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 결혼 이야기~♪

천안 장난감 백화점 할인매장 빅토이 규모가 어마어마하네

반응형

천안 장난감 백화점 빅토이 할인매장에 다녀왔는데요. 종류도 많고, 우선 규모가 어마어마하더라고요. 

번영로에 자리하고있어서 오다가다 보면서 한번 가봐야지라고 말만 하고, 그냥 지나치기 일수였는데... 새해를 맞이에 썰매도 살 겸 갔다가 우지니 장난감도 하나 사주었답니다. 

꼬마버스 타요 침대도 있어서 사진을 한장 찍어두었는데요. 가격이 ㅋㅋ 419,000원 원래 가격은 60만 원이라고 쓰여 있더라고요.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기는 한데... 가격이 만만치 않긴 하네요. 매트리스까지 다 주는 거라 어찌 보면 비싸다고만 할 수는 없는 가격이긴 합니다. 

2층 규모로 되어 있는 천안 빅토이 장난감 백화점은 번영로에 있고, 중고차 매매상사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는 쉬워요. 그리고 매장 앞에는 이렇게 티라노 사우르스가 인상을 쓰며 아이들에게 얼른 들어오라고 무언의 암박?을 하고 있죠^^

나름 이곳이 포토존이에요. 이곳에 들린 아이들은 이 앞에서 기념사진을 한 장씩 찍더라고요. 그런데...우지니는 싫다고 하네요. 무섭다고, 그러면서 접근하는 듯 거리를 두고, 이런 행동을 반복해서 웃음을 또 자아냈답니다. 

블로그 구매후기 및 방문자 리뷰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으니 다녀가시고, 구매를 하셨다면 한번 참여해 보세요.

저도 다음에 가면 1만점 포인트를 받아야겠어요.

천안 장난감 할인매장 빅토이 백화점... 기억해 두세요 ^^

그러면 내부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썰매를 사러 왔는데... 모두 매진... 플라스틱 종류를 찾았는데.. 겉은 비닐로 되어 있고, 스펀지? 같은 것만 판매를 해서 포기... 그리고 인터넷으로 구매를 했답니다. 다행히... 며칠을 기다린 끝에 재입고되었을 때 서둘러 샀죠! 

그리고 장난감 타임.... 카봇 , 또봇, 뭐라고 하는데 저는 도무지 알 수가 없네요. 시리즈별로 모양이 조금씩 다른데 또 사야 된다고, 하기에 또 사줬죠 ㅜㅜ

매장을 둘러보는 우지니의 눈은 초롱초롱~ 이렇게 빛이 나다니... 이런 적이 없거늘... 역시나 아이들은 이곳에 오면 정신이 나가나 봅니다. 마치 와이프가 명품샵에 갔을 때 눈을 보는 것과 비슷하더이다 ^^

나의 목소리는 들리지 않는지 마구 뛰어가다 멈추다를 반복 그리고 엄마 이거 보세요. 이리 와 보세요.

저는 찾지 않네요. 아빠가 사주는 것인데... 엄마를 찾네요. 

일단 1층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하나 집어 들고, 2층으로 올라가 보았는데요.

1층은 전동차랑 변신로봇과 브라더 같은 중장비, 또 자동차 같은 뭐랄까... 디테일한... 음... 설명 불가 ㅋㅋ 

2층은 유아들 제품과 레고, 또 키즈카페에서 볼 수 있는 테이블형 장난감, 또 자전거와 침대, 트램펄린과 보드게임 종류들이 있었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서 바라본 1층의 모습입니다. 규모가 장난 아닌데요. 2층까지 있으니 더 넓어 보였네요. 

 

아래 사진부터는 2층이랍니다. 

유모차와 1인 트램펄린, 여자아이들의 인형, 미끄럼틀 제법 규모가 큰 장난감들이 배치되어 있었답니다. 

야구와 골프, 농구와 당구 같은 스포츠 놀이도 있었고요. 정말 다양하게 많은 종류의 장난감이 있더라고요. 아직까지 이보다 크고, 종류가 다양한 곳은 못 본 거 같아요.

올해 다섯 살인 우지니... 이제 세발자전거를 살 때가 되어서... 한번 타보았답니다. 

