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천안 두정동 갓튀긴 후라이드 순살 치킨 맥주 한잔 어때 ?

반응형


이거 세상에 맛있는게 왜이리 많은지 모르겠네요.

오늘도 지난번과 똑같이 닭요리 입니다.^^


치느님... 정말 다양한 치킨들이 등장을 해서 이제는 전에 먹었든 프렌차이즈 브랜드에 연연할 필요가 없어 보입니다. 조금 맛이 없거나 불친절하면 그냥 다른곳에 시켜먹으면 되니까 소비자들은 점점 갑이 되어 가는듯 합니다.


와이프가 친구네 집에 놀러 갔다가 맛있게 먹었다며 또 감자튀김을 준다며 우지니가 좋아할 것 같다고 해서 시켜서 먹었거든요. 그런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무언가 포장이 예전 종이봉투의 느낌도 들고, 복고 스타일의 감성이 아주 충만합니다. 그 위에 감자튀김...언제부터인지 우지니가 감자튀김을 찾더라고요.

언제 먹어봤지? ^^



포장에 글이 써있길래 진짜 직접 쓴것인가...? 아니네 ^^



뼈를 발라먹는것이 귀찮아서 언제부터인가 저는 순살만 시켜먹는답니다^^

순살양념과 후라이드 두개를 시켜서 맥주를 한잔하면서 저녁겸 먹었는데...역시나 치킨은 너무 맛있습니다. 



치킨무와 설탕이 묻은 건빵이 후식으로 온답니다.



갈릭디팡 소스와 허니머스타드도 오니까 각자 기호에 맞게 찍어 드시면 더욱 맛있게 풍미를 즐겨보실수 있을것 같아요.



천안 두정동 갓튀긴 후라이드 메뉴표랍니다. 

모든 메뉴는 뼈가 있는 거고요. 순살은 천원만 추가하시면 됩니다.

사이드 메뉴는 똥집이랑 양념감자튀김 & 타코

생맥주도 배달이 되네요.



후라이드와 양념을 번갈아 가면서 먹기전에 한장 찍고, 한입 깨물어서 먹고, 또 한장찍고, 너무 맛있는 순살치킨 ... 오늘도 사진보니 또 생각이 나네요. 시켜 먹을까 말까 고민이 살짝 되네요. 퇴근시간이 다가오고 있어서 그런지 더욱 출출함을 느끼네요. 그래서 물을 몇컵을 마셨는지 모르겠네요. 오늘의 업무를 마치고, 지금 비효율적인 시간을 보내고 있죠! 이런 ... ㅜㅜ



사진을 보면 볼수록 맥주 생각이 더 간절해지네요. 

요즘따라 연말이다보니 또 술자리도 많아지고, 집에서 홀짝홀짝 마시는 술의 양이 많다보니 간이 조금 힘겨움을 느끼는거 같네요. 미안... 연말에는 조금 더 힘을 내보자!!



무언가 설명이 조금 얼렁뚱땅 글자수만 채우는 느낌이 들긴 하지만 이정도 사진이면 글보다 눈으로 보여지는 시각적인 설명이 충분히 전달이 되리라 생각을 되네요.

혼자만의 생각!? 착가일까요? ^^


천안 두정동 갓튀긴 후라이드 순살치킨 요거 진짜 맥주 안주로 딱~ 감이 오죠!!

그럼 오늘저녁 한번 시켜 드셔 보시길 겁나 맛있으니까요 ^^



아주 맛있는 치킨... 뭐 딱히 할말이 없네요. 엄청 맛없으면 욕이라도 한마디 써줄라고 했는데 ㅋㅋ 맛있어서 뭐 조용히 먹었네요. 아쉬운 점은 저는 감자튀김 먹을때 케찹을 찍어 먹는데... 집에 마침 케찹이 똑~ 떨어졌더락요. 케찹도 넣어줬다면 더 좋았을 텐데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