러한 니즈를 파악하고, 공급하기 시작한 것이 바로 평택 미군 렌탈하우스랍니다.

말처럼 임대수익을 거두는것은 똑같지만 그 대상이 특정 인물로 정해져 있다는 것이고, 안전한 검증을 통해 중계업체가 모든 계획을 수립하였고, 투자자 입장에서는 자금만 투자하면 임대를 자연스레 미군이 거주를 할 수있는 그런 프로그램인 셈이죠!


정확한 것은 방문 하셔서 상담을 통해 검증을 원하는 부분부터 절차 공사의 순서 입주의 계획, 또다른 여러가지 이야기를 들어보실수 있으실거에요.



지금의 평택과 미래의 평택을 동일시 한다면 분명 큰코 다치실거에요. 아파트와 상업시설도 너무 근사해 보이지만 한꺼번에 너무 많이 공급이 되어서 그것이 소화되고 제자리를 찾으려면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을까 합니다. 그래서 차후에 접근을 해도 될 것 같습니다. 유커들을 위한 차이나타운의 건설과 삼성 반도체 브레인시티 ,여러 복합적인 요인이 접목되어 정말 지금까지는 상상도 할 수없었던 첨단 도시의 건립이 너무나도 기대가 되는 부분이 있답니다. 서울 및 수도권 또는 경상도와 전라권도 2시간 이내의 생활권으로 ktx 및 srt로 삽시간이 이동이 가능하다는 점도 눈에 띄는 점이죠!



항만이 있어서 중국과의 무역에도 능해 차이나 타운 건립시 상당한 경제적 효과도 기대해 볼 수있을것 같아요. 그렇게 된다면 ... 여기 저기 개발이 이루어 지고 할 텐데 미군 렌탈하우스도 지금 갑자기 뜨고 있어서 많이 공급되는가 싶지만 한정된 토지에 공급되는거 만큼 나중에는 물량 공급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가까우 있는 이곳 험프리스 랜딩과 같은 곳이 더욱 주목을 받지 않을까 합니다. 



미군의 경우도 출동 시간이 있기에 30분 이내에 부대까지 도달을 해야하는 거리 및 시간의 제약이 있기 때문에 접근성도 고려하지 않을수 없거든요.

그런 여러 요인에서 본다면 정말 이곳의 가치는 남다르게 될 수있죠!

장기간 보유를 하신다면 미군이외의 요소들로 가치상승이될 가능성도 농후하고 말이죠!



관리에서 부터 안정적인 수익창출까지 모든것을 도움을 드린다고 하는

안전한 수익형 부동산이 있다면 뒷걸음질 부터 해야 할까요?

평택 미군 렌탈하우스 분양 소식을 접해보셨다면 쌓여만 가는 자금 은행권에 저금리에 묵혀 두시지 마시고요. 안전하면서 조금이라도 더 큰 수익을 가져가실수 있는것을 찾아보시길 바래요. 그러시려면 날씨가 추워도 발품은 팔아야 한다는것이죠!

그래서 더 늦기전에 따듯하고, 안정적인 나만의 수익 시스템에 구축되어 내가 일을 하지 않아도 근로를 하지 않도 불로소득으로 회전이 되어 통장에 차곡차곡 쌓인다는 것이죠! 누구나 꿈꾸는 건물주로 가는 첫걸음... 

아파트는 오피스텔 임대사업과 다른점은 소자본 투자가 아니라는 점이에요.

왜냐면 전원주택 1채를 구입을 해야 하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입주자가 정해져 있는 시점에서 대출이라던가 이자 , 자금의 비율 이런게 매우 중요하거든요.


전문적인 영역이 있기 때문에 꼭 방문하셔야 한다는것이죠!

서류적으로 확인도 해보셔야 하고 말이죠!



2층집으로 되어 있고, 내부의 여러 시설들이 잘 배치되어 있어요.

미드에서나 볼법한 그런 구조로 말이죠!

진짜 미군들은 이러한 곳에서 살다가 직업 때문에 먼 이국땅에 왔는데...

주거도 불편하고, 그렇다면 고향생각이 더 날 수밖에 없겠죠!

그런데... 이런 구조를 가지고 있다면 ... 너도나도 선호하지 않을까요.

더 나아가 차이나 타운처럼 아메리카 타운을 만들어 준다면 지역경제 뿐만 아니라 국가경제에도 상당한 도움이 되고, 또 국제 학교의 유치와 한국속의 미국을 느껴볼 수있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제생각이지만요.



천천히 둘러보시고요. 식사를 하시기전에 에피타이저를 맛보듯 글을 읽어 보시고요.

자세한 것은 방문하셔서 전문가와 이야기를 나누어 보세요.



평택 미군 렌탈하우스 분양 소식 여기서 마쳐볼게요.

따듯한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흰쌀밥 갑자기 먹고 싶네요.

숭늉도 한잔 호호~ 불면서 먹고 싶고 말이죠!




어떻게 제 눈으로 바라본 관점과 상담받으면서 들었던 이야기를 주관적으로 글로 적어 보았는데요. 제생각은 10% 남짓이야기 이니까 주관적이라기 보다 객관적인 글이라 해도 될 것 같네요. 


어제먹은 점심밥 ^^ 1시간 남은 점심시간...왜 이리 시간이 안가드냐.... 배고픈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