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부동산 이야기~♪

청주 지식산업센터 티원타워 정보 T1 tower

반응형



청주 지식산업센터 티원타워 정보를 알아보고 계시다면 작은 도움을 드려볼까 합니다. 기상청의 이번 예보는 틀리지 않고, 새벽부터 내린 눈이 출근길에 조금 쌓였지만 큰 불편함없이 출근을 했네요. 미리 예견되고, 적절한 조치를 취했기 때문이 아닐까 하는데요. 이렇게 미리 예방을 하고, 대비를 하면 모든것을 잘 대응해 나갈 수있다는 한가지 예를 사소한것에서 아침부터 느끼고 일상을 시작해 봅니다. 


오늘은 청주 산업단지 주변에 새로 생기는 지식산업센터 티원타워 소식을 전달할게요.

아파트형 공장이다 미래형 사무공간이다 부르기 나름인데요. 객관적으로 보면 빠른 신속대응과 업무의 효율성을 증가시킬수 있는 사무공간이라고 볼 수있지요.뭐 어떤 공간이든 간에 사용하는 목적에 따라 자기에게 가장 좋은 방법으로 사용할 수있다면 그것으로 만족하지 않을까요? 음 어찌 되었든 이것을 찾아보시는 분들은 대략적인 내용을 이미 잘 알고 계실거에요. 또 요즘 부동산 시장의 큰 변화를 보이고 있잖아요. 


주택담보 대출 비율의 하락화라고 해야 하나요? DSR실행으로 가계부담이 더욱 줄어들긴 했지만 또 이게 호불호가 갈리고, 주거형 부동산투자에 대한 제재가 시작되면서 투자로 보시는 분들이 도시형 생활주택과 오피스나 오피스텔 , 상가 시장으로 많이 분산되고 있는데요, 만약 투자로 보신다면 개인과의 임대차 계약이 아닌 법인과의 계약이기에 오랫동안 공실의 걱정없이 꾸준한 수익률을 올릴수 있기 때문에 수익률 부분에서도 또 공실에 대한 걱정에서도 리스크는 점점 줄어 들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알아보고 계시는데요. 이글을 읽고 계신분들도 좋은 기회가 아닐까 합니다. 상가보다는 가격대가 낮고, 수익률은 높고, 장기 임대도 가능한 수익형 부동산으로 잘 선택해 보시길



청주 지식산업센터 티원타워의 위치랍니다. 삼화전기 옆으로 들어선답니다.



세가지의 형태가 한곳에 있는 복합 건축물인데요. 

한개동으로 지하 1층에서 ~ 지상 15층 규모로 공사가 지금 진행중에 있어요.

지식산업센터 231실, 상가 2실 기숙사72실로 총 332실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임대사업을 준비중이시거나 또 이곳에 지사를 두어야 되는 기업들 입장에서는 정말 좋은 여건과 혜택이 있으니 그 디테일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를 받아 보실수 있답니다. 14층과 15층은 기숙사로 만들어진답니다. 

상가는 지하1~지상1층에 들어서고요.



층별 평면도를 올려 드리니 한번 참고해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지상2층부터 4층까지는 드라이브 인 시스템으로 물건을 상하차 및 물류의 이동을 원활하게 할 수있게 주차장에서 바로 집을 실코, 뺄수가 있게 되어 있답니다. 기업에 따라 필요하신 곳도 있으니 잘 판단해 보시길 바래요.



1층의 공개공지는 시민들과 입주기업들을 위해 조경과 휴게시설등으로 만들계획이기에 휴식과 다방면에서 좋을것 같습니다.



중앙에 복도가 분리되어 이동의 불편함도 없이 자유로운 이동이 될 수있을듯 보여지네요. 또 답답하다거나 그런 느낌은 없을것 같아요. 또 주차공간도 넉넉하게 확보가 되어 있기 때문에 상당히 좋을것 같아요. 법정대비 227%면 두배이상 주차공간을 만들었다는 이야기잖아요. 또 전층에 휴게공간을 마련해서 업무를 보면서 틈틈히 휴식을 취할 수도 있고, 나름 이런저런 고충들을 모두 반영해 본것 같아요.



글로써 드릴수 있는 설명들이 한계가 있잖아요. 전화를 주시고, 홍보관에 방문하시면 

상세한 설명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어 볼 수있으니 오시기 전에 사전예약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눈에서 비로 바뀐 날씨에 다소 당황스러우셨을텐데요. 그럼에도 우리는 오늘 하루를 행복하게 보내야 할 의무와 사명감이 있잖아요^^ 집에서 기다리는 나의 자식과 사랑하는 와이프 또는 남편이 있기 때문에 말이죠^^



올해 시작할 때 소원을 빌었던 마곡사... 무언가 서서히 변화가 이루어지고 있는듯 한데... 완벽하게 먼가 이루어 진것은 없는게 저의 정성이 부족해서 일까요? ^^


728x90
반응형