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아산 용화동 맛집 오월애쌈 점심 메뉴 보쌈밥 정식 요거 괜찮거든

반응형

오늘은 아산 용화동 맛집 오월애쌈 포스팅을 해볼거에요.

점심시간이 다가오다 보니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점점 크게 들리네요.

이거참... 아~ 배고프다 서둘러 작성하고 밥을 먹으로 가야겠네요.


바로 앞에 이순신 어린이집이 있으니 찾기는 쉬울거에요.

역시나 충무공의 도시답게 곳곳에 충무공의 이름을 쉽게 볼 수있답니다.





가끔 쌈채소가 먹고 싶다거나 마땅한 점심식사 메뉴를 정하지 못하셨다면 정말 든든하게 한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 바로 요기에요.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다라고 말을 하려는게 아니고, 엄청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라고 말을 할 수있는 곳이에요.



아산 용화동 맛집 오월애쌈은 매주 화요일에 휴무라는 사실을 일단 알아두세요.


따로 주차장은 마련되어 있지 않아서 주변 골목에 주차를 하셔야 한답니다.

메뉴판을 보시고, 시키시면 되는데요. 제육도 괜찮다고 하는데... 저희는 보쌈밥정식을 시켰죠!! 삽겹살도 팔고, 보쌈이랑 제육 , 고등어 구이까지 맛보실수 있어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서 갔더니 매장이 한적해 보이네요.

뭐 밥먹기에는 시끌벅쩍한것 보다는 조용한게 좋기는 하죠^^



실내 분위기도 괜찮고, 구수한 향기도 나고, 이렇게 솥단지에 따듯한 물도 있고, 무언가 어른듯은 추억이 떠오를것 같기도 합니다. 



후식바에는 음료와 건빵이 있었는데... 먹진 않았답니다.


저희가 시킨 보쌈밥정식의 비주얼! 보쌈정식 + 쌈밥 

고추랑 상추, 깻잎 부추까지 넣고, 아주 맛있게 먹었는데요.

우렁이도 있어서 함께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을거에요.



잡채도 있고, 파전도 주셨는데... 아~ 막걸리가 생각나는 이맛... 정말 엄청 생각나서 혼이났네요.

같이 간 분이 잡채 킬러라 ㅋㅋ 아주 혼자 다 드셨네요. 저는 뭐 ... 잘 안먹어서 양보를 했죠!!



함께 나온 반찬들도 나름 괜찮았답니다.

무생채랑 계란찜도 제 입맛에는 맞았답니다.



된장찌개도 나오니까 국과 주메뉴, 또 반찬까지 한국인의 밥상에 아주 걸맞는 푸짐한 상차림이 완성되었답니다. 쌈장은 왜 안주지라고 생각을 했는데... 아래 요거 이것을 찍어 드시면 감칠맛이 난답니다. ^^



돌솥밥으로 천원만 추가하면 바꾸어 주는데...

스테인레스라 무언가 열이 금방 식는거 같아요.

따듯한 물을 부어 숭늉을 마시면 정말 맛있을거 같은데...

이 부분은 다소 아쉬웠답니다.



밥맛은 정말 좋았는데... 숭늉은 아쉽다는...



그렇게 아주 맛있게 한끼 든든한 식사를 하고 왔는데요.

다소 내용이 부실하네요 ^^ 그래도 이 포스팅은 사진만 보셔도 감이 오지 않을까 합니다. 


아산 용화동 맛집 오월애쌈 점심 메뉴 고민되신다면 여기 한번 어떠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