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부동산 이야기~♪

아산 배방 테라스포레 한성필하우스 아파트 테라스하우스 어때?

반응형



11월의 첫 주말 산뜻하게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어제 친척 결혼식에 다녀왔는데요. 오늘도 크게 다르지 않지만 미세먼지가 너무 많아서 코가 간질간질 또 목도 따금하고, 아주 힘들더라고요. 비염이 있어서 환절기에는 정말 곤욕스럽기까지 한데요. 안경을 써서 마스크를 쓰기가 상당히 또 불편하기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니까 너무 답답하네요. 아무튼 이럴때 진짜 건강관리 잘 하셔야 될 것 같아요. 감기까지 동반한다면 진짜 하루종일 겔겔댈것 같은 느낌... 저를 이렇게 골골대고 있지만 여러분들은 아주 활기차고, 행복한 주말 남은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오늘은 아산에 들어오는 테라스하우스 하나 소개해 드릴까해서 노트북을 켰답니다.



아산 배방 테라스포레 한성필하우스 7차라고도 하는 이 아파트 인데요. 기존 공동주택과는 개념이라고 해야 할지? 형태라고 해야할지 하여간 20여층 이상 되는 고층이 아닌 단 4층짜리 고급 빌라같은 느낌이 들어요. 


지역마다 고급 주택가들이 있잖아요. 바로 그런 느낌으로 자연의 느낌을 주면서 차별화된 주거단지가 공급이 된답니다. 상상 그 이상 어떤것을 생각하든 몇년뒤에 보금자리로써 탁월한 선택이었다는 판단을 만들어 줄 수있게끔 심혈을 기울일 전망이라고 하네요. 중부권 그것도 천안과 아산에서는 상당히 브랜드 인지도가 있거든요. 다른곳은 제가 잘 모르겠네요. 그만큼 성공적인 분양결과를 만들어내는 기업이기도 한데요.



탕정의 삼성이 13조의 대규모 투자 발표를 한 다음 부동산 시장이 마치 휴화산을 마치고,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주는 활화산으로 바뀌고 있답니다. 그만큼 인기가 뜨거워 상업시설이고, 공동주택이고 ,있는 족족 분양이 완판되는 효과를 보여주고 있거든요.

그만큼 이주변 분위기는 경쟁또한 너무도 치열하답니다. 원한다고 살 수있는게 아닌게 되어버린것이거든요.


배방 테라스포레는 136세대 밖에 없기 때문에 더욱 희소성이 강한 물건이라고 할 수있는데요. 

전용면적 77~84두가지 이고 세가지 타입으로 우리들의 곁에 다가왔어요.

지하2층 지상 4층 규모 9개 동으로 지어진다고 해요. 출입구 쪽에는 스포츠센터가 지어지기 때문에 그 효과까지 더한다면 이곳의 값어치는 더욱 긍정적인 평가를 받게 될 것 같아요.



둔포와 탕정, 도고 방면의 이동망은 이미 수준급이고, 세종시와 인접 도시인 천안까지도 무리없이 이동이 가능하답니다. 또한 지금 공사중인 고속도로와 국도들까지 개통이 된다면 더욱 편리성이 증가하겠죠! 이동에 대한 불편함은 이미 지금도 없기에 더욱 활발한 움직임으로 시민들의 발걸음을 가볍게 해줄것같아요. 차안에서 오래 머무는 시간의 단축은 정말 중요하니까요. 



집을 장만할 때 인프라도 중요하지만 학교도 중요하잖아요.

전원주택 , 테라스하우스 하면 약간 시외에 지어진다는 느낌이 저도 사실 강했거든요.

이것을 가보기 전까지만 해도요. 하지만 현장도 둘러보았거든요.

중앙하이츠 와 푸르지오 사이이기에 걸어서 이동을 해도 충분히 멀다는 느낌은 들지 않아요 이마트 에브리데이까지 말이죠! 


