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부동산 이야기~♪

탕정역 지웰시티몰 모델하우스 아산 신도시 상가 투자 여기가 답이다

반응형


기업의 힘이 놀랍긴 하더라고요. 지난주 삼성그룹 이재용 부회장이 탕정에 디스플레이 사업장을 방문한 이후 13조원이라는 엄청난 투자계획이 언론을 통해 발표가 되었답니다. 그리고 함께 문재인 대통령께서도 사업장의 임직원들은 격려하고 가셨는데요. 충남도의 해양플랜드 사업에도 적극 지원한다는 말씀도 했다고 뉴스기사에서 보았답니다. 그래서인지 부동산 경기가 규제와 정책으로인해 바닥을 기어다니던 지금까지의 분위기와는 반전된 모습을 볼 수있는데요. 큰손들이 드디어 움직이기 시작했답니다. 주택경기가 바닥을 찍었다고 생각하여 저평가된 아파트들을 매입하기 시작하였고, 오늘소개할 탕정역 지웰시티몰 같은 스트리트형 대형 상가 또 삼성이라는 거대한 기업을 끼고있는 도시에도 본격적인 정보를 얻으로 발품을 팔고 있다는 소식을 들어볼 수있는데요. 역시나 시세차익이라는 매력과 매달 발생하는 임대소득 두마리의 토끼를 모두 거머질 수있는 부동산이기에 아파트에 비해 투자되는 자금이 조금 크기는 하지만 그만큼 수익적인 면에서 더 높기 때문에 신중에 신중을 기해 투자에 임하시려고 하시는거 같은데요. 그렇다면 이곳에 집중을 해보실 필요가 있죠!!



아산신도시 탕정지구에 공급된 아파트는 모두 청약에서 마감이 될만큼 상당히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답니다. 이유야 다들 아시겠지만 지하철1호선 탕정역이 들어설 예정이기 때문이죠! 주변에 풍부한 배후세대를 포함하고 있기에 이 주변일대가 기존에 아산에서는 볼 수없었던 대규모 상업시설이 생긴다면 주변 인접 거주자 뿐만 아니라 천안과 아산의 수요층을 흡수 할 수있는 대규모 상권이기 때문입니다. 신영에서 청주와 불당신도시에서도 이미 보여주었기 때문에 대략적인 그림은 그려질것이기에 그 모습을 유후해서 생각해 볼때 정말 아산에서는 획기적인 사건이 될 수있을것 같습니다.



삼성디스플레이 탕정에 13조투자 중앙일보에 아주 대문짝만하게 나온 뉴스기사를 보면서 아산에 살고 있는 분들 또는 탕정지구에 집을 분양받으신 분들은 함박웃음을 지어보셨을것 같네요. 이미 예견되어 있었기는 하지만 발표가전과 후의 반응은 천차만별이잖아요. 예정과 계획, 확정 교묘하게 비슷해 보이지만 전혀 다른 이야기 이기에 확정발표이후 주변에 공인중개사무소도 바쁘게 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신듯 보여집니다. 



여러가지 호재가 있어서 주목을 받는 탕정역 지웰시티몰은 상업용지가 부족하기에 이쪽으로 다 몰릴수 밖에 없다는 것에서 수요의 집중력이 대단할 것 같습니다. 

정말 아산에 거주중이던 분들이 천안으로 이탈 또는 거주만 아산에 할 뿐 생활권은 천안쪽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거든요. 영화한편을 본다던가 쇼핑을 한다던가 데이트를 한다던가 원스톱 원라이프 다들 아시죠? 한 장소에서 모든것을 해결하길 원하는 요즘 시대 사람들에게 더없이 좋은 최적의 장소가 아닐까 합니다.




지상1층에서 지상 3층까지 스트리트형 상가로 지어지고요.비슷한 유형의 쇼핑몰들과 비교해 대규모 주차시설을 보유하고 , 접객력면에서 조금더 우위를 점하지 않을까 합니다. 웬만한 대형 마트들 보다도 더많은 주차를 할 수있으니까요.

그냥 놀러왔다가 밥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옷도 한번 사고, 이런 패턴은 저뿐만 아니라 모든 분들이 그러실거에요. 그래서 상점이나 카페 음식점들이 한곳에 모두 모여 있다면 상점들 또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좋은 효과를 거둘것 같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투자로 상가를 분양 받으신 분들이나 임차를 받아 그 안에서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나 모두가 윈윈이 될 수있는 장소가 바로 탕정역 지웰시티몰이 아닐까 합니다. 



탕정역에서 내려 바로 중심상업지역과 함께 어우러져 있기에 선문대 학생들의 통학 루트가 될 수있는 이곳 주변에 새로운 붐이 일어나지 않을까 합니다. ^^



지금 공사가 한창이 탕정지구의 위성사진이랍니다. 

트라팰리스와 지중해마을밖에 없었는데... 지금은 안팎에 공사들이 한창에요.



반경 5km 차량으로 10분 남짓한 거리에 33만여명의 배후세대를 끼고 있다는 점에서 얼마나 상권이 막강한지를 대변하고 있네요. 하지만 멀다고 안올까요? 배방역,온양온천역과, 아산역, 쌍용역과 봉명,천안,두정역까지 지하철만 타면 순식간에 올수 있는 거리이기에 더 많은 접객인원이 발생할 것 같습니다. 불당의 경우 너무도 좋지만 교통망이 지금은 영꽝이잖아요. 택시잡기도 힘들고 말이죠! 하지만 저녁에 한번 가보세요. 아주 음식점마다 꽉꽉 들어찬 인구에 길거리에도 그렇고, 갓길에 차량들이 아주 꽉꽉 들어차 있답니다. 왜 그럴까요? 그것은 탕정지구가 조성이 되면 직접 느껴보실수 있으실거에요. 말로 설명이 안되는 상황이 세상곳곳에 가끔 벌어지고 있잖아요^^



시중은행 금리가 1%대로 동결이 되면서 희비가 교차하고있어요. 돈을 빌린사람은 대출이자가 줄어들어 미소를 짓지만 돈을 넣어논 사람은 너무 적은 이자에 다른 투자처를 찾아야 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을 하거든요. 저리스크는 저수익을 거둘수 밖에 없죠! 하지만 리스크가 크다고 꼭 잘 안된다는게 아니에요. 지금 이렇게 주목을 하고 있는 도시에 들어서는 지웰시티몰 같은 거대한 상업시설에 한번 투자를 해보신다면 기대이상의 큰 수익과 더불어 매달 발생하는 임대료에 상당한 만족을 해보실수 있으실것 같아요.



투자가 쉽지는 않겠지만 주변에 조금만 관심을 기울이고, 발품을 팔아 돌아다니시다보면 분명 볼 수없는 부분을 보실수 있으실거에요. 정보와 설명을 들어보시고, 확인은 꼭 보인이 해보셔야 해요. 많이 돌아다닐수록 성공의 확률이 높아지는것은 당연한 결과니까요.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요.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대표번호로 문의하셔서 꼼꼼하게 물어보시길 바래요. 세금관련 부분이라던가 대출이 얼마나 되는지 여부도 말이죠! 그러면 저는 물러가 볼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