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부동산 이야기~♪

청주 율량동 금호어울림 센트로 신라주택 재건축 아파트

반응형

2019년도 이제 두달여 시간도채 남지 않았네요. 올해 1월1일 각종 여러가지 소망을 담아 기도하신분들도 계시고, 풍등을 하늘로 높이 올리신분들도 계실텐데요. 한해가 마무리 되어가는 계절인 겨울이 왔으니 한번쯤 뒤돌려 얼마나 내가 바라고, 소망했던 일들이 또 계획했던 것들을 실행을 했는지 이루었는지 되돌아 볼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직장 동료들과 항상 이야기를 나누어 보면 더도 덜도말고, 항상 소망의 첫번째 리스트는 내집마련이라는 단어를 꼭 써넣더라고요. 하지만 올해 하반기에 그것을 이룰 수있게 각종 제도적 장치가 서민들에게 미소를 보이게 만들고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바로 금리인하로 인해 말이죠!! 그래서 서둘러 내집마련을 계획하고, 고려하시려는 분들이 제 주변에 상당히 많더라고요. 그뿐만 아니라 금리인하라는것은 사람의 심리를 여러번 자극을 하는 요물인듯 합니다. 투자에 대해서도 많은 신경을 곤두세우거든요.





중부권 부동산이 떠오르는 다크호스로 최근 몇개월 사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거든요. 부동산 상한제와 각종 제재로 인해 투자길이 막힌 서울 및 수도권 자산가들이 환금성과 여러부분을 고려해 인구 83만여명이상이 거주하는 청주와 60여만명의 천안에 많은 관심을 두고 있기 때문이죠! 이 두도시의 공통점을 찾아보니 서울과 가깝고, KTX역이 있으며 산업도시갈 발달 되어 인구유입이 꾸준히 늘고 있고, 젊은층의 인구가 상당히 많이 거주하는 도시라볼 수있는데요. 대한민국에 이름만 대면 다 알 수있을 정도의 대기업이 입주를 하고 있는 도시이기도 하죠!!



주거 공급이 계속 되고 있어도 꾸준히 수요가 있고, 그렇기 때문에 건설사들이 서로 다투듯 중부권에 공급을 서두르고 있는거 같아요.

아무튼 기존 율량동 집중 주거 지역에 신라주택 재건축 아파트인 금호어울림 조금 관심을 기울이신다면 투자 혹은 실거주로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충분히 얻어가실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교육의 도시 ,선비의 고장 답게 주변에 학교는 엄청나게 많답니다.

초등학교부터 중학교, 고등학교까지 부족함이 없는 풍족한 교육열이 근처만 지나도 간접적으로 열기를 느껴보실수 있죠! 수영장이랑 호텔, 대형마트, 또 공항으로 가는 넓고, 잘 뚫린 도로망까지도 보유를 하고 있기 때문에 교통과 더불어 산업단지의 접근성마져도 뛰어나 출퇴근길 걱정도 굳이 하실 필요가 없지 않을까 합니다. 



각종 행사를 했었던 부지위에 이제 밀레니엄타운이라는 하나의 정착된 건축물이 조성될 예정이랍니다. 시 최초의 가족문화공원과, 아쿠아리움 , 실내빙상장까지 모두 조성이 되기에 많은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주변의 부가가치 상승 및 시의 경제적 효과로 급상승하지 않을까 합니다. 이렇게 주변에 어떤 시설물들이 있음으로 인해 입주민들이 얻게되는 효과는 고스란히 아파트의 가치에 녹아들어 프리미엄을 형성하게 되지 않을까 합니다. 



전타입이 모두 국민주택규모 이하의 면적으로 구성된 748세대인데요.

이중에 재건축 조합원 물량을 뺀 나머지 일반분양 물건은 451가구랍니다.


59부터 84까지 세가지 평형으로 공급되는데요. 6개동으로 지어질 

율량동 금호어울림 센트로 아파트는

각각의 동마다 공급되는 평형이 다르답니다. 



트랜드를 추구하여 여러 각종 편의 시설과 시스템이 적용되는것은 물론

전세대가 남향이라 우수한 조망과 채광도 기본이고, 단지 내부 지상에 차량이 다니지 않아서 상당히 쾌적하면서 아이들 안전에 상당히 좋은점이 또 이곳이 주변 노후 아파트와 비교가 될 수있는 포인트중 하나로 꼽히고 있답니다.

그런데 뭐 공급시기가 다른만큼 당연한 부분이나 디테일하게 물고 늘어지면...음...^^

당연한 것이 아닐까 합니다. 



내부는 솔직히 비슷하고, 인테리어만 다르다고 볼 수있어요. 보여지는 부분은 사실 똑같아 보이죠! 눈에 보이지 않는 기술력과 내장제 이런게 다를것이지만 우리가 눈으로 확인을 할 수없으니 이것은 전문가의 안내와 상담을 통해 정보를 얻어보시면 되고요.

외부는 상당히 중요할 수있어요.


아이들을 위한 테마놀이터가 있어서 그냥 뛰어다니고, 놀기만 하는것이 아니고, 주변에 자연스럽게 형성된 놀이터에서 무언가 호기심을 가지고, 궁금증을 가지면서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테마로 꾸며진답니다. 친환경 소제로 안전하고,생태연못과 같은 시설도 너무도 좋은 학습의 장이자 체험의 장소가 될 수도 있을것 같고요.



글보다 방문하셔서 눈으로 직접 보시는게 좋을것 같아 어떤 시스템이 있는지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위에 영상으로도 있지만 사진으로도 준비를 했어요. 

84A타입을 말이죠 어떤 가구와 조명 인테리어는 어떻게 꾸미는것이 집안에 분위기와 어울릴지 상상력을 발휘해서 한번 끼워 맞춰 보세요.



드레스룸과 알파룸,펜트리 잘 되어 있네요.

그나저나 진짜 인테리어 잘 해 놓았네요.

혹해서 ㅋㅋ 사고 싶을 정도로 말이죠!!

사람이라는게 참 예술적 감각이 ...대단 합니다. 아무리 전문가라고 해도 말이죠!!



넓은 거실과 개방감과 파이팅이 넘치는 조망권 아늑하면서 은은한 조명이 비추는 주방... 사진보니 요리하고 싶을 정도네요.



씻고 싶은욕실 ^^ 이렇게 말하니까 왜인지 제가 잘 안씻는듯한 느낌이 ㅋㅋ

아무튼 둘러보시고요.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셔요.

집은 한두번 본다고 눈이 트이는게 사실 아니거든요. 꾸준히 자주봐야 무언가를 분별하고 판단할 수 있는 혜안이 생긴다고들 하잖아요.

여러분들도 그 혜안을 키울수있는 능력을 향상시켜보시길 바래요.

그래야 돈을 버실수 있죠!!


청주 율량동 금호어울림 센트로 신라주택 재건축 아파트 이정도면 만족할 만한 정보의 습득이 되셨나요? 부족한 부분은 모델하우스로 직접 문의해보시는게 가장 정확하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