집에 전에 산 게 있는데... 이것은 제법 잘 구르는데... 왜 집에 있는 것은 못 구르는 거니? 안 구르는 거니? 새것을 사달라고 시위하는 거니? 너의 속마음을 모르겠네 ㅋㅋ

와이프 뱃속에 있는 둘째는 딸인데... 여기에 또 인형을 사러 자주 올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ㅋ

성별이 같거나 다르면 좋은 점도 있지만 단점이라고 하기에는 또 뭐하고, 사용하던 옷과 장난감을 새로 사야 한다는 점...

와이프는 이제 주섬주섬 우지니의 어렸을 때 사용하던 물품들을 정리하고 있네요 ^^

무언가 드레스나 이쁜 여자아이의 물건을 보면 조카에게 사주며 대리만족을 했었는데... 이제는 딸에게 사주면 되니까... 뭐 좋은 거 같기도 하고 ㅋㅋ 아무튼 그렇습니다. ^^

목욕놀이도 정말 다양한 것들이 있었네요. 이런 게 있었다면 진작에 사서 우지니와 목욕을 할 때 놀이를 했을 것을... 사려고 하니까... 와이프가 사지 말라네요. 이런.... 

주방놀이도 있고, 뚝딱뚝딱 공구 놀이도 있고, 드론도 보이네요. 

테이블 놀이와 옥스포트 블럭과 다른 다양한 블록들... 어렸을 때 이런 것을 가지고 놀면 좋았을 것을... 저는 막상 사달라고 하지 못했네요. 그래서... 지금 사주려고 했는데... 맥포머스... 자석 블록을 사주었는데... 경찰차만 만들고 끝이네요 ㅜㅜ

그래서 사달라는 게 능력이 되는 한 다 사주려고요. 

저의 어린 시절은... 사실 장난감이 많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더욱이 아이가 사달라고 하면... 거절을 못하는 거 같아요.

술 한잔 덜 마시고, 제가 사고 싶은 거 하나 덜 사고, 우지니 장난감을...ㅠㅠ ㅋㅋ 

이곳은 레고... 레고는 뭐 다들 아시는 것처럼 장난감계의 명품이라고 할 수 있죠 ^^ 이것을 가진 자... 끝판왕이죠.

그런데... 전에 TV에 보니 레고의 경쟁 상대는 다른 장난감 업체가 아니고, 한국의 교육열이라는 말을 듣고 살짝 씁쓸함을 느꼈네요. 아~ 한국... 그렇지... 교육열...

비비탄 총도 보이고, 킥보드도 보이고, 참 비비탄 총... 초등학교 시절 친구들과 총싸움 많이 했는데 말이죠!

입에 비비탄 한가득 물고, 장전을 하고 총구에 비비탄을 불어넣고, 발사하고, ㅋㅋ 그 시절이 그립긴 합니다. 

수많은 보드게임들... 이것을 만들어 낸 사람들도 참 대단하긴 합니다. 

예전에 저는 호텔왕게임 , 부루마블, 뭐 이 정도 해본 게 다인 듯합니다. 

젠가도 몇 번 해봤고요. 나중에 아이들이 조금 크면 캠핑을 가서 함께 온 가족이 요런 거를 해도 재미있겠네요 ^^

우지니가 구입한 것은 헬로카봇 스카이 X 전에도 스카이를 샀는데... 자동차 종류만 트럭으로 바뀌었네요.

전에 꺼는 벨로스터? 그것처럼 생긴 것이었는데... 뭐야 스카이 스와트? 참... 이런 것을 볼 때마다... 장사 수작...이라는 생각이 들 때도 있긴 합니다.  그런데... 아이가 좋아하니 ^^ 알면서도 구입을 한다는 점!

천안 장난감 할인매장 빅토이 여기 종류 진짜 다양하네요.

처음에 보여드렸던 꼬마버스 타요 침대는 요렇게 생겼답니다.

아주 신나게 둘러본 천안 장난감 백화점 빅토이 어때요? 매장 규모도 어마 무시하고, 종류도 다양하고, 아이들 선물이나 장난감 구매를 하실 때 한번 다녀가 보세요. 찾아보니 인터넷가와 큰 차이가 없어요.

현금으로 구매를 하면 또 추가로 할인도 되니까 한번 다녀가 보셔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