또 주변 농협부터 은행들이 엄청있어요. 또 탕정 뿐만아니라 온양사업장 삼성도 있거든요. 주변에 수요층은 충분히 있어요. 소득 수준이 높으신분들도 꽤 있다는 말인데요.

특별하거나 독특한 것을 원하지만 기존의 편리성을 포기하면서 까지 외곽으로 나가시려는 분들은 요즘 사실 많지 않거든요. 그래서 도심속에서 찾아보긴 하지만 솔직히 없잖아요. 그래서 배방 테라스포레 이것도 독보적인 존재가 될 수있단 말이죠!!



어디든 마찬가지로 집 가격을 좌우하는것이 산업단지로 하여금 일자리, 또 출퇴근거리 주변 인프라, 또 바로 학교 잖아요. 이곳은 모산초등학교랑 중학교가 걸어서 갈 수있는 거리에 있고요, 무엇보다 좋은점은 학교를 갈때 길을 건너지 않아서 위험요소가 적다는게 장점일 것 같아요.



도시의 이점을 살리면서 자연이 주는 행복함과 쾌적함까지 고루 갖추었기에 두루두루 주거의 편리성면이라던가 본연의 기능이 더욱 강조가 될 수있을것 같아요.

조경시설과 여러 부대시설까지 갖추어 지면 정말 아늑하고, 기쁨이 넘치는 주거지를 이룰것 같아요. 특히나 요즘 금리인하로 이자부담이 줄어 들면서 내집마련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꽤 늘고 있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원하는 지역에 들어서거나 계획이 있는 곳의 모델하우스는 사람들이 발 디딜틈없이 분비고 있는데요. 이곳 역시 언제 소문이 났는지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고 합니다. 


관심이 설사 없으셨더라도, 살면서 사람이 죽을때까지 집이랑은 뗄래야 뗄수 없는 관계가 지속되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이곳 저곳 구경을 다니시면서 많이 봐두는것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나중에 진짜 필요할 때 보는 눈이 없게 되면 현명한 선택을 할 수없기 때문이죠!

제가 하는 말이 무슨뜻인지 잘 아시겠죠?



1층은 테라스하우스로 꾸며지고, 4층은 복층 개념의 이층집으로 만들어 진답니다.

4층구조라고 하지만 사실상 5층으로 되어 있는 형태거든요.

그래서 4층을 분양 받으시는 분들은 5층까지 쓸수있기 때문에 더욱 가치 있는 삶을 사실수 있겠단 생각이 들어요. 하지만 가격대는 조금 나갈것 같네요.

분양가도 이야기를 듣다 보니까 삼억 삼천에서 삼억 구천대를 형성하더라고요.



2~3층은 일반형구조라 가격은 일층과 사층보다는 낮겠지만 또 사람들의 취향이 다 똑같을수는 없잖아요. 외부적인 환경만 원하시는 분들도 계실테니 도심속 지친 삶을 힐링할 수있는 그런 자연스러운 분위기만을 원하는 분들은 2~3층도 좋은 선택이자 종착지가 될 수있겠단 생각을 해봅니다.



공동주택과 다른것들은 별반 차이가 없어요. 안에 들어가는 시스템이라던가, 내장재, 내진설계와 소방, 안전 이런것도 말이죠!! 


아산 배방 한성필하우스 테라스포레 누구든 꿈꾸지만 그 꿈을 실천으로 또는 실행으로 옮기시는 분들은 드물거든요. 하지만 여러분들은 지금 기회가 왔잖아요. 

조금 서둘러 보시면 남들이 누리지 못하는 기회도 잡아 볼 수있고요.

지금 탕정이 너무 뜨겁기 때문에 이곳역시 반사효과로 주변이 들썩이고 있어요.


특별함과 희소성으로 프리미엄까지 노려볼만한 충분한 가치 배방 테라스하우스와 함께 해보실분들은 문의를 주신후 모델하우스에 방문해 보세요. 

상담사의 안내를 받아서 세금관련 부분까지 모든것을 설명해 주실거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