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부동산 이야기~♪

아산 모종 삼일 파라뷰 임대아파트 전세 정보 궁금해

반응형

2022년 3월에 입주가 예정되어 있는 전세 임대아파트를 소개해 드릴게요.

아산 모종 삼일 파라뷰 임대아파트가 8년 전세형으로 권곡동에 들어선답니다.

모종동과 거의 닿아 있다고 보셔도 되고요.


초등학교와 같은 교육적인 부분부터 시외버스터미널과 접근성이 뛰어나 그 주변 상업시과 대형 마트의 이용도 상당히 수월하답니다. 또한 충무병원과도 가깝고, 온천대로와 주변 국도를 통해 탕정신도시와 배방, 용화동 뿐만 아니라 곡교천 주변과 현충원등등 볼거리와 즐길거리 또한 다양하기 때문에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주거 만족도는 높은편이랍니다.


지금 아산은 삼성이 탕정에 13조원을 투자하는 효과로 아주 뜨거운 도시중 한곳이 되어버렸는데요. 이 효과로 인해 주변인접 지역은 물론 겨울로 접어들어가는 계절에도 여기저기 훈훈함이 넘쳐나고 있답니다.

하지만 이러한 호재 속에서도 장단점은 있기 마련인데요.

천안과 아산에 최근 몇년 사이 너무 많은 공동주택이 공급되여 다소 과잉공급이 되었다는 말도 나돌고 있는데요. 그래서 금리인하로 내집마련을 해볼까 하시던 분들도 살짝 고민에 빠져 계실거에요. 그래서 이러한 임대아파트의 공급은 미소를 띄게 만드는 소식이 아닐까 합니다.



일단 거두절미하고, 이런거 저런거 다 싫은 사람들 특히나 주거에만 목적이 있는 분들에게는 정말 최고의 선택이 될 것 같아요. 집값하락이나 기타 리스크를 내가 짊어지지 않아도 될 뿐더러 타지에서 직장때문에 이직을 이나 전근? 전출을 왔지만 다시 갈 예정이신분들 이런저런 사유로 인해 오신분들은 선뜻 집을 사기에 부담이 상당하죠!

나중일은 솔직히 아무도 모르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그런 크고작인 일들이 신경쓰이신다면 임대로 거주하는것도 추천을 드리긴 합니다.


또 이게 공공임대가 아닌 민간 임대이기에 어떤 입주조건에 제약이 있는것도 아니기 때문에 진입장벽이 높지않다는 장점또한 있는데요.

결국 아산 모종 삼일 파라뷰 임대아파트 또한 분양을 목적에 두고, 선임대를 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안에 들어가는 내장재라던가 마감재를 대충 할 수없다는것이지요.

누구보다 살아본 사람이 가장 그 집에 대해서 잘 알기 때문에 입소문이라는게 무시할 수는 없거든요. 또 전세로 8년을 보장하기에 2년단위로 이사의 걱정이나 기타 지출 비용에 대한 걱정도 없고 말이죠!!


집주인 눈치 보면 전세금 상승이나 또 계약연장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죠! 또 이주비나 집을 알아보는 공인중개사 비용또한 만만치가 않잖아요.

2년단위로 최소100만원 이상 발생하는 비용도 절감할 수 있죠!!



또한 아산 모종 삼일 파라뷰 임대아파트는 보증금을 떼일 염려도 없어서 안전하답니다. 100% 허그 즉 주택도시보증공사에서 보증을 해주기 때문이죠!

보증서도 발급해 줄거에요. 이 부분은 직원분에게 상세히 물어보시길 바랍니다.



아파트에서 가까운곳에 복합커뮤니티 센터가 선립 될 예정이라 주거 편의가 한층더 격상되는 효과도 누려보시지 않을까 합니다. 


위치는 다들 아시겠지만 지도를 통해 다시한번 상기시켜 드릴게요.

지금 있는 국도를 통해서도 편리한 망을 구축해 놓았지만 청주간 고속도로도 22년 완공 예정이라 광역망도 더욱 탄탄하게 구축이 될 거 같아요. 

산단이 크고, 중부권 중대형 도시중 한 곳이기에 이동망이 편리하면 도시의 규모와 경쟁력은 더욱 높아질 수있을것 같습니다.



아산 모종 삼일 파라뷰 임대아파트는 지하2층 ~ 지상20층 규모의 다섯개동으로 지어질 예정이고요. 중요한 것은 모두 전용면적 59제곱미터로 346세대라는것이죠!!

101동을 제외하고, 나머지 4개동은 지상에 차량이 다니지 않기 때문에 아이들 안전에도 상당히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아담한 공원형 아파트라고 말 할 수있을것 같고요.

동간거리 또한 넓어서 채광과 뷰도 일정부분 이상 확보가 가능하답니다.

개방감이 우수하기에 답답한 그런 느낌은 들지 않을거 같아요.



그러면 아산 모종 삼일 파라뷰 임대아파트가 어떻게 설계가 되어 있는지 구조는 어떤지 모형도를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부대시설또한 어떤게 있는지 알아두시면 좋겠죠!!

사람들이 생긴것도 제각각 다르고, 생각하는것도 행동하는것도 모두 다르잖아요.

제 직업의 특성상 말도 많이 하지만 사람들의 이야기 또한 많이 들어야 하는 직업이거든요. 그래서인지 이런저런 이야기를 듣다보면 모두가 논리가 있는 이야기에요. 그렇기 때문에 제가 그것을 종합해서 마지막 정리를 해주거든요. 그중에 부동산에 대한 것도 있는데 지금 아산 천안.... 너무 많은 자금이 부동산으로 몰리고 있는데요. 

여기서 경계를 해야 될 부분이 인구가 유입되어 인구수는 확실히 늘고 있어요.

하지만 지난해부터 공급중인 아파트들은 내부보다는 외부에서 투자로 들어온것이 더 많다는게 조금 트릭이라고 해야될 지 함정이라고 봐야 될 지 의문이긴 합니다.

천안 두정동의 효성해링턴 , 또 천안역 동아 , 문성, 원성지구 한성, 탕정지구는 충남권 거주자 실수요자 보다는 들리는 바로는 불당신도시의 가격 상승을 보고, 기대 심리에 청약을 넣은 분들이 상당히 많다고 하네요.

또 내년에 탕정에 호반과 푸르지오, 또 천안 성성지구에 두산이 공급을 준비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나돌고 있고요. 지난 몇해전 신창에 센토피아 지역주택조합으로 공급되려던것이 일반분양으로 다시 변경되어 공급을 준비한다는 소식도 들리고 있답니다.


그렇다면... 어떤 결과가 나타날까요? 저는 사실 이렇다 저렇다 결론을 내기가 애매하긴 하네요. 


선택은 본인이 하는것이지만... 주변에 정보를 조합해서 현명한 판단을 내릴수있는 지혜를 키우는게 정답이 아닐까 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