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부동산 이야기~♪

부산 영도 푸르지오 동삼동 오션시티 인기 있는 이유는

반응형


추운 날씨에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부산 영도 푸르지오 오션시티 이야기를 드려볼게요. 해운대구와 수영구, 동래구가  청약조정지역이 해제가 되면서 이 지역뿐만아니라 부산 광역시 전체의 부동산 가격이 술렁이고 있답니다. 더욱이 금리가 떨어졌기 때문에 이제 바닥을 찍었다라고 생각하는 전문 투자자들까지 시장에 가세를 하였기 때문에 더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어요.



각종 규제와 제재가 있는 지역은 사실 실거래나 투자나 자금확보 및 대출이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기대이하의 반응을 보여주는 경우가 더러 있거든요. 하지만 이제는 연초와는 전혀다른 양상으로 달려가고 있기에 그돈안 목돈을 잘 비축하셨던 분들이라면 공격적으로 접근을 하고실 필요도 있어 보입니다. 


제 짧은 경험을 되돌려 본다면 정권의 절반정도 지나서 막바지로 갈수록 규제를 풀어 완화 시키는 경우가 더러 있었거든요. 다음 대선을 생각해야 하기 때문이죠!

뭐 제가 말하는게 다 맞는것은 아니지만 부동산 상한제의 경우도 전부 서울이기 때문에 타 도시는 솔직히 영향이 없다고 봐도 무방할 듯 합니다. 


그래서 시중 자금인 광역시에 모두 몰리고 있고, 또 특히나 부산에 집중적으로 쏠림현상이 나타나는것 같습니다. 



특히나 부산 영도 푸르지오 오션시티는 동삼혁신도시 인근에 있어서 여러 시너지 효과로 부상중인 지역중 한곳이거든요. 교통여건이라던가 주변 환경이 태종대와 같은 수많은 관광객이 찾는 명소도 있고, 해양대 캠퍼스와 각각의 공공, 또는 국가 기관도 있고, 아주 실거주 수요도 풍부한 지역이죠! 또 중리산주변과 태종산주변 및 크고 작은 미개발지도 남아 있어 미래에 조금더 발전을 기대해 볼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국제적인 해양도시로 발돋움하고 있는 부산에 이처럼 신규 공급물량에 대한 인기는 어제 오늘일이 아니었는데요. 청약조정대상 해제 이후 더없는 관심이 들끓고 있답니다. 부산 광역시 영도구 동삼동에 지어지는 846세대 푸르지오 오션시티는 최고층이 무려 49층이나 된다고 합니다. 그 위에서 내려다 보는 뷰는 어떨까요? 기가막힌다는 표현은 다소 구닥다리일까요 ? 바다와 태양 그리고 노을 ... 태양이 비치는 바다의 석양 생각만 해도 미간에 힘이 들어가게 되네요. 하루의 힘든 피로를 말끔하게 날려버릴 자연이 주는 아름다운 그림 그게 바로 이곳의 진짜 가치가 아닐까 하네요.



전용면적 84형 위주이고요 115타입이 7세대가 있지만 아마 다 마감이 되었을거에요.



49층까지 올라가는 초고층 SKY 뷰를 가진 

부산 영도 푸르지오 오션시티는 4개의 동으로 들어서고요.

북쪽에는 판매시설이 들어서요. 

또 호텔도 들어오고요.



각각의 브랜드마다 커뮤니티 센터의 이름이 있는데요.

푸르지오는 UZ센터라고 부른다고 하더라고요.

예전에 경로당으라고 부르던 공간을 이제는 시니어클럽으로 부른다고 하네요.

무언가 이름부터 입에 착~ 하고 달라붙는거 같아요. 

솔직히 경로당은 무슨 칙칙하고, 어두운 느낌이 들거든요.

글로벌 시대에 맞게 우리도 이제 시니어클럽이라고 부르는게 좋을것 같아요.


그밖에 실내골프장과 퍼팅연습장 , 피트니스센터 , 

도서관과 독서실도 있고, 무언보다 국공립어린이집이 있다는게 너무도 좋더라고요.

사실 사립유치원이 올 봄에 대대적인 뻘짓을 했죠!

그때 저는 진짜 몹시 흥분을 했었죠!

애들을 가지고 장사를 하다니... 



그리고 내부의 똑똑한 시스템도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봐야 해요!

내가 살집에 어떤 기능이 있는지 알아야죠!!



고층인 만큼 수도에 수압이 걱정 이잖아요.

그것도 부스터 펌프장치가 있어서 균등한 압을 유지할 수있게 도와준데요.

그밖에 시스템들은 사진으로 그림과 함께 보시길 바래요.



대종대초등학교까지 700미터가 떨어져 있는데요. 걸어서는 11분 거리이지만 셔틀버스를 운행예정이라 더욱 안전하게 통학을 할 수있을것 같아요.

또 주변에 여러 상업시설과 문화 예술에 대한 시설들이 있어서 편의적인 면에서는 불편함감이 없지 않을까 합니다. 




지금 시장에 실거주자와 투자자가 몰려서 상당히 빠른속도로 물량이 해소되고 있기에 관심이 있다면 다소 서둘러 방문을 해보셔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두서없이 이야기 드린것 같지만 지금 시기가 시기인만큼 사람들이 몰릴때 함께 다녀가 보시는게 도움이 되실거에요. 아파트 지금 당장 살집만 찾는게 아니라 여기저기 둘러보시기도 하고, 투자나 또다른 목적으로 시간을 내서 보는 경우가 많은데 새로운 신흥주거지라 불리는 영도 동삼동... 만족스러울 만한 느낌의 집이 될 지 한번 꼭 찾아보시길 바래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84B 타입의 사진을 들고 왔어요. 천천히 둘러보시고요.

사진마다 나와있는 대표번호로 궁금증이 있으시다거나 방문 예약을 하실때 이용해 보시길 바라요.  내일부터는 날씨가 조금씩 풀린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이제는 겨울이기에 옷차림이나 보온에 신경을 많이 쓰셔야 할 거에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를 드릴게요.

사진은 천천히 한번 보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