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 결혼 이야기~♪

빼빼로데이 선물 결혼 기념일 천안 백석동 꽃집 보리스 플라워

반응형


오늘은 빼빼로데이이자 저의 결혼기념일이랍니다.

일년에 한번 있는날이라 여성들은 큰 의미가 있죠^^

하지만 남자들은 뭐 ㅋㅋ 시큰둥 ^^

그리고 제가 일년에 꽃을 사는 몇 안되는 날이기도 하답니다.

와이프 생일때 또 이렇게 결혼기념일때 그리고 크리스마스때? ^^ 아무튼 그럴때 마다 최근 자주 이용하고 있는 백석동 아이파크 2차 앞에 있는 보리스 플라워 입니다.



딱 보아도 외관이 아기자기함께 깜찍해 보입니다. ^^




내부로 들어가보면 ... 화분도 있고, 아기자기한 것들이 꽤 진열이 되어 있더라고요.

안에 인테리어도 꽃집답게 귀엽고, 이쁘게 꾸며져 있고요.

감각이 둔한 제가 보아도 꽤 근사해 보이더라고요.



은은한 조명아래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는 꽃들 ... 다양한 종류의 수목이라고 해야하나요? 단어가 익숙치 않네요 ^^ 선인장도 있고, 개업을 하면 자주 등장하는 화분도 있고, 다육이도 있고 그러네요.



드라이 플라워도 있고, 네입크로바에 아기자기한 그런 소품들도 많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주문한 꽃을 제작하는? 만드시는 동안 멍하니 곳곳을 구경하며 사진으로 담아보았답니다.



종이컵 정도 크기의 화분에 들어 있는 서로 다른 모양의 선인장...

요것은 매장내에 인테리어로도 참 좋을 것 같네요.



요것은 말린꽃 드라이 플라워 ... 요즘은 이렇께 꽃 전용 종이가방에 담아 부어서 가져가지도 편리하네요. 기존에는 꽃다발을사서 차에 싣고 목적지로 가는동안 들고 가거나 무언가 조금 어정쩡한 부분들이 있었는데... 그것은 단번에 해결해 주었네요. 



작은 병에 말린꽃들을 넣어서 판매도 하고 있더라고요. 주변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작지만 큰 의미를 둔 선물도 적은비용으로 구입하실 수도 있답니다.



그리고 제가 구입했던 ...여름철 와이프의 생일 선물 ...

뭐 현금이 최고이기에 현금도 물론 준비를 했습니다.

그리고 우지니가 좋아하는 초코케익까지 하나 구입해서 집으로 향했죠!

오늘도 퇴근시간에 맞추어 꽃을 사러 한번 가야겠네요.



우지니는 역시나 꽃에는 관심이 일도 없고, 흥미도 없고 ^^ 오로지 초코케이크를 달라고 아우성... 마치 꿀벌처럼 꿀향기를 맡고 식탁위로 날아와 자리를 차지하고 있네요 ^^ 


꽃... 아무것도 아니라고, 먹지도 못하고, 얼마 안있다 버리는 거라고, 남자들은 감성을 무시하는 분들이 많기는 하지만 ...


꽃 하나로 그동안 보시지 못했던 배우자 또는 연인의 꾸미지 않은 환한 미소를 보실 수있으실거에요.


꼭 기념일이나 의미있는 날이 아니라도 가끔 ... 꽃한송이라도 퇴근길 가져가신다면...

더욱 화목한 가정이 될 수있지 않을까 하네요.

저도 가끔 ㅋㅋ 이벤트는 아니지만 꽃 한송이에 안개꽃으로 둘러 가면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


하지만 오늘은 날이 날인만큼 ...

빼빼로데이 결혼기념일 선물 이쁜 꽃다발 어떠실까 하네요.

저는 천안 백석동 보리스 플라워에서 구입했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