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부동산 이야기~♪

장항 이테크 더리브 아파트 서천 최고가 될 수 있어

반응형

금리인하로 인해 부동산 시장이 다시금 활기를 띄고 있는거 같아요. 서울 주택가격도 상승곡선을 그리며 파란색 화살표에서 빨간색 화살표로 색깔을 바꾸어 입었고요.

중부권은 탕정에 있는 삼성디스플레이 사업장에 부회장이 방문하여 사업장 개편 및 대규모 투자를 발표 했고요. 충청남도에는 대통령께서 직접 해양관련 사업에 관련 투자와 격려를 아끼지 않고, 지원하겠다고 말씀을 하셨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장항 이테크 더리브 아파트는 서천 최고가 될 움직임을 꿈틀거리고 있답니다. 서해에 닿아 있고, 중국과 인접해 있기 때문에 국가에서 해양관련 사업을 더욱 확산하고, 연구개발 하려는 목표와 목적에 부합 될 수있는 도시중 한곳이기 때문이죠! 전세계적으로 인구도 많고, 무역액도 상당한 이곳 중국이라는 시장을 전세계어느나라에서도 마다하지 않기 때문에 무긍무진한 기회와 가능성이 아직도 있거든요.

그래서 충남도에 그런 비전을 대통령께서 심어준것이 아닐까 합니다. 



서해안 고속도로와 장항선 철도가 있어서 교통은 상당히 준수한 편이랍니다. 또 국가 산업단지가 있어서 속속들이 기업들이 입주를 하고 있고, 대통령께서는 충남도의 해양산업을 또 도지사께서는 이곳 국가산단을 대대적인 홍보를 하고 계신다는 이야기를 뉴스기사에서 본적이 있는거 같아요. 

한솔제지와 LS메탈 중부발전전과 화력발전등 여러 기업이 이미 자리를 잡고, 경제활동에 전념을 하고 있고요. 추가적 입주기업들로 하여금 이 주변일대가 아주 뜨겁게 달아오를것 같아요.



최근에는 동백대교가 개통되어 군산까지도 상당히 빠른 이동이 가능해졌답니다. 수요층을 장항으로만 한정짓기란 이제 동백대교의 역할이 커졌답니다. 주 변산단과 대학교등에 임직원분들도 제법 이 주변에 많이 거주를 하신다고 하네요. 

또 주변에 생태학습원이라던가 금강하굿둑, 철새도래지가 있어서 사진작가들은 물론 많은 관광객들이 계절마다 자주 찾는 곳이기도 하고 말이죠! 또 부여와 가까워 백제권 문화에 관심이 있으신 학자와 시민들의 발걸음도 끊이질 않는곳이기도 하죠!!



위의 지도를 보시면 창선 2리 원형 교차로 주변에 이테크 더리브가 지금 공사가 한창이랍니다. 공용버스정류장도 있고, 하나로마트와 학교, 성당에 이곳저곳 일상생활에 자주 이용하고, 가게되는 시설들이 밀집해 있어서 생활에 불편함은 없으실거 같아요.



장항 이테크 더리브는 347세대에  전용면적 81~84㎡로만 이루어져 있거든요. 가족단위의 세대들에게 가장 필요한 면적이 아닐까 해요. 자녀분들이 2~3이라면 작은면적에서 살기에 조금 힘이 들수도 있잖아요. 전체적으로 보았을때 수요가 가장 많은 면적으로 세대를 구성했답니다. 



지하1층에 지상 20층 근린생활시설과 함께 아파트가 단지를 이룰 예정이랍니다.

대지면적에 5900여평으로 축구장 두개의 크기 위에 짓는 아파트에요. 그 규모를 짐작해 보실수있겠죠? 또 주차대수는 가구당 1.2대로 5집마다 차량 한대씩 더 주차를 할 수있답니다. 이것도 준수한 편이랍니다. 

주민 카페라던가 도서관, 휘트니스 센터와 무인택배함까지 입주민들의 실생활에 유용한 시설도 아주 잘 구색을 갖추고 만들어지고 있답니다.



코람코자산신탁은 한번쯤 들어보셨을거에요. 그곳에서 시행을 하고요.

