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당진 우렁이 쌈장정식 기가막히는군 신평 맛집 인정 대아 식당

반응형


당진에 있는 아그로랜드에 구경 갔다가 때를 높쳐서 늦은 점심을 먹었답니다.

역시나 어떤것을 먹을까 고민고민 하다가 우렁 쌈밥을 먹기로 했죠!



강된장 속의 우렁이와와 쌈장속의 우렁이 

그리고 구수한 된장찌와 초무침까지 아주 한상 가득 배부르게 먹고 왔답니다. 

입맛없을때 정말 완전 딱인듯 합니다.

날도 서서히 더워지고있고, 쌈싸먹는 그 묘미 다들 아시죠?






저희는 당진 신평 맛집이라 소문난

대아 우렁이 전문 식당으로 갔답니다.

주변이 다 비슷한 메뉴를 팔고 있었는데요.


당진에 사는 친구왈~ 야 다 맛있어 그냥 그중에 줄 

제일 짧은데로가 내가 다 먹어봤는데 큰 차이가 없어 ^^



집에서 해드시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소식!!

국내산 우렁이를 판매하고 있네요.

각자 집집마다 레시피를 이용해서 맛있게 드셔보실분은 구매를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영업시간은 오전 5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한다고 대문에 쓰여 있답니다.



저희가 오후 3시가 다 되어서 왔는데도...

손님들이 바글바글 하네요.

5월 1일에 딱 가정의달의 맞이해 우지니를 위해

아그로랜드로 놀러갔던것이거든요

날씨도 좋아 사람들이 야외로 많이 나온듯 하더라고요.



메뉴판은 벽면에 이렇게 붙어 있답니다.

잘 보시고, 본인의 입맛에 구미가 확~ 당기는 것으로 주문을 하시면 될 것 같아요.

번호마다 구성이 조금 씩 다르니까 잘 보시길 바래요.

저희는 1번과 5번을 주문했답니다. 



맛있게 먹는 비법도 요렇게 벽에 걸려 있으니 

한번 보시면서 따라해 보시길 바래요.



한편에 자리잡은 셀프바... 

처음 주문할 떄 주신 반찬이 모자르다면 ...

이곳을 이용해 보세요.

7가지의 반찬이 가득 ~ 



우렁이의 효농도 걸려 있으니 한번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시면서 읽어보세요.

저는 너무 멀리 있어서 ^^ 사진을 통해 집에서 읽어 보았네요.

뼈 건강 개선부터 노화방지 부종 개선, 성장에도 도움이 되고, 간건강 및 피로개선에 도움이 될 수있다고 하네요. 저에게 모두 ... 도움이 될 수있는 효능을 가지고 있네요.




유튜브를 보며 얌전히 기다리고 있는 우지니 ...

착실하게 마스크도 잘 쓰고 다니고, 이뻐요.

성인들도 힘든데... 아이들은 얼마나 힘들까요.

이제 날씨도 무더워 지는데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저희는 아까 말한대로 1번과5번을 주문했는데요.

마치 시골에서 농사 지을때 새참 나오듯 은쟁반에 

음식이 가득 담겨서 나왔답니다.

무언가 ... 비주얼이... 맛깔스럽게 보이면서

정겹다고 해야 할까요? 그냥 웃음이 나오더라고요.



상추쌈에 강된장과 쌈장에 푹 빠진 우렁이들 ~


새콤한 초무침과 제육볶음까지 ... 진짜 메뉴 구성 알차게 시켰네요.



김치와 무생채, 정겨운 시골 밥상같은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아이와 오셨다면 직원분에게 김을 조금 달라고 말씀하시면 이렇게 주신답니다.

아이들 반찬에 계란과 김만한게 없죠!!

우지니는 그래서 김이랑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빠랑 엄마는 푸짐하게 먹고 , 우지니는 김이랑 먹고, 미안 ...



반찬 투정없이 그냥 우지니는 주는대로 먹기만 할 뿐 ^^



이제 제대로된 먹방을 시작!!

당진 우렁이 쌈장정식 기가막히게 

쌈에 싸서 이제 맛있게 먹어보도록 하죠!!



서로 다르게 상추에 싸서 먹어 보았는데...아주 훌륭합니다.

저의 입맛에 딱~ 

사실 제가 쌈에 싸먹는것을 많이 귀찮아 하거든요.

그래서 잘 먹지 않는데... 여기서는 그럴수가 없겠더라고요.



각자 입맛에 맞게 안에 내용물을 넣어서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수 있을것 같고요.

여러명이 오셨다면... 운전자를 제외하고, 막걸리 한사발 드시면 더욱 풍미가 끝내줄 것 같은 생각도 해보았는데...

하필....운전자가 저네요. ^^



이게 쌈장이었던거 같은데... 뭐랄까? 

두부? 고소한 맛이 나더라고요.

예전에 어디선가 먹어본듯한 그런 부드러움까지 느껴지고요.

마치 토스트기에 구운 빵같은 고소함...

제가 미식가가 아니라 디테일한 표현을 못하겠네요.


아무튼 정말 푸짐하게 한상가득 차려진 밥상에 

시골 의 향기도 풀풀~ 정성스럽게 차려난 그런 느낌...

맛나게 잘 먹고 갔답니다.


당진 여행을 하신다면 ... 여기 대아 우렁이 쌈장정식 꼭 한번 드셔보시길 ...

역신나 이곳은 충남 당진 신평 맛집이 맞았어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