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누구나 좋아하는 닭 ^^ 그중에 매콤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불닭들을 자주 드실거에요. 와이프랑 저는 매운 음식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저녁겸 맥주안주로 자주 먹는 답니다. 특히 먹기 편리한 뼈없는 불닭으로 말이죠!



사진만 보아도 입에 군침이 줄줄 ...

매콤하고, 식감이 대박... 한번 먹어본 사람은 끊을수 없는 맛이죠!

예전에는 더 매웠는데... 요즘은 뭐랄까 맛있게 매운맛이라고 해야할까요?


정말 전에는 세계맥주집에 이것을 안주로 사가서 ㅋㅋ 친구와 비닐장갑 끼고, 맥주를 먹던 그때의 기억을 떠 올리니 너무도 우스꽝스럽기 하네요.

그만큼 즐겨먹었고, 지금도 즐기는 불닭 ... 사실 와이프가 좋아해서 처름 먹게 되었거든요. 저는 사실 전까지는 뭐랄까 살로만 순살치킨을 즐겼죠^^

남으면 다음날 아침에 몇개 주워먹고, 가기에 딱 좋은 ...^^



매운맛을 가시게 해주는 계란찜이자 우지니의 반찬...

계란찜이 짭짤하고, 많이 씹지 않아서 좋아하는거 같은데...

벌써부터 씹는것을 싫어하니 큰일이네요.

다른 아이들과 달리 우지니는 고기도 잘 안먹거든요.

잘게 잘라줘야 먹어서...오래 씹는것을 싫어해서...



요것은 샐러드 ... 매우면 ... 요것을 먹어도 살짝 매운맛이 사라지죠!



주먹밥까지... 세트가 정말 알차요.



치킨무가 빠지면 섭섭하겠죠!!



얼른 달라고 , 눈치를 주는 우지니 ... 아빠...엄마...우지니 맘마 주세요.



천안 두정동 맛집 화날개 메뉴판 이랍니다. 제가 먹은 불닭도 있지만 자세히 보니 날개도 있고, 닭발이랑 불 삼겹살도 있었네요 ^^ 나중에는 삼겹살을 한번 시켜서 먹어볼게요.

사이드 메뉴로 누룽지와 주먹밥, 오돌뼈도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뼈를 씹어 먹는것을 안좋아해서... 일부러 돈주고 사먹진 않는답니다. 뭐 ...이것은 개인의 식성차이니....





땟깔곱죠? 이 매콤함을 한번 맛보고 싶지 않으세요?

요거 진짜 맥주 안주 하기 딱 좋아요. 캬~ 호가든 한잔이 생각이 나는구나...




매운 음식에 콜라보 쿨피스... 우지니는 사실 밥먹는거보다 이것을 더 좋아하죠!

밥을 먹어야 이것을 먹을 수있기 때문에 밥을 먹는중 ^^



안에 떡도 들어 있는데.. 아주 쫄깃하죠!!



떡이랑 불닭이랑 궁합도 꽤 괜찮아요. 진짜 이 양념이 대박...

매운데 ... 거부할 수없는 이맛 ... 계속 왜 먹고 있는지 모를 정도죠!

이마와 머릿속에 땀이 송골송골 맺히는데... 혀가 아주 불을 뿜죠^^

아~ 호~ 후~ 하면서 ㅋㅋ 쿨피스를 찾죠!!



천안 두정동 맛집 화날개에서 저희는 세트 5번을 시켰답니다.

위에서 보셨듯 뼈없는 불닭과 계란찜, 주먹밥 두개랑 배달비는 천원

총합 23,000원 되겠습니다.



젓가락이 살짝... 아쉽네요. 쉽게 부셔져서... ㅠㅠ

사진이 여러번 시켜먹어서 아주 뒤죽박죽 ...



언제 먹어도 맛있는 꼬꼬~ 오늘은 치킨이 아닌 불닭을 한번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뭐 음식 포스팅은 글이 솔직히 필요없죠! 얼마나 맛있게 찍느냐가 관건인데...

조금 더 노력을 해봐야 겠네요. 정말 먹고 싶게끔 ^^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시고요. 다음주는 더욱 추워진다고 하니 히트텍 하나 구입하셔서 속에 입으시길 ...국산꺼로 구입을 하셔서 말이죠^^

728x90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905 | 두정동화날개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생각도둑 생각도둑

호기심 많은 37살 철부지 아빠의 이야기~ (유튜브에서 생각도둑을 검색해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