주택도시보증공사 HUG에서 보증을 하기 때문에 자금관리상 안전하니까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될거에요. 장항 이테크 더리브는 그만큼 자금 흐름과 건물에 대한 걱정과 불안 없이 여러분들의 소중한 보금자리를 아주 튼튼하고, 이쁘게 만들고 있답니다.^^

마치 제가 직원처럼 말을 하네요^^



지난달쯤 찍은 사진이라고 하더라고요. 직원분이 포스팅을 한다니까 사진을 선뜻 주셨답니다. 2020년 7월 내년 여름에 입주가 예정이 되어 있기 때문에 이제 1년도 채 남지 않았답니다. 그래서인지 지나가시다 보시면 겉의 외관 공사는 거의다 마무리 단계까지 왔을거에요. 이제 내부에 전기라던가 이런것들을의 디테일한 공사가 들어갈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81제곱미터 사진을 담아 왔답니다. 사진을 통해서도 살펴보시고요.

유튜브에 올린 영상도 링크를 걸오 놓을테니 사진으로 보시는것보다는 조금더 생동감이라고 해야하나? 이해가 더 잘 되실수도 있을것 같아요.

하지만 스마트폰으로 짐벌없이 찍은 영상이라 흔들려서 조금 어지러울 수도 있으니 그점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공용욕실에 욕조가 있고요. 바닥이랑 벽면에 타일도 꽤 깔끔하고, 디자인도 괜찮더라고요. 제 눈에는 말이죠^^ 이게 사람들이 보는 관점과 스타일이 다르다 보니 마음에 안드시는 분들도 계실테니 저를 나무라지 마시길 ...


창문의 위치도 자녀들의 방은 저정도 높이가 제가 볼때는 좋은거 같아요. 너무 밑에까지 창이 있으면 특히나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는 집중력을 분산시기키는거 같아요. 탁트인 시야와 조망은 거실에서 보는게 제가 볼때는 가장 눈에 잘 들어 올꺼 같아요. 창도 넓고, 무언가 거실에서 보는게 안정감이 있다고 해야 할까요?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이긴 합니다. 


드레스룸도 생각보다 넓고, 많은 옷들을 정리 수납할 수있을것 같습니다.





주방에서 바라보는 거실... 조명이라던가 조화가 잘 이루어져 있네요. 

이쪽은 주부들의 영역이니 살림을 하시는 엄마나 아빠가 보셔야 가장 판단이 빠르게 되실것 같습니다. 



이곳은 주방 옆에 발코니 공간인데요. 세탁기와 분리수거함을 넣어도 공간이 넓어 보입니다. 세탁기 위에는 별도의 수납을 할 수있는 공간이 또 있어서 세재라던가 섬유유연제 이런것들을 보관할 수있을것 같네요.



아늑한 안방...하루의 일과를 마무리하며 숙면에 이르게 하는 취침의 장소...

또 안방의욕실은 공용 욕실과 다르게 욕조가 아닌 샤워실이 설치가 된답니다.

이곳은 몇년의 주기에 따라 달라진다고 하네요. 저희집은 안방 욕실에 욕조가 있거든요.



요즘은 소방법이 강화되어 이런 비상사태를 대비해 안방 발코니 공간에 대피공간 및 위층과 아래층으로 이동을 할 수있는 사다리가 설치 된답니다.

사용법을 익히고, 복습 할 수는 없어도 사용법과 위치를 알아두셔야 만일의 사태에 대비를 할 수있지 않을까 합니다. 



주말을 맞이하여 어제 순대볶음과 소주한잔을 했답니다.

직장인들의 소소한 행복이 바로 퇴근후 저녁시간에 반주삼아 마시는 소주한병이 아닐까 합니다. 다들 금리가 인하 되었을때 내집마련을 하시려고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자가 낮아진만큼 금융권에서 부동산 시장으로 자금이 몰리고 있는것은 사실이랍니다. 현명한 판단으로 좋은 선택을 하시길 바라고요.

이런것은 가족들과 신중하게 의논하고,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장항 이테크 더리브 서천 아파트 이만한게 없기는 합니다.

내년에 입주하게 될 소중한 보금자리 서둘러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